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풀무원, '300샐러드Meal' 신메뉴... KGC인삼공사, 카톡 선물하기 기획전 外
상태바
[시경Today] 풀무원, '300샐러드Meal' 신메뉴... KGC인삼공사, 카톡 선물하기 기획전 外
  • 배소라 기자
  • 승인 2022.09.07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풀무원
사진=풀무원

 

풀무원, '300샐러드Meal' 신메뉴 출시

풀무원식품은 가벼운 식단 관리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평균 300㎉에 포만감은 높인 디자인밀 칼로리 조절식 '300샐러드Meal'의 신메뉴 2종(당근라페메밀면 샐러드, 레몬비트크림치즈 샐러드)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300샐러드Meal은 식물성 단백질과 신선 채소를 푸짐하게 곁들여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식사 대용 요리형 샐러드다. 풀무원의 영양 설계 전문성 노하우로 한 끼 평균 300㎉ 대를 유지해 건강 식단을 가볍게 챙기려는 고객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300샐러드Meal에 곁들여진 토핑은 식물성 단백질 재료를 사용해 건강함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대두단백질로 만든 식물성 불고기와 두부텐더 등 맛있고 건강한 식물성 단백질에 제철 신선 채소를 곁들였다. 한 끼 메뉴에 함유된 나트륨 양도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50% 이하로 설계해 보다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당근라페메밀면 샐러드'는 채 썬 당근을 상큼한 유자에 절여낸 당근라페와 새콤달콤한 단무지로 아삭한 식감이 일품인 샐러드다. 구수한 메밀면에 부드러운 지단채를 더해 이색적인 누들 타입의 한 끼 식사가 된다.

'레몬비트크림치즈 샐러드'는 달콤한 복숭아와 포만감 높은 고구마에 상큼한 레몬과 비트로 풍미를 높인 크림치즈를 곁들인 샐러드다.

300샐러드Meal 용기는 풀무원이 국내 최초로 개발한 '바이오 페트(Bio PET)' 재질을 사용했다. 바이오 페트는 지구 환경오염 감소 및 유해물질 감소로 친환경 인증을 받은 용기로 30% 식물유래 물질을 함유한 원단을 사용했다. 지난해 12월 환경부 산하 한국환경산업기술원의 환경표지 인증 '풀무원 샐러드'를 획득한 바 있다.

신제품을 포함한 풀무원 디자인밀 300샐러드Meal은 디자인밀 홈페이지와 전용 모바일 앱을 통해 정기구독 형태로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제품은 매일 새벽 전용 보냉 가방에 담겨 냉장 배송돼 집과 사무실 등 어디에서든 편리하게 식단을 관리할 수 있다.

사진=KGC인삼공사
사진=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 카톡 선물하기 기획전 

KGC인삼공사는 오는 11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 기획전을 통해 '홍삼정 에브리타임밸런스', '활기력 에너지박스' 등 정관장 인기제품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추석연휴를 앞둔 8월 한 달간 정관장 카카오톡 선물하기 매출이 전년동기 대비 65%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대표제품인 △에브리타임 △에브리타임밸런스 △활기력 등이 인기이다. 

이는 예년보다 이른 추석을 앞두고 상대방의 주소를 몰라도 간편하게 선물을 전할 수 있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의 장점이 부각된 것으로 풀이된다. 

사진=롯데제과
사진=롯데제과

 

롯데제과, 하반기 대학생 서포터즈 모집

롯데제과는 올 하반기 대학생 마케터 '히든서포터즈' 22기를 오는 21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히든서포터즈는 2012년부터 이어져 온 대표 대학생 마케터 프로그램 중 하나다. 이번 기수부터는 롯데제과의 기존 서포터즈 프로그램 '스위트 크리에이터'와 통합 운영된다. 다양한 식품 마케팅 실무 경험과 마케팅 담당자와 소통할 수 있다. 프로젝트 활동에 따른 혜택도 다양하다.

이번 기수로 11년째 운영중인 히든서포터즈는 수료생 선배들과 커뮤니티도 활발하다. 활동 종료 후에도 희망자는 신제품 체험 등 선배로서 꾸준하게 활동할 수 있다. 현재도 200명 이상의 수료생들이 롯데제과 공식 서포터즈 카페에서 소통하고 있다.

