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뮤지컬 '아이다' 50% 예매 할인 이벤트
상태바
신한카드, 뮤지컬 '아이다' 50% 예매 할인 이벤트
  • 심준선 기자
  • 승인 2022.06.29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마스터카드 고객에게 다음달 17일 공연 티켓 50% 할인 제공
사진=신한카드 제공
사진=신한카드 제공

신한카드는 '신한카드 The Moment(신한카드 더 모먼트) – 뮤지컬 아이다'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신한카드 더 모먼트'는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과 확신의 순간을 선물한다'는 의미를 담은 신한카드의 대표 문화 공연 브랜드다. 지난해 2월 뮤지컬 '위키드'를 시작으로 뮤지컬 '드라큘라', '엑스칼리버', '프랑켄슈타인', '노트르담 드 파리' 행사를 진행했다.

신한카드는 다음달 17일 뮤지컬 '아이다' 2회차 공연 모두를 '신한카드 더 모먼트' 행사로 진행할 예정이다.

뮤지컬 '아이다'는 디즈니가 제작하고 팝의 거장 엘튼 존과 뮤지컬 음악의 전설 팀 라이스가 탄생시킨 브로드웨이 뮤지컬이다. 2005년 국내 초연 이후 5번의 시즌 동안 856회 공연, 92만 누적 관객을 모으며 큰 사랑을 받았다.

신한카드는 신한마스터카드 고객에게 행사 당일 공연 티켓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티켓 예매는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신한플레이 앱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다음달 1일 오후 2시부터 가능하다.

또한 신한카드는 17일 공연 외에도 전 회차 공연을 브랜드와 상관없이 모든 신한카드로 결제 시 10%를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신한카드는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 객석 1층에 '신한플레이 뮤지컬 라운지'를 새롭게 디자인해 뮤지컬 관람 고객들이 편히 쉬면서도 재미있는 경험을 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신한카드는 '신한플레이 뮤지컬 라운지'에 방문한 고객들이 인증 사진을 SNS에 게시하면 경품을 제공하는 등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향후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 공연뿐만 아니라 다양한 공연들도 '신한카드 더 모먼트'로 기획해 문화 공연에 목마른 고객들에게 시원한 여름 선물을 준비할 계획"이라며 "문화 공연 분야에서도 신한금융그룹이 지향하는 일류 신한의 모습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