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농카발굴단 시즌4 '플리츠마마편' 영상 공개
상태바
NH농협카드, 농카발굴단 시즌4 '플리츠마마편' 영상 공개
  • 전지윤 기자
  • 승인 2023.12.29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즌4 MC 엔조이 커플과 '플리츠마마' 소개
제품 구입 시 10% 청구 할인 혜택·SNS 댓글 이벤트
농카발굴단 시즌4 '플리츠마마편' 영상 썸네일. 사진=NH농협카드
농카발굴단 시즌4 '플리츠마마편' 영상 썸네일. 사진=NH농협카드

NH농협카드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농카발굴단 시즌4의 두 번째 콘텐츠 '플리츠마마편'을 공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소개된 '플리츠마마'는 폐페트병을 재활용한 리사이클 원사로 가방과 파우치를 제작하는 패션 브랜드다. 농카발굴단 4대 MC인 엔조이커플 손민수·임라라 부부는 '플리츠마마'의 서울 마포구 본사, 삼청동 플래그십 스토어를 직접 방문해 친환경 원사와 대표 상품들을 살펴보고 왕종미 플리츠마마 대표와 지역사회와의 협업 과정, 지속가능 가치 등 브랜드 철학에 대해 인터뷰해 영상에 담았다. 

NH농협카드는 이번 영상 공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플리츠마마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NH농협카드로 제품 구입 시 10%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내달 10일까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영상 시청 후 응원 댓글을 남긴 고객 중 총 32명을 추첨해 플리츠마마의 대표 인기 상품(▲숄더백 ▲투웨이 쇼퍼백 ▲보우백팩)을 증정한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많은 소비자들이 지속가능한 상품에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친환경 재료를 활용해 우수한 상품을 만들고 있는 플리츠마마를 소개하는 콘텐츠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환경과 사회를 생각하는 착한 기업을 발굴하고 이들과 협력함으로써 ESG경영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