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휴온스푸디언스, 다이어트 기획전... 파우, 30데이즈 스페셜 앰플 마케팅 外
상태바
[시경Today] 휴온스푸디언스, 다이어트 기획전... 파우, 30데이즈 스페셜 앰플 마케팅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2.09.13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휴온스푸디언스
사진=휴온스푸디언스

 

휴온스푸디언스, 다이어트 기획전

휴온스푸디언스(대표 이충모)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이너셋’이 ‘맛있는 다이어트 시작(맛다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추석 음식으로 칼로리를 걱정하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했다. 오는 19일까지 7일동안 ‘살바이타임’, ‘장건강 슬림 바이오틱스’, ‘다이어트 콜레우스 포스콜리’, ‘엔자임 타임’ 등 체지방 감소에 도움 주는 제품 4종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 사은품도 마련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행사 제품 4종을 구매한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비타마누카 꿀 10포를 증정한다. 또 ‘이너셋몰’에 로그인하는 고객들에게 5000원 쿠폰, 신규회원에게 가입축하 적립금 5000원을 제공한다.

사진=파우
사진=파우

 

파우, 30데이즈 스페셜 앰플 마케팅 전개

파우가 생리주기에 따라 변하는 피부 컨디션에 따라서 골라 쓸 수 있는 ‘파우 30데이즈 스페셜 앰플’에 대한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30데이즈 스페셜 앰플은 피부 컨디션에 맞춘 5가지 앰플로 수분 충전, 진정, 탄력·모공 관리, 브라이트닝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자연유래 성분 95%이상 함유했으며, 환절기 피부관리에도 도움을 준다.

먼저 하이드라 카밍 앰플은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는 기능을 수행하며, 피부 진정에도 효과적이다.

비타민 콤플렉스 에너제틱 앰플은 손상된 피부를 활력 있는 윤광 피부로 가꿔주며 비타민복합체와 아미노산, 미네랄 등 46가지 영양이 함유돼 있어 지친 피부에 에너지와 영양을 부여한다.

브라이트 에너지 리프트 앰플은 어둡고 칙칙한 피부톤을 밝고 생기 있게 가꿔주며, 늘어지고 처진 피부를 쫀쫀하게 해주는 리프팅 효과로 피부의 V라인과 색소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다.

센시캄 앰플은 예민하고 손상된 피부를 회복시켜주고 피부 리페어를 튼튼하게 강화시킨다.

포어컨트롤앰플은 과잉피지, 늘어난 피부 모공을 깨끗하고 맑게 변화시켜주며, 무너진 유수분 밸런스 케어와 모공수렴을 위해 예민해진 피부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앰플이다.

사진=대웅제약
사진=대웅제약

 

대웅제약-한국애보트, 임신·육아 플랫폼 ‘마미톡’과 손잡고 임산부 혈당관리 서비스 제공

대웅제약이 한국애보트, 휴먼스케이프와 임산부 혈당관리에 앞장선다.

대웅제약(대표 이창재·전승호)은 임산부의 임신성 당뇨병 관리를 위해 한국애보트의 연속혈당측정기 ‘프리스타일 리브레’와 디지털 헬스케어 기업 휴먼스케이프의 임신·육아 플랫폼 ‘마미톡’을 연계해 혈당관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대한당뇨병연합에서 최근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2021년 임신성 당뇨병 환자는 4.8만명으로, 통계청에서 발표한 2021년 출생아 수 26만명과 비교할 때 18%가 넘는 신생아가 임신성 당뇨 산모로부터 태어나게 된다. 이런 이유로 대한당뇨병학회 등 관련 학회에서는 임신성 당뇨병 환자에게 올바른 혈당관리의 필요성에 대해 지속적으로 언급하고 있다.

대웅제약이 한국애보트, 휴먼스케이프와 함께 ‘마미톡’을 통해 진행하는 올바른 혈당관리 캠페인에서는 유관학회와 전문가를 통해 검증된 올바른 혈당관리 방법 콘텐츠가 산모들에게 제공된다. 이를 통해 산모는 ▲임신성 당뇨병 검사 ▲임신 초기부터 올바른 식습관과 생활 습관에 대한 가이드를 통해 임신 중 효과적인 혈당 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혈당관리 방법 중 ‘연속혈당측정 검사가 무엇인지’, ‘연속혈당측정 검사가 필요한 경우’에 대한 정보가 제공된다. 이후 검사 신청을 통해 캠페인에 참여하게 되면 임산부와 연결된 병원 혹은 안내 받은 인근 병원에서 검사를 받을 수 있다.

휴먼스케이프에서 운영하는 마미톡은 출시 2년 6개월 만에 누적 가입자 50만 명을 넘어선 국내 대표 임신·육아 플랫폼이다.

사진=종근당
사진=종근당

 

종근당, 유럽종양학회에서 바이오 신약 ‘CKD-702’ 임상1상 결과 발표

종근당(대표 김영주)은 9일부터 13일까지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2022 유럽종양학회(European Society for Medical Oncology, 이하 ESMO)’ 연례학술대회에서 항암 이중항체 바이오신약 ‘CKD-702’의 임상 1상 결과를 포스터로 발표했다.

