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샵다이소, '8월 movie 데이'... 롯데홈, 국내여행 상품 판매 확대 外
상태바
[시경Today] 샵다이소, '8월 movie 데이'... 롯데홈, 국내여행 상품 판매 확대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2.08.09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미트' 이벤트 이미지. 사진= 아성다이소
'리미트' 이벤트 이미지. 사진= 아성다이소

 

샵다이소, '8월 movie 데이' 이벤트

다이소에서 운영하는 매장 기반 배송 서비스인 샵(#)다이소가 8월 MOVIE 데이 '리미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샵(#)다이소에서만 진행하며, 이번달 10일 단 하루동안 샵(#)다이소에서 2만5,000원 이상 구매 시 '리미트' 영화예매권(1인 2매)을 소진시까지 100%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샵(#)다이소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영화 '리미트'는 배우 이정현 주연의 범죄 스릴러 영화로 31일에 개봉예정이다.

다이소 관계자는 "샵(#)다이소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님들을 위해 이번 MOVIE 데이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샵(#)다이소는 쇼핑의 즐거움과 다양한 이벤트를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2022 이슬라이브 페스티벌' 포스터 이미지. 사진= 하이트진로
'2022 이슬라이브 페스티벌' 포스터 이미지. 사진=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2022 이슬라이브 페스티벌 

하이트진로가 9월 3일 경기도 가평군 자라섬에서 '2022 이슬라이브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국내 유일의 소주 뮤직페스티벌로 코로나로 인해 3년만에 열린다. 

2018년 처음 개최된 이슬라이브 페스티벌은 2019년에 이어 올해 세번째로 진행된다. 이슬라이브 페스티벌은 최정상급 아티스트의 공연과 함께 다양한 볼거리, 먹거리로 호평을 받아왔다. 

올해는 3년만에 열리는 만큼 더욱 다채로운 행사와 콘텐츠를 준비했다. 특히, 아티스트 공연 라인업이 눈에 띈다. 김태우, 제시, 사이먼도미닉, YGX, 다비치, 이영지, 강다니엘, 멜로망스 등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 8팀이 페스티벌에 참여한다. 공연은 14시 30분부터 21시 30분까지 이어진다. 또한, 페스티벌의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할 300대의 드론 불꽃쇼도 기대가 된다. 

공연 외에도 이슬포차와 이벤트존, 굿즈샵 등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벤트에 참여하는 참가자의 편의성을 고려해 공간을 확장하고 재배치 하는 등 세심한 부분도 신경썼다. 웹, 모바일 및 현장 키오스크를 활용한 안주류 사전예약 시스템으로 현장 대기 시간도 줄인다. 

티켓은 18일 12시 인터파크를 통해 공식 판매한다. 티켓가격은 2019년과 동일하다. 정식 티켓 판매에 앞서 11일 오후 12시 얼리버드 티켓이 1,000장 오픈되며, 얼리버드 티켓 구매 시 가평 문화사랑 상품권 5,000원권을 지급한다. 행사장에는 20세이상 성인만 입장 가능하다. 

'디지털 페어' 이미지. 사진= 쿠팡
'디지털 페어' 이미지. 사진= 쿠팡

 

쿠팡, '신학기 세일 디지털 페어'

쿠팡이 하반기 개학 및 개강을 앞둔 학생들을 위해 '신학기 세일 디지털 페어'를 21일까지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신학기 세일 디지털 페어'는 마이크로소프트, HP, 에이수스 등 총 35개의 글로벌 브랜드가 참여해 학습에 필요한 디지털 기기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번 디지털 페어에선 노트북부터 데스크톱, 모니터, 키보드, 이어폰까지 카테고리별 인기 제품을 준비했다.

와우회원에게는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마다 새로운 라인업의 한정특가 상품을 내놓는다. 한정특가에선 마이크로소프트 2022 Surface Pro 8 13+ 타입커버, 어드밴스원 FHD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 씨게이트 외장하드, 자브라 블루투스 이어폰 등 브랜드 대표 제품을 최대 55% 할인된 가격으로 마련했다.

