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코스트코 리워드 Edition2 공개
상태바
현대카드, 코스트코 리워드 Edition2 공개
  • 전지윤 기자
  • 승인 2023.12.28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든 가맹점에서 코스트코 리워드 포인트 제공
사진=현대카드
사진=현대카드

 

현대카드가 ‘코스트코 리워드 현대카드 Edition2’와 ‘코스트코 리워드 비즈니스 현대카드 Edition2’를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해당 에디션은 전월 실적 50만원 달성 시 코스트코를 포함한 모든 가맹점에서 ‘코스트코 리워드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코스트코 온라인몰에서는 결제 금액의 3%, 매장에서는 결제 금액의 2%가 코스트코 리워드 포인트로 제공된다. 연간 최대 50만 포인트까지 적립해 주며, 코스트코 외 가맹점에서 결제 시 한도 없이 1%까지 적립 가능하다.

적립된 포인트는 매년 12월 바우처로 자동 지급되고 해당 바우처는 코스트코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사업자 전용 카드인 코스트코 리워드 비즈니스 현대카드 Edition2는 코스트코 리워드 현대카드 Edition2와 동일한 적립 혜택을 제공하고 ‘현대카드의 사업지원 서비스’를 추가 지원한다. 

해당 서비스는 ▲사업장 매출 분석 서비스 ▲카드 매출 입금 일정 확인 서비스 ‘한눈에 장부’ ▲빅데이터 기반 지역별 배달 선호도 분석 서비스 ‘지역별 배달 선호도’ 등 현대카드의 데이터 사이언스가 적용된 사업자 특화 서비스로 구성돼 있다.

플레이트는 총 2종이다. 코스트코의 특징인 창고형 마트 배경 ‘웨어하우스(Warehouse)’, 코스트코 이그제큐티브 멤버십 전용 디자인으로 메탈릭 블랙 컬러와 골든 라인의 대비를 통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골든 라인(Golden Line)’ 등으로 출시됐다.

에디션에 해당되는 두 카드 모두 연회비는 2만원이며 카드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현대카드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