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시몬스 갤러리 논현점' 리뉴얼... 하이트진로, 필라이트 신규 광고 外
상태바
[시경Today] '시몬스 갤러리 논현점' 리뉴얼... 하이트진로, 필라이트 신규 광고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2.08.12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몬스 갤러리 논현점 전경. 사진= 시몬스침대
시몬스 갤러리 논현점 전경. 사진= 시몬스침대

 

'시몬스 갤러리 논현점' 리뉴얼 오픈

시몬스 침대(대표 안정호)가 전국 최초·최대 갤러리 매장인 ‘시몬스 갤러리 논현점’을 리뉴얼 오픈했다. 

'시몬스 갤러리'는 시몬스 침대의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로, 지역별로 차별화된 공간 커뮤니케이션을 시도하는 라이프스타일 쇼룸이다. 현재 전국 23개 갤러리 매장이 운영 중이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시몬스 갤러리 논현점은 시몬스 침대의 헤리티지와 숙면 기술력을 모두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탈바꿈했다. 모던 디자인 호텔의 객실을 둘러보듯 미니멀한 디자인부터 과감한 조형미와 신선한 컬러 조합까지 다채로운 인테리어 트렌드를 만나볼 수 있다. 

특급 호텔의 세련된 침실을 연상케 하는 지하 1층과 지상 1층은 '뷰티레스트 블랙 존'으로 꾸몄다. 여기에는 뷰티레스트 블랙의 인기 모델 '켈리(Kelly)'를 비롯해 '로렌(Loren)', '데보라(Deborah)' 등의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 시몬스의 150년이 넘는 역사가 기록된 '헤리티지 앨리(Heritage Alley)'와 한국 시몬스의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팩토리움'의 수면연구 R&D센터에서 매트리스 내구성 테스트에 사용되는 '롤링 시험기', 최고가 매트리스인 '켈리'의 내부를 확인할 수 있는 해체 매트리스 등이 비치돼 시몬스 고유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2층과 3층은 베이지와 그린 컬러로 활용해 밝고 화사한 분위기의 '뷰티레스트 존'으로 꾸몄다. 시몬스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윌리엄(William)'과 '젤몬(Zalmon)', '헨리(Henry)', '에디슨(Edison)' 등을 라지킹(LK)부터, 킹오브킹(KK), 그레이트킹(GK)까지 다양한 사이즈로 체험해볼 수 있다. 또한 슈퍼싱글(SS) 사이즈의 제품과 패밀리 침대 구성이 가능한 퀸(QE) 사이즈 등 시몬스 만의 다채로운 침대 구성을 확인할 수 있다. 

4층에서는 시몬스의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다양한 호텔식 프리미엄 베딩이 놓여 한눈에 살펴볼 수 있으며, '플리네(Fleane)', '벨로 에디션(Bello Edition)', '올로(Olo)' 등 감각적인 침대 프레임과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퍼니처 및 베딩 등 시몬스 제품으로만 이뤄진 침실 스타일링인 '시몬스 룩'도 경험할 수 있다. 또 프라이빗한 분위기에서 편안하게 상담받을 수 있는 공간도 준비돼 있다.

필라이트 TV광고 이미지. 사진= 하이트진로
필라이트 TV광고 이미지. 사진=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필라이트 신규 광고 공개

하이트진로가 무더위가 심해지는 여름 성수기, 필라이트 후레쉬의 신규 TV광고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신규 광고는 '말도 안되게 멈출 수 없는 시원상쾌함'이라는 슬로건 아래, 필라이트 캐릭터 '필리' 특유의 귀엽고 독특한 액션을 중심으로 박진감 넘치는 전개를 통해 필라이트의 시원상쾌한 맛을 극대화해 표현했다.

광고는 모델이 홈술을 위해 필라이트 캔을 따면서 시작된다. 귀여운 파란색 필리가 등장해 모델을 시원상쾌한 세계로 이끈다. 집을 뚫고 나가 카페 골목, 공원을 질주해 분수대를 통과하며 물을 맞는다. 강력한 탄산이 가득 펼쳐지며 필라이트의 시원상쾌한 맛이 최고조에 이르는 순간으로 광고는 마무리된다. 

신규 광고는 TV 채널과 디지털 매체를 통해 온에어될 예정이다.

'쿠팡펫여행' 이미지. 사진= 쿠팡
'쿠팡펫여행' 이미지. 사진= 쿠팡

 

쿠팡, '쿠팡펫여행' 론칭

쿠팡의 여행상품 전문관 쿠팡 트래블이 반려동물과 함께할 수 있는 여행 상품을 모은 '쿠팡펫여행'을 론칭했다고 12일 밝혔다. 
 
쿠팡펫여행은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여기는 '펫팸족'이 증가함에 따라 소비자들이 쿠팡을 통해 애견 동반 여행 상품을 좀 더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마련됐다. 쿠팡펫여행에서는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 전국 숙박시설을 지역별, 테마별로 모아볼 수 있다. 
 
먼저 서울·경기, 부산·경상, 강원, 충청, 제주, 전라 등 전국 애견 동반 숙박 상품을 지역별로 확인할 수 있다. 여름 휴가철을 맞아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애견 물놀이 핫스팟', '애견 펜션', '애견 운동장', '애견 캠핑장' 등 다양한 숙박시설을 테마별로도 제안한다. 프리미엄 급 숙소도 마련됐다. 펫팸족에게 인기가 많은 홍천 소노펫 클럽&비발디파크뿐 아니라 파주 오블라디 풀빌라와 같은 고품격 애견 풀빌라도 예약 가능하다.

