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비가노, 론칭 기념 에코백 증정... 파우, 스킨 솔루션 선 크림 外
상태바
[시경Today] 비가노, 론칭 기념 에코백 증정... 파우, 스킨 솔루션 선 크림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2.08.11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비가노
사진=비가노

 

비건화장품 비가노 론칭 기념 에코백 증정

최소한의 성분을 사용하는 스키니멀리즘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비가노'가 국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브랜드 론칭과 함께 '비건 세럼 4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비가노는 100% 안전한 비건 성분들로 이뤄져 민감성 피부를 포함한 다양한 피부 고민이 있는 고객층들에게 선택의 폭을 넓혀 주는 클린뷰티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비가노의 신제품은 콜라겐 합성과 생성을 촉진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바쿠치올+토코페롤 비건 리바이탈라이징 세럼', 기미, 트러블 자국 등의 발생을 감소시키고 피부톤 개선에 도움을 주는 '리커리시 루트+트라넥삼산 비건 브라이트닝 세럼', 4가지 성분을 레이어드해 피부진정과 각질 완화에 도움을 주는 '아하바하라하파하 비건 클리어링 세럼', 피부속 수분 밸런스를 유지시켜주는 '그린티+히알루론산 비건 하이드레이팅 세럼'으로 각각 주름개선/미백/트러블/수분에 중점을 두고 만들어져 있다.

제품들의 메인 성분과 효능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직관적인 제품명으로 패키지 디자인이 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비가노는 현재 런칭기념 '제품구매 시 인도산 순면 100% 비가노 에코백을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진=파우(FAU)
사진=파우(FAU)

 

파우, 스킨 솔루션 선 크림 마케팅 전개

에스테틱 뷰티 브랜드 파우(FAU)가 여름철 강렬한 태양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스킨 솔루션 선 크림’(SPF50+ PA+++)에 대한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스킨 솔루션 선 크림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기능으로 피부를 보호함과 동시에 매끄럽고 환한 피부톤을 만들어준다.

또한, 일체형 퍼프로 손에 묻히지 않고 편리하게 펴 바를 수 있어 스포츠, 등산, 레저, 낚시, 골프 등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피부에 펴 발랐을 때 균일하지 못한 피부톤을 정돈해줘 메이크업 베이스 대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이 되는 기능성자외선 차단체로 매끄럽게 발리고 수분감 넘치는 크림 타입으로 끈적이지 않고 촉촉하고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나이아산아마이드, 알로에베라잎즙, 해바라기씨오일, 아르간커넬오일, 회화나무열매추출물, 바다수선화 등 순한 성분을 사용한 것도 특징이다.

사진=파우(FAU)
사진=파우(FAU)

 

파우, 샤이니 펌킨 필 눈길

에스테틱 브랜드 파우(FAU)가 케어 즉시 피부로 느껴지는 광채 호박필링 ‘샤이니 펌킨 필’에 대한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샤이니 펌킨필은 필링과 동시에 호박에 풍부하게 함유된 비타민 A, B, C, E, K와 미네랄, 오메가 지방산 등의 영양소를 피부에 공급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저자극으로 거친 피부각질과 미세각질을 동시에 제거해준다.

붉고 예민한 피부도 자극 없이 사용가능하며, 지성피부, 문제성 트러블 피부에도 효과적이다.

파우의 펌킨 라인은 오랫동안 고객의 사랑을 받아온 제품들로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호평을 받고 있다.

사진=부광약품
사진=부광약품

 

부광약품, 항암제 SOL-804 국내 및 32개국 특허등록

부광약품은 자회사 다이나세라퓨틱스의 전립선암치료제 SOL-804의 조성물 특허가 최근 국내 및 일본에서 등록됐다. SOL-804의 특허 등록 국가는 이번에 결정된 한국, 일본(분할특허 추가)을 비롯해 미국, 일본, 유라시아(2개국), 유럽(20개국), 호주, 멕시코, 싱가포르로 총 32개국가로 늘어났다. 올해 추가된 국가는 한국, 일본, 남아공, 인도, 캐나다, 이스라엘이다.

SOL-804는 전이성 거세저항성 전립선암에 대한 기존치료제가 가지고 있는 약점인 흡수율 및 음식물 영향을 개선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는 개량신약으로 환자의 복용 편의성 및 복약 순응도를 증가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SOL-804는 금년 3월에 발표한 1상 임상시험 결과에서 기존 약물인 자이티가와 비교하였을 때 저용량을 사용한 결과에서 유의한 약동학적 특성을 확인할 수 있었고, 올해 내에 허가를 위한 임상시험을 신청할 예정이다.

전립선암 치료제 시장은 글로벌 시장에서 2019년에 약 12조원을 넘어섰고 2027년이면 약 23조원 규모에 도달할 수 있을 것으로 내다볼 정도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자회사 다이나세라퓨틱스는 2016년 덴마크 솔루랄파마(Solural Pharma)로부터 SOL-804의 전세계 개발 및 판권을 취득해 독점 개발하고 있는 부광약품 100% 지분의 자회사이다.

부광약품 관계자는 “SOL-804는 개량신약으로 상업화 시기가 빠를 것으로 기대하고 있어서 최근 임상에서 성공적인 결과를 도출한 조현병 및 양극성우울증 치료제 루라시돈과 함께 매출 성장을 견인할 것으로 보고 있다. 또한 대부분의 주요국가에서 특허가 등록되었으며, 향후 글로벌 매출에 대한 기대도 크다.”라고 밝혔다.

사진=대웅제약
사진=대웅제약

 

대웅제약, 자가면역질환 신약 미국 FDA 임상 1상 승인

대웅제약이 자가면역질환 신약 개발을 위한 임상에 진입한다.

대웅제약(대표 전승호·이창재)은 미국 식품의약국(FDA)으로부터 자가면역질환 신약 후보물질 DWP213388의 임상 1상 시험 계획(IND)을 승인 받았다고 11일 밝혔다.

대웅제약은 이번 임상 1상에서 DWP213388의 안전성, 내약성, 약동학 및 약력학 특성을 확인하고 유효성 탐색을 목적으로 하는 임상 2상 진입의 가능성을 확보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임상 1상 시험은 올해 4분기 시작 예정으로 건강한 성인 80명을 대상으로 단회 투여와 반복 투여로 진행된다.

DWP213388은 세계 최초 혁신 신약(First-in-class)으로 대웅제약이 개발 중인 자가면역질환 경구용 치료제다.

자가면역질환(autoimmune disease)은 인체 내부의 면역체계가 세균, 바이러스 등의 외부 항원이 아닌 인체 내부의 정상 세포를 항원으로 인식해 공격함으로 인해 발생하는 질병으로, DWP213388은 면역세포를 선택적으로 억제할 수 있기 때문에 자가면역질환의 미충족 의료수요 해결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글로벌 시장조사기관 리서치앤마켓(Research And Markets)에 따르면, 세계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시장은 연 평균 4.2%의 성장률을 보이고 있으며 2025년 1,530억 달러(한화 약 200조원)에 달할 것으로 전망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