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오뚜기, 진비빔립 등 굿즈 선봬... CJ제일제당, 'The더건강한 닭가슴살 햄'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 오뚜기, 진비빔립 등 굿즈 선봬... CJ제일제당, 'The더건강한 닭가슴살 햄' 출시 外
  • 배소라 기자
  • 승인 2022.08.10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대상
사진=대상

 

대상 청정원 안주야(夜), '위워크'와 '펀치 쉐킷' 프로모션

대상 청정원 안주야(夜)는 공유 오피스 '위워크'와 손잡고 '펀치 쉐킷'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펼친다고 10일 밝혔다.

청정원 안주야(夜)와 위워크는 서울 위워크 △디자이너 클럽 △삼성역 △삼성역 2호점 △서울스퀘어 △선릉 3호점 △여의도역 6개 지점 메인 라운지에 2m 크기의 '펀치 쉐킷' 조형물을 설치한 포토존을 마련하고, 현장에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게임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위워크 입주사 직원과 방문자는 포토존에서 촬영한 인증샷을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한 뒤 받은 쿠폰으로 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게임은 익살스러운 표정의 '펀치 쉐킷' 머신을 주먹으로 가격해 사전에 지정한 점수를 맞추는 '펀치 쉐킷 펀치머신'과 정해진 시간 동안 만보기가 들어있는 '펀치 쉐킷'을 흔들어 점수를 맞추는 '펀치 쉐킷 쉐킷쉐킷'으로 구성됐다.

모든 참가자는 청정원 안주야(夜)의 인기 제품 '바로eat 안주야(夜) 먹태열풍'과 '바로eat 안주야(夜) 육포'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또 해시태그 인증샷을 업로드한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펀치 쉐킷' 굿즈를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9일~11일까지, 16일~18일까지 두 차례에 나눠 총 6일간 진행된다. 해당 기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 사이 위워크 6개 지점을 방문하면 프로모션에 참가할 수 있다.

사진=동원F&B
사진=동원F&B

 

동원F&B, 먹는샘물 '미네마인' 디자인 리뉴얼 출시

동원F&B는 먹는샘물 '미네마인'의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해 새롭게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2008년 출시된 '미네마인'은 자연 그대로의 미네랄이 풍부한 먹는샘물 브랜드로, 건강에 관심이많고 온라인 장보기를 주로 이용하는 2030세대를 겨냥해 온라인 경로 전용으로 운영되고 있다. 미네마인은 'Mineral(미네랄)'과 'Mine(마인)'의 합성어로, '미네랄이 살아있는 맑은 물'이라는 의미가 담겨있다.

동원F&B는 김보라 일러스트레이터와 협업해 △물 마시기 △등산 △플로깅 △러닝 등 건강을 위한 다양한 일상적 실천을 일러스트로 다채롭고 감각적으로 표현해 페트병 라벨에 적용했다. 또한 일상 속 다양한 챌린지를 인증하고 공유하는 MZ세대를 겨냥해 건강 챌린지 앱 '물로(mullo)'와 연계해 앱 다운이 가능한 QR 코드를 라벨에 부착했다.

사진=오뚜기
사진=오뚜기

 

오뚜기, '진비빔면 굿즈 기획세트' 선봬

오뚜기는 리뉴얼한 '진비빔면 배사매무초' 소스를 모티브로 개발한 '진비빔립' 굿즈를 활용해 '진비빔면 한정판 굿즈 기획세트'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기획세트는 진비빔면 멀티(4개입)와 새롭게 개발한 굿즈 '진비빔립'으로 구성됐다. 진비빔면 취식 후 입술에 착색되는 색에 대한 긍정적인 후기에서 착안해, 배사매무초 소스의 색과 시원한 매운맛을 모티브로 개발됐다. 진비빔면을 닮은 발랄한 레드 오렌지빛 색상으로, 컬러명 '키스미머치(Kiss me much)'에는 '배사매무초(Besame mucho)' 의미를 담았다. 

진비빔립은 진비빔면의 시원한 매운맛을 부풀어 오르는 느낌으로 재현할 수 있는 립 플럼핑 틴트로, 맑고 투명한 발색과 영롱한 수분광으로 탱글한 입술을 만들어주는 일명 '물먹립'을 연출할 수 있다. 마치 진비빔면의 매콤함이 만든 것 같은 입술 볼륨과 시원한 박하향이 특징이며, 호호바씨 오일, 로즈힙열매 오일, 시어버터 등을 함유해 촉촉한 사용감으로 립밤 대용으로 쓰기 좋다. 

이번 진비빔면 굿즈 기획세트는 오는 11일 카카오 쇼핑 라이브를 통해 진행되며, 5,000개 한정 세트로 판매할 예정이다. 

사진=CJ제일제당
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 The더건강한 닭가슴살 햄 2종 출시

CJ제일제당은 'The 더건강한 닭가슴살 비엔나'와 'The 더건강한 닭가슴살 샌드위치햄'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The 더건강한 닭가슴살 비엔나는 자주 즐겨먹는 소시지 반찬을 단백질 가득한 닭가슴살로도 즐길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적당히 큼지막한 한입 크기에 닭가슴살이 꽉 차 있고 톡 터지는 식감이 특징이다. The 더건강한 닭가슴살 샌드위치햄은 짜지 않고 담백해 샌드위치는 물론 샐러드에도 잘 어우러진다. 쌈으로도 즐길 수 있고 굽지 않고 바로 먹을 수 있어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국내산 닭을 12시간 저온 숙성해 잡내가 없으며 퍽퍽하지 않고 부드러워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이 제품들 출시로 The 더건강한 닭가슴살은 직화통살구이, 직화스테이크, 소시지, 꼬치, 한입큐브 등 총 10종이 됐다.

CJ제일제당은 공식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7일간 하루 한끼 즐기는 닭가슴살'을 주제로 닭가슴살 김밥 등 다양한 요리 레시피를 알리는 데 주력하고 있다. 공식몰 CJ더마켓에서는 오는 14일까지 신제품 2종을 중심으로 최대 33% 할인하는 기획전을 연다.   

사진=SPC 던킨
사진=SPC 던킨

 

SPC그룹 던킨, '킹사이즈 아이스 아메리카노' 4만잔 팔려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은 지난달 첫 선을 보인 대용량 커피 '킹사이즈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출시 한 달여 만에 누적 판매량 4만잔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던킨은 지난 7월 직영 매장 총 50곳을 대상으로 '킹사이즈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한정 선출시했다. 24온즈의 대용량 사이즈인 킹사이즈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기존 아이스 아메리카노 가격에 1,000원 추가 시 구매할 수 있다.

킹사이즈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출시 이후 한 달여 만에 누적 판매량 총 4만잔을 돌파했다. 던킨 전체 커피 메뉴 판매량의 약 20% 이상을 차지하는 등 폭발적 반응을 얻고 있다. 던킨은 8월 중 해당 제품을 전국 매장으로 판매 확대할 예정이다.

이 커피의 인기 배경은 뛰어난 맛과 가성비에 있다. 국내 로스팅 과정을 거친 신선한 커피를 대용량 사이즈로 가성비 좋은 가격에 선보여 맛과 가성비 모두 충족하는 음료를 찾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정확히 간파했다는 평가다.

던킨은 2009년 4월 충북 음성에 국내 브랜드 최초로 최대 규모의 로스팅 공장을 설립했다. 던킨 음성 로스팅 공장에서 공급하는 신선한 원두로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질의 맛있는 커피를 제공하고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