종근당은 CKD-702의 임상 2상 권장용량(RP2D)을 결정하고 약동학적 특징, 안전성 및 항종양효과를 평가하기 위해 2020년 5월부터 표준요법에 실패한 진행성 또는 전이성 비소세포폐암(NSCLC) 환자를 대상으로 임상 1상을 진행했다. 현재 임상 1상의 Part 1(dose escalation)을 종료하고 Part 2(dose expansion)를 진행 중이며, 이번 발표된 데이터는 Part 1에 등록된 24명에 대한 예비분석 결과다.

임상 1상 결과 CKD-702의 모든 투여군에서 용량제한독성(Dose Limiting Toxicity, DLT)은 관찰되지 않았다. 임상에서 확인된 발진, 손발톱주위염, 구내염, 오심, 저알부민혈증 및 주입관련반응 등은 대부분 EGFR 및 cMET 억제제에서 나타나는 이상반응이었다. CKD-702 투여 시 체내 노출은 10-25mg/kg 용량 범위에서 용량에 비례해 증가했으며 임상 2상 권장용량은 20mg/Kg으로 결정됐다.

Part 2는 MET 엑손 14 결손(skipping) 변이, MET 유전자 증폭 및 MET 단백질 과발현 등 MET 유전자 변형 환자군에서 CKD-702의 항종양효과를 평가하기 위해 서울대학교병원을 비롯한 국내 9개 기관에서 진행 중이다.

이번 유럽종양학회에서 연구결과를 발표한 서울대학교병원 종양내과 김동완 교수는 “Part1에서 나타난 안전성과 예비반응을 바탕으로 암환자들을 위한 새로운 치료 대안으로서 CKD-702의 가능성을 확인했다”며 “MET 유전자 증폭이나 MET 단백질 과발현이 동반된 환자를 위한 치료제가 아직 없어 CKD-702의 Part 2 결과에 대한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사진=한미약품
사진=한미약품

 

美 FDA, 한미약품 바이오신약 ‘롤론티스’ 시판허가 승인

한미약품이 개발한 호중구감소증 치료 바이오신약 ‘롤론티스’가 미국 식품의약국(FDA) 시판허가 승인을 획득했다.

한미약품 파트너사 스펙트럼은 10일(미국 현지시각 9일) FDA로부터 롤론티스(미국 제품명 롤베돈)의 시판허가를 승인하는 통지문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FDA의 시판허가는 한미약품이 개발한 신약 중 처음이며, 항암 분야 신약으로도 국내 최초 사례다. 특히 FDA 실사를 통과한 국내 공장(한미약품 평택 바이오플랜트)에서 생산해 FDA 허가를 받아 미국 시장으로 진출하는 한국 최초의 바이오신약이기도 하다. 한국 제약업계 전체로는 여섯번째 FDA 신약 시판허가 사례다.

한미약품과 스펙트럼은 롤론티스의 성공적 미국 시장 런칭을 위한 준비를 이미 시작했으며, 미국 전역으로 확대한 영업 네트워크를 토대로 연내 최대한 신속히 미국 시장에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사진=한국프랜차이즈협회
사진=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프랜차이즈 업계 물가안정 노력 자발적 동참

최근 고금리, 고물가, 고환율의 3고(高)로 국민들과 소상공인들이 큰 어려움을 겪는 가운데,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회장 정현식·이하 협회)가 정부 물가안정 대책에 발맞춰 업계의 물가안정 노력 동참을 확산한다.

협회는 서울 강서구 서울산업진흥원 국제유통센터 회의실에서 ‘프랜차이즈 물가안정 캠페인 발대식’을 7일 개최했다. 고물가로 인한 국민들과 가맹점들의 고통을 분담하고 물가안정에 기여할 것을 다짐하는 자리다.

발대식에는 ▲맘스터치앤컴퍼니(맘스터치) ▲마세다린(가마로강정) ▲인생닭강정(인생닭강정) ▲피에스피엔디(크라운호프) ▲금탑에프앤비(청담동말자싸롱) ▲이젠통상(해다온) 등 6개 협회 회원사가 참여했다.

앞서 지난 7월 치킨 프랜차이즈 등 수입 닭고기 취급업체들은 정부가 할당관세 품목을 수입 닭고기(물량 8만2500톤)로 확대하면서 20~30%씩 붙던 관세가 0%로 낮아진 효과를 체감한 바 있다. 이에 이번 캠페인 참여사들은 관세 인하 효과를 소비자 및 소속 가맹점 2천여 곳과 분담하는 차원에서 자발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가마로강정은 주문 발생시 동시에 가맹점과 소비자에게 할인을 제공하고, 인생닭강정은 가맹점 원육가격 할인 지원 및 신메뉴 소비자 가격 할인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다온은 10월 한 달간 선별한 가맹본부에 물품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맘스터치, 크라운호프, 청담동말자싸롱도 빠른 시일 내에 가맹점과 소비자를 함께 지원하는 프로모션을 시행하기 위해 내용을 조율 중이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