[시경Today] 동원F&B, '보성홍차 아이스티' 잔망루피 한정판... 삼양식품, '코다리볶음면' 선봬 外
상태바
[시경Today] 동원F&B, '보성홍차 아이스티' 잔망루피 한정판... 삼양식품, '코다리볶음면' 선봬 外
  • 배소라 기자
  • 승인 2022.09.13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동원F&B
사진=동원F&B

 

동원F&B,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 잔망루피 한정판 출시

동원F&B는 MZ세대를 겨냥해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를 모델로 한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 한정판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 제품은 '잔망루피' 캐릭터를 포장 디자인에 그려 넣었다. 새로움과 재미를 추구하는 MZ세대를 겨냥해 기획됐다.

이 음료는 열량이 0kcal로, 출시 초기부터 각종 SNS에서 유명 인플루언서와 MZ세대 소비자들로부터 다이어트 중에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음료로 입소문을 타며 인기를 얻었다. 출시 1년여 만에 누적 판매량 3,000만병을 돌파할 것으로 예상된다.

동원F&B는 잔망루피 캐릭터와 협업을 기념해 기존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 500mL 용량에 이어 900mL 용량 제품을 추가로 출시하고 잔망루피 팝업 스토어, 디지털 콘텐츠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진행해나갈 계획이다.

사진=삼양식품
사진=삼양식품

 

삼양식품, '코다리볶음면' 선봬

삼양식품은 '코다리볶음면'을 선보였다고 13일 밝혔다.

코다리볶음면은 다가오는 겨울이 제철인 코다리를 활용한 한식 요리 '코다리조림'의 맛과 풍미를 재현한 제품이다.코다리엑기스, 고춧가루, 물엿, 참기름 등으로 입맛 돋우는 매콤달콤한 코다리조림 소스를 완성하고, 고소한 김과 깨, 알싸한 파 후레이크를 더해 맛과 보임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코다리볶음면의 소스는 뭉침없이 면과 잘 섞이는 액상 형태로, 익힌 면에 소스를 붓고 다시 불에 볶을 필요없이 비벼서 바로 먹을 수 있어 쉽고 빠르게 조리할 수 있다.

사진=배스킨라빈스
사진=배스킨라빈스

 

배스킨라빈스, 9월 'H-DAY' 프로모션 

배스킨라빈스는 해피포인트 회원을 대상으로 풍성한 할인·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H-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H-DAY는 매월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으로 포인트를 적립하거나 사용한 고객에게 평일과 주말 각기 다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이번 달 프로모션은 이달 24일까지 진행된다. 행사 기간을 가로(평일), 세로(주말)로 달력에 표시하면 해피포인트를 연상시키는 'H'가 완성돼 이벤트 일정을 쉽고 흥미롭게 기억할 수 있다.

9월 H-DAY 기간 해피앱 회원을 대상으로 평일, 주말에 따라 다채로운 혜택도 적용된다. 오는 16일까지 1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이 해피앱 스캔 후 해피포인트 2,000 포인트를 사용하면 2,000원 가격 혜택이 추가로 적용된다. 해피포인트로 전액 결제 시에는 싱글레귤러(3,500원)를 31% 할인 혜택이 적용된 2,400 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다. 

오는 24일까지 매주 주말에는 해피앱 내 H-DAY 이벤트 페이지에서 '조회하고 더블 적립하기' 클릭 후 1만 원 이상 구매하면 해피포인트가 최대 2,000 포인트까지 더블 적립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