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쿠팡, '7월 생필품 페어'... 다다엠앤씨, '서플리에이드' 론칭 外
상태바
[시경Today] 쿠팡, '7월 생필품 페어'... 다다엠앤씨, '서플리에이드' 론칭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2.07.20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생필품 페어' 이미지. 사진= 쿠팡
'7월 생필품 페어' 이미지. 사진= 쿠팡

 

쿠팡, '7월 생필품 페어'

쿠팡이 인기 생필품을 한데 모아 '7월 생필품 페어'를 24일까지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생필품 페어에선 고객들에게 사랑받는 인기 생필품을 한자리에 모아 풍성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여기에 피죤, 리큐, 2080, 도브, 엑츠, 비트, 아이깨끗해 등 60여개 국내외 생필품 브랜드가 참여해 다양한 상품이 준비됐다.

쿠팡 와우회원이라면 즉시할인과 할인쿠폰 혜택에 더해 한정 특가상품도 제공된다. 쿠폰을 사용하면 2만원 이상 구매 시 2,000원, 3만원 이상 구매 시 4,000원, 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한정 특가상품은 엄선된 9개 제품으로, 특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대표상품으로는 잘풀리는집 맥스 다용도 키친타올 250매 12롤, 다우니 초고농축 섬유유연제 엑스퍼트 실내건조향 본품 3개, 폴메디슨 시그니처 바디워시 화이트머스크 1077㎖ 2개, 홈매트 45일 리퀴드 에스 리필 4개, 애니가드 키즈 새부리형 마스크 소형 KF94 30개입 코튼핑크 등이 있다.

쿠팡은 고객의 쇼핑 편의를 위해 '카테고리관'에서 헤어케어, 바디케어, 구강·면도용품, 세탁세제·섬유유연제, 청소·주방세제, 탈취·방향·살충제, 화장지·물티슈, 마스크 등으로 제품을 구분했다. '브랜드관'에선 인기 생필품 브랜드의 대표상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서플리에이드' 이미지. 사진= CJ온스타일
'서플리에이드' 이미지. 사진= CJ온스타일

 

다다엠앤씨, '서플리에이드' 론칭

CJ ENM의 미디어커머스 전문 자회사 다다엠앤씨가 마시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서플리에이드'를 론칭한다고 20일 밝혔다.

브랜드 론칭과 함께 선보이는 제품은 총 네 가지로 에너지 생성·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에너지마스터(청포도 맛), 피부 속 히알루론산 충전과 체지방 조절에 도움 주는 뷰티마스터(레몬 맛), 눈 피로 건강을 위한 아이마스터(크랜베리 맛), 혈당 · 콜레스테롤 등 혈액 순환에 좋은 블러드마스터(라즈베리 맛)다. 물 300~500ml에 제품 1포를 넣고 마시면 된다. 1일 1회 섭취를 제안한다. 

'서플리에이드'는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론칭 프로모션을 연다. 와디즈 펀딩 콘텐츠 오픈은 22일부터 8월 2일까지며 본 펀딩은 8월 3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된다. 슈퍼 얼리버드 펀딩 참여 시 모든 제품을 한 박스(각 30포, 총 120회분)씩 받을 수 있으며 약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서플리에이드' 전용 프리미엄 보틀과 하트 괄사를 추가 제공한다.

사진= 신라면세점
사진= 신라면세점

 

신라免, 출국 고객 대상 이벤트

신라면세점이 해외 출국을 위해 인천공항에 오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신라면세점은 7월말 8월초 여름 극성수기 휴가 시즌에 맞춰 인천공항에 오는 고객들을 위한 화장품 샘플 증정 이벤트와 금액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은 '뷰티 자판기 뽑기 이벤트'로 해외 여행시 유용한 화장품 샘플을 증정한다. 베네피트, 클라랑스, 프레쉬, 록시땅, 메이크업포에버, 지방시의 브랜드 중 1불이상 구매 고객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구매 시 받은 코인을 인천공항 T2 게이트 253에 위치해 있는 뷰티 자판기에 넣으면 화장품 샘플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은 MBTI별 화장품 추천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고객의 여행스타일에 따른 MBTI 결과와 추천 화장품을 알려주는 이벤트로, 자신의 성향을 파악하는데 관심이 높은 MZ세대를 겨냥해 기획됐다.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 매장내 뷰티바존을 방문하는 고객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화장품 샘플 증정이벤트와 MBTI검사 이벤트는 28일까지 진행된다.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은 직통열차 이용객을 대상으로 추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라면세점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대상 공항철도 직통열차 예매시 1,5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당일 공항철도 직통열차 승차권을 신라면세점 T2 안내데스크에 제시한 고객에게 구매금액별 당일 한정 사용 가능한 S리워즈 포인트 최대 3만원 할인권을 증정한다.

본점 여성해외패션관. 사진= 롯데백화점
본점 여성해외패션관 전경. 사진= 롯데백화점

 

롯데百 본점, 지난해부터 진행한 '리뉴얼' 성공적

롯데백화점 본점이 지난해 3월부터 본격적으로 본관 및 에비뉴엘, 영플라자 전층에 걸친 대대적인 리뉴얼을 통해 개점 이래 가장 큰 변화를 도모하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지난해 7월 본점 5층은 기존 '남성패션관'에서 '남성해외패션관'으로 탈바꿈 해 ▲톰포드 ▲돌체앤가바나 ▲발렌티노 등 최근 젊은 남성들이 선호하는 럭셔리 RTW 브랜드는 물론, 기존 남녀 복합 매장으로 운영하던 브랜드 중 남성 고객의 비중이 높았던 ▲로로피아나 ▲발렌시아가 ▲겐조 등도 남성 전문 매장으로 오픈했다. 

또한 '루이비통' 남성 전문 매장과 함께 대형 VP공간을 조성했으며 럭셔리 워치 메이커 브랜드 'IWC'와 협업한 카페 'BIG PILOT BAR BY IWC BY CENTER COFFEE'도 선보였다. 
그 결과, 본점의 '남성해외패션관' 매출은 리뉴얼 오픈 후 1년간(2021년 7월 ~ 2022년 6월) 전년 대비 2배 이상 크게 신장했다. 특히 '디올' 남성 전문 매장까지 입점하면서 총 31개 브랜드로 리뉴얼을 마무리한 지난 3월부터는 전년 동기간 대비 3배 가까이 신장하고 있다.

더불어 본점은 기존 2층부터 4층까지 총 3개층에 걸쳐 '영패션', '여성캐주얼', '컨템포러리'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여성 패션 브랜드들이 혼재돼 있던 '여성패션관'을 각 층별 컨셉에 맞게 재정비하고 있다. 

특히 지난달 30일 2층에 오픈한 '여성해외패션관'에서는 '마르니', '셀린느', '메종마르지엘라' 등 총 30개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으며, 리뉴얼 후(6월30일~7월17일) 전년 동기간 대비 약 2배 가까운 매출 신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또한, 3층에는 올해 4월과 6월 각각 '여성 컨템포러리관'과 '해외슈즈관'을 오픈했고, 4층에는 지난해 9월 '영패션'과 '여성캐주얼' 등을 한데 모은 '여성패션관'을 일부 오픈했다. 그 외에도 '골프관(2021년 6월)', '니치 퍼퓸관(2022년 5월)'을 리뉴얼하는 등 전 상품군에 걸쳐 '프리미엄 전략'을 강화하고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