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카드, 새해 맞이 KB Pay 할인 이벤트
상태바
국민카드, 새해 맞이 KB Pay 할인 이벤트
  • 전지윤 기자
  • 승인 2024.01.10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숙박·렌터카 등 다양한 할인 행사 진행
사진=KB국민카드
사진=KB국민카드

KB국민카드가 새해를 맞아 KB Pay 여행, 쇼핑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사으로 숙박, 렌터카 등의 항목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내달 29일까지 '새해에도 KB Pay 여행에서 할인 받고 예약하세요!' 이벤트가 이어진다. KB Pay 여행에서 투숙일(체크인) 기준 3월 31일까지 숙박하는 상품을 구매하는 경우 국내외 호텔 7%(최대 3만원) 즉시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행사 기간 내 KB Pay 여행에서 국제선 항공권을 구매하면 국내외 호텔 10%(최대 3만원)를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제공되는 호텔 추가 할인 쿠폰은 국제선 항공권 발권일 후 3영업일 이내에 KB Pay 여행의 '숙박 예약' 탭 내 '마이'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2월 29일까지 KB Pay로 렌터카를 예약하면 최대 15%까지 할인해 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KB Pay 여행에서 인수일 기준 3월 31까지 이용하는 렌터카 예약 시 요금제(초특가, 할인가, 정상가)에 따라 최대 15% 즉시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할인가, 정상가 요금제로 렌터카를 예약하면 ‘카페패스’ 3일 프리미엄 이용권이 제공되는데, 이 패스권을 이용하면 제주도 200여개 인기 있는 카페에서 3시간마다 아메리카노를 1잔씩 무료로 마실 수 있다.

KB Pay 쇼핑 제휴몰에 대한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이달 말까지 페이 서비스를 통해 제휴몰에 접속해 KB국민카드(KB국민 비씨, 선불카드 제외)로 결제하면 결제금액의 최대 4%(▲YES24 도서 4% ▲11번가 2% ▲위메프 1.5% ▲지마켓 2% ▲옥션 2%)를 포인트로 적립받거나 청구할인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