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L7 홍대, '콜드팜' 콜라보 팝업 스토어... 소노시즌, 매트리스·토퍼 신제품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 L7 홍대, '콜드팜' 콜라보 팝업 스토어... 소노시즌, 매트리스·토퍼 신제품 출시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2.08.10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라운지' 리뉴얼 이미지. 사진= 한화호텔앤리조트
'더라운지' 리뉴얼 이미지. 사진= 한화호텔앤리조트

 

플라자호텔, 더라운지 리뉴얼 오픈

한화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플라자호텔의 '더라운지'가 식음 메뉴 개편을 완료하고 5일 리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더라운지는 플라자 호텔 L층에 위치한 120석 규모의 카페 겸 라운지 바로 투숙객 외 방문객들도 이용이 가능하다. 더라운지는 이탈리아 디자이너 '귀도 치옴피(Guido Ciompi)'가 설계한 현대적인 인테리어가 특색이다. 

플라자 호텔은 더라운지에서 특별한 미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메뉴를 전면 개편했다. 먼저 4가지 세트 메뉴를 시간대별로 기획했다. 11시부터 14시까지는 브런치 세트 2종을 판매한다. 프렌치토스트, 잠봉뵈르 샌드위치 또는 트러플 리가토니, 아메리카노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다. 18시 이후에는 해피아워 세트와 와인 세트가 준비돼 있다. 특히 스페인 왕실에서 먹는 '싱코호타스(Cinco Jotas, 5J)'의 블랙 라벨 하몽이 들어간 프리미엄 샤퀴테리 플래터와 하우스 와인은 더라운지 시그니처 메뉴다. 

더라운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한 플래티넘 멤버십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더라운지 세트메뉴를 구매하면 더라운지 2인 커피 쿠폰과 플래티넘 멤버십 가입 시 백화점 상품권 5만 원권 혜택이 포함된 이벤트 카드를 제공한다. 100명 한정으로 기간은 31일까지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L7 루프탑 수영장 전경. 사진= 롯데호텔
L7 루프탑 수영장 전경. 사진= 롯데호텔

 

L7 홍대, '콜드팜' 콜라보 팝업 스토어

L7 홍대가 프리미엄 수제 아이스바 브랜드 '콜드팜'과 컬래버한 아이스팝스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10일 밝혔다. 팝업 스토어는 12일부터 14일, 26일부터 28일까지 2차시에 걸쳐 L7 홍대 루프탑 수영장에서 열린다. 

콜드팝 아이스팝스는 100% 순수 과즙으로만 만든 저칼로리 아이스바이다. 설탕, 과당, 유제품 및 인공 첨가물 일절 없이 과일만을 착즙해 건강에도 신경을 썼다. 대표적인 여름 과일인 망고, 수박을 포함한 총 7가지 맛의 아이스바 중 한 가지를 팝업 스토어 고객에게 제공한다.

상기 이벤트는 '루프탑 풀 패키지' 투숙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패키지 특전으로는 ▲객실 1박 ▲수영장 입장권(만 19세 이상 입장 가능)이 제공된다. 3부제로 수영장 이용 시간이 나눠져 더욱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다.

‘소노시즌 베이직 매트리스’ 모델컷. 사진= 대명소노시즌
‘소노시즌 베이직 매트리스’ 모델컷. 사진= 대명소노시즌

 

소노시즌, 베이직 매트리스·토퍼 신제품 출시

대명소노시즌이 베이직 매트리스와 토퍼 신제품을 출시하고 매트리스 라인업 강화에 나섰다고 10일 밝혔다.

'소노시즌 베이직 매트리스'는 합리적인 가격의 높은 가성비로 메모리폼 매트리스 입문자나 1인 가구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머리부터 발까지 하중을 골고루 분산시켜주는 인체공학적 설계의 서포트 레이어와 우수한 복원력과 통기성을 갖춘 오픈셀 구조의 컴포트 레이어 2중 구조로 이뤄져 장시간 수면에도 편안하고 안정적인 쿠션감을 선사한다. 리프레쉬 커버를 사용해 흡습성, 쾌적성이 뛰어나 열대야에도 숙면을 취할 수 있다. 사이즈는 슈퍼싱글(SS)과 퀸(Q), 킹(K) 세 가지다. 

함께 출시된 '소노시즌 메모리폼 토퍼'는 소노시즌이 선보이는 첫 번째 토퍼 제품이다. 탄탄한 지지력의 하드 레이어와 통기성 및 복원력, 쿠션감이 우수한 소프트 레이어의 듀얼 폼 구조로 구성돼 매트리스에서뿐만 아니라 바닥에서도 안정감 있게 사용 가능하다. 특히 친환경 섬유 인증인 '오코텍스 스탠다드 100' 1등급 인증을 받아 영유아가 있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쓸 수 있으며 보관용 가방과 버클이 함께 제공돼 정리 및 이동도 간편하다. 캠핑, 차박을 할 때나 매트리스에 함께 사용하기 좋은 7cm 제품 및 바닥에 깔고 사용하기 좋은 10cm 제품으로 출시됐으며, 사이즈는 슈퍼싱글(SS)과 퀸(Q) 두 가지다.

소노시즌의 이번 신제품 2종 중 '소노시즌 베이직 매트리스'는 온라인 채널에서만, '소노시즌 메모리폼 토퍼'는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판매한다. 소노시즌 공식 홈페이지 및 플래그십 스토어(청담, 송파), 소노호텔&리조트에 위치한 브랜드 스토어 등 전국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9월 30일까지 1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제품은 구매 채널에 관계없이 압축포장 형태로 택배 배송돼 혼자서도 손쉽게 설치 가능하다. 

랜드로바 이미지. 사진= 롯데리조트
랜드로바 이미지. 사진= 롯데리조트

 

롯데리조트부여X랜드로버, '프리미엄 골프 36홀'

롯데리조트부여가 영국 고급 SUV 브랜드 랜드로버와 손잡고 럭셔리 골프여행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지난달 19일 1차에 고객 선호도가 높아 5일부터 11일까지 7일간만 2차로 추가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프리미엄 골프 36홀' 패키지의 경우 ▲롯데리조트부여 로얄룸 또는 프레지덴셜 스위트룸에서의 1박과 ▲롯데스카이힐CC 부여 36홀 라운드 1팀 ▲레인지로버 스포츠 1박 2일 시승권 ▲클럽하우스 조식 4인으로 구성됐다. 

또한 ▲조니워커 블루 위스키 1병과 ▲야마하 아이언세트 ▲바이레도 어메니티와 ▲고급 커티시까지 포함되어 있어 초호화 골프여행의 정수를 선보일 예정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