이번 기수의 모집인원은 총 20명이다. 지원자격은 4학년 2학기 재학생을 제외한 대학생이다. 히든서포터즈로 선발되면 10월부터 5개월간 다양한 마케팅 관련 프로젝트를 수행한다. SNS를 통한 콘텐츠 마케팅과 설문·인터뷰를 통한 MZ세대의 의견 개진 활동, 트렌드 분석을 바탕으로 한 마케팅 전략과 신제품 아이디어 개발 팀 프로젝트 등을 진행한다.

다양한 활동 혜택도 함께한다. 매달 활동비는 물론이고 히든서포터즈만을 위한 활동 키트를 지원한다. 활동 마무리에는 팀 프로젝트 우수팀과 최종 우수활동자를 선정해 시상한다. 무엇보다 식품 마케터를 준비하는 대학생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마케팅 실무진과의 소통과 교육 프로그램 시간도 마련돼 있다. 롯데제과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수시로 제공한다.

이번 서포터즈 선발은 온라인 비대면 면접을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과 지원서는 롯데제과 공식 서포터즈 카페와 롯데제과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부를 대상으로 한 롯데제과 주부 마케터 '그린스푼' 21기도 함께 모집한다. 10월부터 5개월간 롯데제과 제품 체험과 SNS를 통한 콘텐츠 마케팅을 수행한다. 제품 설문과 모니터 활동도 함께하게 된다. 매달 롯데제과 제품과 활동비를 지원하며, 최종 우수활동자 포상 등의 혜택이 있다.

사진=대상
사진=대상

 

대상 청정원, 치폴레크림·크리미시저 드레싱 출시

대상 청정원이 샐러드 드레싱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치폴레크림 드레싱 △크리미시저 드레싱 2종이다. 다양한 샐러드 채소와 닭가슴살 등 다양한 토핑을 곁들여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대상은 건강한 식습관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 증가로 지난 2020년 샐러드 시장이 1조원을 돌파하면서 이와 함께 샐러드 드레싱 시장도 성장하는 상황에 주목해 샐러드 드레싱 신제품 2종을 선보이게 됐다.

치폴레크림은 매콤한 치폴레와 부드러운 크림의 조화로운 맛이 돋보이는 드레싱으로, 부리또볼·연어 포케·타코에 잘 어울린다. 크리미시저는 그레이티드파마산 치즈와 디종 머스타드 등을 섞어 만든 드레싱으로 시저 샐러드나 로메인 샐러드에 곁들이면 고소하고 풍부한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

사진=스타벅스코리아
사진=스타벅스코리아

 

스타벅스 대학로점, 청년인재 지원기금 2배 적립

스타벅스코리아는 커뮤니티 스토어 1호점인 스타벅스 대학로점이 개점 8주년을 기념해 오는 19일까지 대학로점에서 기존 고객의 구매하는 품목당 청년인재 양성을 위해 적립하던 기금을 기존 300원에서 600원으로 늘린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적립된 기금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청년인재 양성을 위한 의미 있는 기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스타벅스 커뮤니티 스토어는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변화에 기여한다는 목표로 수익금 일부를 사회에 환원하는 이익 공유형 매장으로 해당 매장에서 고객이 구입하는 품목당 300원씩의 기부금을 적립해 오고 있다.

스타벅스 대학로점은 지난 2014년 10월에 오픈한 우리나라 최초의 스타벅스 커뮤니티 스토어다. 개점 후 현재까지 8년동안 16억원이 넘는 청년인재 지원 기금이 적립된 바 있다. 이를 통해 총 81명의 청년인재 대학생들에게 매년 600만원의 장학금과 함께 리더십 역량 강화를 위한 다양한 연중 활동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 스타벅스에는 3곳의 커뮤니티 스토어가 운영 중으로, 2호점인 성수점은 청년창업문화 지원, 3호점인 서울대치과병원점은 장애 인식 개선 활동을 각각 후원하고 있다.3곳의 커뮤니티 스토어를 통해 적립된 기금은 누적 21억원을 넘어섰다.

사진=SPC그룹
사진=SPC그룹

 

티트라, 콜드브루 티 선봬

SPC그룹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블렌디드 티 브랜드 티트라(teatra)는 건조 과일 블렌딩으로 향긋한 풍미를 강화한 프리미엄 라인 콜드브루 티 2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양질의 원료를 엄선해 차 본연의 맛은 물론, 건조 과일과 꽃의 향긋함을 그대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피치&망고'와 '로즈' 맛 2종으로 구성됐다. 차가운 물에도 잘 우러나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