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에버랜드 제휴카드 출시... '솜' 포인트 적립 제공
상태바
삼성카드, 에버랜드 제휴카드 출시... '솜' 포인트 적립 제공
  • 유경표 기자
  • 승인 2024.01.22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버랜드 통합 멤버십 '솜사탕' 단독 제휴
에버랜드 50%, 캐리비안베이 30% 할인
사진=삼성카드
사진=삼성카드

삼성카드가 에버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에버랜드 통합 멤버십 프로그램 '솜사탕'의 단독 제휴 카드 '에버랜드 삼성카드'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솜사탕'은 에버랜드가 최근 선보인 통합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멤버십 가입 고객은 에버랜드, 캐리비안베이, 홈브리지 등 에버랜드 리조트에서 이용한 금액의 일부를 '솜' 포인트로 적립받을 수 있다. 100솜은 100원의 가치를 지니며, 에버랜드 리조트의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현금처럼 이용할 수 있다.

'에버랜드 삼성카드'는 이용금액에 따라 부여되는 멤버십 프로그램의 3번째 등급인 '꿈빛 솜사탕' 등급 혜택이 제공된다. '꿈빛 솜사탕' 회원에게는 에버랜드 리조트내 구매금액의 3~6% 솜 적립과 주차할인권, 할인쿠폰 등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에버랜드 50%, 캐리비안베이 30%의 이용권 할인을 통합 월 1회, 연간 최대 5회 제공한다. 에버랜드 리조트에서 결제한 금액의 3%를 월 최대 5만솜까지 적립 받을 수 있다. 적립은 '꿈빛 솜사탕' 등급 적립 혜택과 중복해 받을 수 있다.

국내 가맹점 이용금액은 0.5%의 솜 적립, 해외 가맹점 및 해외 직접구매 이용금액은 1.5%의 솜 적립을 전월 실적 및 적립 한도 제한 없이 받을 수 있다.

고객들이 자주 이용하는 생활영역에서는 기본 적립 외에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온라인 간편결제, 배달앱, 이동통신·인터넷 등 생활필수 영역에서는 4.5%의 솜 추가 적립을 각 영역별로 월 최대 5000솜까지 제공한다. 

디지털콘텐츠 이용금액은 50%의 솜 추가 적립을 월 최대 5000솜까지 받을 수 있다. 생활영역 추가 적립은 통합 월 최대 2만솜까지 받을 수 있다.

'에버랜드 삼성카드'는 에버랜드 솜사탕 멤버십 가입 후 발급이 가능하며, 삼성카드와 에버랜드의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신청할 수 있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해외겸용(마스터카드) 모두 2만원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