둔내토마토 캐릭터와 국순당 제품. 사진= 국순당
둔내토마토 캐릭터와 국순당 제품. 사진= 국순당

 

국순당, '둔내 고랭지토마토축제' 지원

국순당이 본사가 위치한 강원도 횡성에서 열리는 대표적인 지역 여름 축제인 둔내 고랭지토마토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행사 지원에 나선다고 12일 밝혔다. 

올해 11회째를 맞는 이 축제는 3년 만에 대면 축제로 개최되며 13일부터 15일까지 강원도 횡성군 둔내종합체육공원에서 열린다. 각종 전시 및 체험 프로그램, 축제의 백미인 대규모 토마토 풀장 등 각종 이벤트가 다채롭게 열리며 신선한 토마토를 만날 수 있는 시식 코너 및 토마토 판매장, 홍보관이 마련된다. 토마토 풀장의 경우 축제가 열리는 3일 동안 매일 1~2회 진행된다. 

국순당은 본사와 양조장이 강원도 횡성에 있는 우리술 대표 기업으로 지역 특산품 판매를 통한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지원에 나선다. 국순당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활용한 행사 알리기 및 축제의 다양한 행사에 국민약주 백세주와 국순당 쌀막걸리, 국순당 칠성막사 등을 협찬한다. 

안주대첩 제품 10종. 사진=롯데마트
안주대첩 제품 10종. 사진=롯데마트

 

롯데마트, 마른안주 10종 판매

롯데마트가 11일부터 '맥반석구이 오징어', '아귀채 슬라이스' 등 마른 안주 10종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국민 안주로 손꼽히는 '맥반석구이 오징어', '철판구이 오다리'부터 '타코야끼맛 오징어', '의성마늘 우육포' 등 2030 소비자를 사로잡을 이색적인 맛도 준비했다. 그리고 맥주와 궁합이 좋아 인기를 끌고 있는 '아귀채 슬라이스'와 '구운 아귀포', '먹태채' 등 다양한 어포류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마른 안주의 대표 상품들이 '바다 안주'라는 것에 착안해, '해전'을 모티브로 10종의 매력적인 안주가 각자 대첩을 벌인다는 컨셉을 적용했다. 패키지에 장군 캐릭터와 함께 '저에게는 아직 한잔의 맥주가 남아있습니다', '나의 주량을 친구에게 알리지 말라' 등 역사 속 유명한 문구를 패러디해 소비자들에게 재미있게 다가가고자 한다.

무항생제 민물장어. 사진= AK플라자
무항생제 민물장어. 사진= AK플라자

 

AK플라자, 무항쟁제 민물장어 행사

AK플라자는 백화점 전 점 식품관에서 '무항생제 민물장어 행사전'을 12일부터 4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장어 행사에서 AK플라자 식품관은 무항생제 인증 민물장어 2미를 선보인다. '무항생제 민물장어'는 국내 1호 HACCP 및 무항생제 장어 인증을 받은 '청산양만 영어조합법인'의 제품이다. HACCP란 식품의 안전성 보증을 위해 식품의 유통 단계에서 발생할 수 있는 모든 유해한 요소를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과학적인 위생관리체계를 뜻한다. 특히, '청산양만 영어조합법인'은 하루 18회 고밀도 순환 여과되는 청정시스템으로 수질관리를 할 뿐 아니라 어류의 먹이와 배설 찌꺼기를 정화해 항생제나 소독제를 사용하지 않고도 깨끗하고 건강한 장어 생산이 가능하다. 

올해 행사에서 선보이는 ‘'항생제 민물장어'는 특유의 흙냄새를 제거해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청산양만 영어조합법인'의 서지훈 관리 소장은 장어의 냄새 제거를 위해 수년간의 연구를 거쳐 냄새의 원인이 사육환경에 있다는 점을 발견했고 많은 시행착오를 거쳐 흙냄새를 잡은 장어 개발에 성공했다. 서지훈 관리 소장은 이러한 공로를 인정받아 2021년 차세대 농어업인으로 선정되어 대통령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갓딜라이브' 이미지. 사진= 신세계면세점
'갓딜라이브' 이미지. 사진= 신세계면세점

 

신세계免, '갓딜라이브' 실시

신세계면세점이 12일 라이브 방송 '갓딜라이브'에서 면세점 뷰티 베스트 제품을 면세점 할인 가로 제공한다.

'갓딜라이브'는 신세계면세점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진행하는 쇼핑 전용 라이브 방송이다. 신세계면세점 본점 미디어파사드를 배경으로 12일 저녁 8시부터 1시간 동안 쇼호스트 윤선영과 김지원이 듀엣으로 다양한 쇼핑 혜택과 함께 뷰티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면세점에서 가장 인기 있는 뷰티 제품 총 7종을 엄선해 면세 판매가에서 최대 4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립 제품으로는 '톰포드 뷰티'의 '립 컬러'와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립 마에스트로'가 소개되며 스킨케어 제품으로는 '랑콤'의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유스 액티베이팅 컨센트레이트 듀오', '에스티 로더'의 '뉴트리셔스 2in 클렌징폼'과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세럼 듀오' 그리고 '오리진스'의 '수딩 트리트먼트 로션 듀오'를 할인 혜택가로 판매한다.

이와 함께 라이브 방송 중 별도의 상품권 증정 이벤트도 한다.

댓글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1만 원, 구매자 중 일부에게 신세계 상품권 3만 원을 증정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