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맘스터치, 'SKT 티 데이' 할인 행사... 삼양식품, 냉동제품 기부 外
상태바
[시경Today] 맘스터치, 'SKT 티 데이' 할인 행사... 삼양식품, 냉동제품 기부 外
  • 배소라 기자
  • 승인 2022.09.08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맘스터치
사진=맘스터치

 

맘스터치, SKT 티 데이... 요기요 최대 6천원 할인

맘스터치는 오는 12일부터 16일까지 SKT T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요기요에서 주문 시 최대 6,000원 할인하는 티 데이(T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맘스터치는 코로나 확산세가 좀처럼 꺾이지 않으며 비대면 거래가 꾸준히 증가함에 따라 고객의 체감 혜택을 높이기 위해 배달 플랫폼과의 제휴를 통한 언택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SKT T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추석 대체 휴일인 12일부터 16일까지 5일간 SKT T멤버십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에서 할인 쿠폰을 다운 받은 후 요기요에 등록하면 된다. 쿠폰은 아이디당 2매 제공되며, '요기요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할 경우에만 사용할 수 있다. 

요기요에서 1만5,000원 이상 주문 시 맘스터치 전 메뉴 5,000원 할인 적용되며 SKT 에이닷(A.) 회원은 1,000원 추가된 6,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티 데이(T Day)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SKT T멤버십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KGC인삼공사
사진=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 온·오프라인서 추석선물 공략

KGC인삼공사는 정관장 직영 온라인몰인 '정관장몰'과 정관장 오프라인 매장의 장점만을 모아 오는 14일까지 추석선물 시장을 공략한다고 8일 밝혔다.

정관장몰의 홀리한 쿠폰 패키지, 홀리한 프로모션 등 온라인 프로모션 혜택을 누리면서 전국 800여개 정관장 매장에서 제품을 받을  있다. 먼저 홀리한 쿠폰 패키지는 구매 금액대별 혜택과 매장픽업 등 정관장몰만의 시그니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홀리 프로모션은 정관장 인기제품에 대해 부담없는 가격으로 가성비 선물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매장픽업 서비스는 정관장몰에서 온라인으로 결제하고 알림톡 또는 SMS 제품 교환권을 수령해 원하는 시간대 원하는 정관장 매장에서 제품을 픽업할 수 있다. 선물을 직접 들고 다니기 힘들거나 배송처의 정확한 주소를 모를 때 활용할 수 있다.

사진=도미노피자
사진=도미노피자

 

도미노피자, 한가위 맞이 풍성한 프로모션 

도미노피자는 한가위를 맞아 풍성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먼저 도미노피자는 오는 12일까지 모든 온라인(홈페이지·모바일·웹·어플) 회원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피자(L) 배달 주문 시 1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이드디시 반값과 중복 사용할 수 있으며, 주문 1회당 1판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SKT T 멤버십을 사용하는 고객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석 연휴 마지막 날인 12일부터 16일까지 진행하는 'SKT T-DAY' 프로모션은 SK 텔레콤 고객을 대상으로 온라인 방문 포장 시 50% 할인 또는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에이닷 가입 고객은 할인 또는 적립 혜택이 60%로 늘어난다. 주문 금액이 2만5,000원 이상 4만5,000원 이하일 경우에만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오프라인 주문 시에는 혜택을 받을 수 없다.

사진=삼양식품
사진=삼양식품

 

삼양식품, 추석 맞아 4억원 상당 제품 기부

삼양식품과 삼양원동문화재단은 추석 명절을 맞아 소외계층을 위해 냉동제품을 기부했다고 8일 밝혔다.

기부 품목은 삼양임꺽정떡갈비, 삼양언양식불고기, 삼양고기왕교자 등 5,211박스로 소비자가 기준 4억3,000만원 상당이다.

삼양식품은 삼양원동문화재단과 함께 매년 명절을 앞두고 정기적으로 제품을 기부해왔다. 올해는 장기화된 코로나와 경기 불황으로 힘들었던 이웃과 지난달 폭우 피해를 입은 이웃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9월 1주차부터 9월 2주차까지 나눔 활동에 나선다.

냉동제품은 전국푸드뱅크와 서울시 노원구 지역 내 사회복지시설 10곳에 기부됐으며, 전국 취약계층에 지원된다.

한편 지난 7일 삼양식품 임직원들은 회사 창립기념일을 앞두고 지역사회 식사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삼양식품 임직원들은 서울시 노원구 소재 중계종합사회복지관을 찾아 기부된 냉동제품을 조리해 지역 어르신 300명에게 대접했으며, 일부 거동이 불편한 가정에는 도시락을 준비해 전달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