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화, 2023 몽드 셀렉션 출품작 전 제품 수상
상태바
일화, 2023 몽드 셀렉션 출품작 전 제품 수상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3.06.08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료·건강기능식품 6종 출품... 천수삼 농축차 '그랜드 골드상'
사진=일화
사진=일화

식음료 건강기업 일화가 세계적 권위의 품평회에서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일화는 5일 벨기에서 열린 국제 품평회 ‘2023 몽드 셀렉션(Monde Selection)’에서 출품작 6종 전 제품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8일 밝혔다.

‘몽드 셀렉션’은 1961년 벨기에 브뤼셀에서 창립된 국제 품질평가 기관으로 식품, 주류, 음료, 다이어트, 건강식품, 화장품 등 6가지 카테고리 제품의 품질을 평가해 시상한다.

이번 수상식에는 일화 김상균 회장과 정진출 건기식해외사업본부 본부장이 직접 참석했다.

올해 수상 제품은 일화의 대표 음료 및 건강기능식품 6종이다. 이 중 초정탄산수, 천수삼 농축차는 대상인 ‘그랜드 골드상’을 수상했다. 특히 초정탄산수는 세계 3대 광천수 중 하나인 초정리 광천수를 취수한 제품으로 원재료 공급 안정성 및 우수한 품질력을 높게 평가받았다. 이 밖에 천연사이다, 천수삼S, 진스트15 소프트캡슐은 금상, 맥콜은 은상을 수상하며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일화는 1972년 국내 최초로 인삼차를 수출한 기업으로 오랜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 세계 40여개 국가에 인삼 제품들을 수출하고 있다.

일화 김상균 회장은 “앞으로도 우수한 품질력을 자랑하는 다양한 제품을 통해 세계 시장에서 일화의 경쟁력을 높이고,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글로벌 유수 브랜드로서의 가치와 제품 품질 형성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