쿠팡은 고객의 쇼핑 편의를 위해 추천 제품을 테마별로 분류했다. '가성비 노트북' 테마에서는 가격 대비 최적의 성능을 갖춘 합리적인 가격대의 노트북을 한데 모았다. 여기에 학생들이 부담없이 구매하도록 최대 40만원 상당의 추가 할인쿠폰도 함께 제공한다.

'수업·학생용 노트북' 테마에서는 고객이 원격 학습과 과제, 영상 시청 등 학습활동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하도록 용량 및 기능별 제품 라인업을 폭 넓게 구성했다. '무선 마우스' 테마에서는 노트북과 같이 들고 다니기 좋은 무선 마우스를 마련했다.

'블루투스 이어폰' 테마에서는 강의 시청 및 등하굣길 필수 아이템인 무선 이어폰을 판매한다. 학습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도록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탑재된 최신 제품도 준비했다. 이외에 '생활가전' 테마에서는 청소기, 커피머신 등 자취생에게 필요한 전자기기를 다양하게 갖췄다.

국내여행 상품 방송 이미지. 사진= 롯데홈쇼핑
국내여행 상품 방송 이미지. 사진=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 국내여행 상품 판매 확대

롯데홈쇼핑 코로나 재확산으로 국내여행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제주, 여수 등 국내여행 상품 판매를 확대한다고 9일 밝혔다.

먼저 14일 오후 6시 35분에는 '여수예술랜드 리조트 숙박권'을 판매한다. 미디어아트 조각 공원 등 부대시설 이용권과 카트와 짚코스터 등 액티비티 할인권이 포함돼 있으며, 2023년 2월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티커머스 채널 '롯데원티비'는 16일과 17일 오후 11시 40분에 국내 대표 인기 관광지인 '제주도'와 황금빛 청보리밭으로 유명한 '가파도'로 구성된 하리카투어의 '제주도&가파도 3박4일 패키지'를 선보인다. 카멜리아 힐, 중문석달해변 등 제주도 대표 관광명소와 더마파크 공연, 워터서커스 등 볼거리도 선택할 수 있다.

모바일TV '엘라이브'에서도 21일 오후 9시 동해의 일몰과 일출을 즐길 수 있는 'SL호텔 강릉 숙박권'에 이어 29일 여수 오션뷰 워타파크로 유명한 '여수 라테라스 리조트 숙박권'을 판매한다. 이외에도 울릉도 크루즈 패키지 상품을 비롯 부산 엘시티 숙박 이용권 등 국내 인기 여행상품을 다양한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해즈브로 반값데이 이미지. 사진= 11번가
해즈브로 반값데이 이미지. 사진= 11번가

 

11번가, 해즈브로 반값 Day

11번가는 9일부터 11일까지 3일 간 '11번가 X 해즈브로 반값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9일에는 점토 완구 플레이도(Play-Doh)의 베스트 상품인 '뉴 메가팩 36팩 1+1' 상품을 판매한다. 또한 플레이도 인기 상품을 담은 럭키박스 5,000개를 준비했다. ▲마이리틀포니(My Little Pony) 특가 상품 ▲마블(Marvel) 레전드 토르망치 묠니르 피규어 ▲스타워즈 광선검 등이 타임딜로 판매되며 ▲마블의 인기 피규어 모음전 ▲슈팅완구 브랜드 너프(Nerf)의 너프건 모음전 등이 함께 진행된다.

10일에는 플레이도 '슬라임 30팩 1+1'을 판매하고, 여름철 물놀이 및 워터축제 최강자로 어린이들은 몰론 성인들도 열광하는 너프 '수퍼소커' 워터건 모음전이 초특가에 진행된다. 그 외에도 해즈브로의 모노폴리 동물의 숲, 모노폴리 클래식 K부동산 등 인기 보드게임들 역시 특별 할인가로 판매한다. 

11일, 11번가의 8월 월간 십일절에는 낮 12시 '라이브11' 라이브방송으로 '육아브레이크' 해즈브로 특집 방송이 진행된다. 이번 방송을 통해 플레이도의 하반기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알록달록 카페놀이' 및 '나만의 청소기' 등 국내 첫 출시를 앞둔 플레이도의 신제품 판매가 라이브 방송 중 준비한 다양한 증정 및 할인 이벤트와 함께 진행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