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던킨, '야쿠르트 쿨라타' 선봬... 롯데제과, 졸음운전방지 캠페인 外
상태바
[시경Today] 던킨, '야쿠르트 쿨라타' 선봬... 롯데제과, 졸음운전방지 캠페인 外
  • 배소라 기자
  • 승인 2022.09.08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매일유업
사진=매일유업

 

매일유업, 더그레잇티 콤부차 앰베서더로 문별 발탁

매일유업은 건강한 발효 탄산 음료 더그레잇티 콤부차 브랜드 앰베서더로 마마무 문별을 발탁했다고 8일 밝혔다.

문별은 최근 같은 그룹 솔라와 싱글앨범을 발표하며 유닛 활동을 시작했다. 문별은 평소에도 관리를 위해 '아이돌 관리템'으로 알려져 있는 콤부차를 즐긴다고 밝히기도 했다.

매일유업은 앞으로 앰베서더 문별과 함께 더그레잇티 콤부차와 디지털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문별의 유닛 활동과 더불어 유튜브, 인스타그램, 틱톡 등에서 활발히 소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문별의 팬덤을 위한 한정판 굿즈를 제작할 계획도 갖고 있다.

기능성 표시식품이기도 한 더그레잇티 콤부차는 오리지널, 베리리치 2종으로 출시됐다. 2종 모두 식물성 프리바이오틱스 구아검가수분해물을 4g 함유하고 있다. 장내 유익균 증식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구아검가수분해물로 장 건강에 도움이 되도록 설계한 것. 당 함량은 100ml 당 4g에 불과하고, 300ml 한 병 당 열량은 90Kcal로 칼로리 부담도 낮췄다. 

사진=던킨
사진=던킨

 

던킨, '야쿠르트 쿨라타' 출시

던킨은 'hy(전 한국야쿠르트)'와 협업해 야쿠르트 특유의 새콤달콤한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야쿠르트 쿨라타'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야쿠르트 쿨라타는 50년 역사의 '야쿠르트' 맛과 감성을 던킨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제품으로, 새콤달콤한 야쿠르트를 보다 시원하고 청량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던킨은 작년 9월 '흑임자 꽈배기'를 출시한 데 이어, 올해는 '야쿠르트 쿨라타'를 통해 또 한 번의 레트로 열풍을 이끌 예정이다.

던킨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9일부터 15일까지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에서 '야쿠르트 쿨라타' 1,000원 혜택 쿠폰을 제공한다. 해피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로드한 후, 매장에 방문해 사용하면 된다. 

사진=롯데제과
사진=롯데제과

 

롯데제과, 추석 귀성객 졸음운전방지 캠페인 

롯데제과는 한국도로공사와 함께 '추석 명절 교통안전 캠페인'의 일환으로 '졸음운전방지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8일 밝혔다.

롯데제과의 졸음운전방지 캠페인은 명절 연휴와 휴가철 등 차량 운행이 많아지는 시기에 맞춰 귀성객들이 운전 중 졸지 않고 안전 운전할 수 있도록 껌 등을 무료로 나눠주는 행사다. 2013년부터 10년째 지속적으로 이어진 이 행사로 이번 추석을 기점으로 누적 혜택 인원이 약 43만명을 돌파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추석을 맞이해 실시하는 '졸음방지 껌씹기 캠페인'은 한국도로공사 대전충남본부와 협업해 진행한다. 휴게소를 방문한 귀성객을 대상으로 교통안전에 대한 정보 전달과 함께 롯데제과 자일리톨껌과 얼린 생수 등을 나눠주는 행사다. 

캠페인은 8일 △신탄진 휴게소(서울방향) △망향휴게소(부산방향) △금강휴게소(부산방향) △서산휴게소(목포방향) △공주휴게소(대전방향) △부여백제휴게소(서천방향)에서 실시한다.

농심 포레스트 키친, 서울 100대 레스토랑 선정
사진=농심

 

농심 포레스트 키친, 서울 100대 레스토랑 선정

농심은 서울시가 발표한 '2022 테이스트오브서울(Taste of Seoul) 100선'에 포레스트 키친(Forest Kitchen)이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 채식 레스토랑은 총 9개이며, 올해 새롭게 오픈한 채식 레스토랑 중에서는 포레스트 키친이 유일하다.

테이스트오브서울 100선은 서울시가 국내·외 미식 전문가의 추천을 받아  발표하는 것이다. 서울의 맛을 집중 조명, 세계적인 미식도시 서울을 알리고 서울 관광문화의 격을 높이기 위해 지난 2020년부터 매년 선정하고 있다. 심사 기준으로는 글로컬리즘(세계화+지역화), 화제성, 전문성 등을 반영한다.

포레스트 키친은 비건 푸드로 고객의 힐링과 지구 환경에 기여하겠다는 생각을 담아 지난 5월 잠실 롯데월드몰 내에 문을 열었다. 비건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으로 다양한 비건 메뉴를 선보이고 있으며, 소비자들로부터 비건 여부를 떠나 요리 자체의 완성도가 높은 레스토랑으로 평가되고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