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금융그룹, 창립기념 '금융人' 축제 개최
상태바
DGB금융그룹, 창립기념 '금융人' 축제 개최
  • 정규호 기자
  • 승인 2023.05.12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DGB금융그룹
사진=DGB금융그룹

DGB금융그룹(회장 김태오)이 창립 12주년을 기념해 ‘Back to the Basic, 금융인의 정석’ 컨셉으로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거리두기 해제이후 개최되는 창립기념식인 만큼 대면 참여를 확대하고 활기찬 조직문화 조성과 금융그룹 임직원이라는 자부심을 제고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금융人의 소양을 주제로 금융人다운 축제와 행사를 추구하기 위해 ▲스포츠-‘스크린골프대회’ ▲영업·PR-‘IM세일즈맨’ ▲문화·ESG-‘DGB 소장품 특별전시전’ ▲투자-‘모의투자대회’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이중 IM세일즈맨은 금융인의 기본이 되는 영업과 PR관련 경제·금융요소가 가미된 특정과제를 통해 임직원의 끼와 지식을 재미난 방식으로 풀어내게 되며 그룹계열사인 하이투자증권의 MTS앱 ‘iM하이’는 신규 론칭을 기념해 모의투자대회를 5월부터 두달간 진행한다.

스크린골프는 예·본선을 사전에 운영, 상위실적 4명이 창립일 당일 결승을 치른다. 그룹 소장품 전시전은 지역민에게 문화 관람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예술계 회복을 지원하기 위해 DGB대구은행 제2본점에서 5월 한달간 열린다. 그룹 소장품 40여점과 지역 청년작가 작품 30여점을 전시하며 청년작가들에게 힘을 실어주고자 창립일 당일 예술품 구매 행사도 진행한다.

아울러 창립일 당일 제2본점에서는 촉·감을 활용해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Fun N Joy ZONE’을 운영하고 그룹 CEO와 임직원 모두 참여하는 ‘금융브레인 퀴즈쇼 1:100’도 진행한다.

DGB금융지주 관계자는 “매년 특별한 컨셉으로 진행하는 DGB의 창립기념일 행사를 타 금융사나 대기업에서 여러차례 벤치마킹할 정도로 주목받고 있다”며 “DGB라는 이름아래 전 임직원이 함께 ‘ONE DGB’의 가치와 그룹의 의미를 다시한번 되새기고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창립일 행사로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