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오뚜기, 닭고기로 만든 '칰햄'... 롯데제과, '꼬깔콘 크리스피치킨' 선봬 外
상태바
[시경Today] 오뚜기, 닭고기로 만든 '칰햄'... 롯데제과, '꼬깔콘 크리스피치킨' 선봬 外
  • 배소라 기자
  • 승인 2022.08.09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hy
사진=hy

 

hy, '발휘 발효홍삼 4종' 리뉴얼 출시

hy는 자사 대표 홍삼브랜드 '발휘' 주력 제품 4종을 리뉴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지난 2013년 선보인 발휘는 hy 발효홍삼 브랜드로 누적 판매액만 2,000억원에 이른다. 국내산 6년근 홍삼을 100% 유산균 발효한 'HY발효홍삼농축액(이하 발효홍삼농축액)'을 주원료로 만든다.

hy는 리뉴얼을 통해 신제품 수준으로 상품성을 높이고 지난 1일 선보인 '발효녹용 녹용천고'와 함께 자체개발 발효 소재 인지도를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먼저, 신제품 3종(발효홍삼 K프리미엄·발효홍삼 K스틱·발효홍삼 천진녹보)에 대해 주원료인 발효홍삼농축액 비율을 높였다. 이에 따라 홍삼의 핵심 성분인 진세노사이드 함량이 풍부해졌다. 3종 모두 식약처 홍삼 건강기능식품 인정 기준 2.4mg 이상을 충족한다.

제품 특성에 맞는 부원료도 함유했다. '발효홍삼 K 스틱'은 모과를 '발효홍삼 천진녹보'에는 '지삼(地蔘)'을 넣었다. '발효홍삼 K 키즈'는 어린이 맞춤형으로 새롭게 설계했다. 한 포에 진세노사이드 3.5mg과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아연을 함께 담았다. 다양한 영양 섭취를 돕기 위한 비타민 2종(△비타민A △비타민D)도 추가했다.

hy는 제품 출시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발휘 황금카드 찾아라'와 전속모델 배우 '이제훈 포토카드 이벤트'를 통해 순금 1돈을 비롯해 여행상품권까지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기간은 오는 10월 31일까지다.

사진=SPC그룹 파리바게뜨
사진=SPC그룹 파리바게뜨

 

SPC그룹 파리바게뜨, 말복(末伏) 맞아 '복날 프로모션'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는 올여름 마지막 무더위인 말복을 맞아 풍성한 혜택을 전하는 '복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장마와 무더위로 인한 스트레스를 시원하게 날려버리고자 기획된 이벤트다. 말복인 15일까지 행사 제품을 포함해 1만3,000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할인 혜택을 전한다. 이번 프로모션 해당 제품은 올여름 무더위를 화끈하게 날려버릴 '파바불닭페어 5종'과 은은한 커피향이 매력적인 '아다지오 커피번 2종'이다.

이외에도 여름철 달콤하고 시원하게 즐기는 아이스캔디 '3+1 혜택 쿠폰'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프로모션 참여방법은 해피앱에서 혜택쿠폰을 다운받아 사용하면 된다.

사진=오뚜기
사진=오뚜기

 

오뚜기, 닭고기로 만든 고단백 햄 '칰햄' 출시 

오뚜기는 닭고기를 사용해 단백질 함량을 높이고, 지방·나트륨 함량은 줄인 '칰햄'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 제품은 닭고기 순수 함량 91%로 고단백에 집중한 햄이다. 단백질 함량 100g당 17g으로 1캔(200g) 섭취 시 단백질 일일 섭취 권장량의 62%를 채울 수 있다. 그에 비해 지방 함량은 100g당 10g로 낮췄으며, 나트륨 함량은 100g당 480mg까지 줄여 적당한 염도에 풍부한 닭고기 맛까지 더했다. 

촉촉하고 쫄깃한 식감도 특징이다. 가슴살과 다리살을 가장 맛있는 최적의 비율로 배합했으며, 5도 이하에서 12시간 저온 숙성해 촉촉한 식감을 더욱 살렸다. 칰햄 오리지널은 영양만점 고단백에 충실한 맛이며, 칰햄 블랙페퍼는 굵은 후추의 진한 풍미까지 더했다. 어린 자녀 반찬이나 식단관리용으로도 제격이다. 

오뚜기는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9일부터 진행되는 본펀딩에서 선런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펀딩 이후에는 오뚜기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을 포함한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사진=롯데GRS
사진=롯데GRS

 

크리스피크림도넛, 콰트로 캔틴 텀블러 선봬

롯데GRS가 운영하는 도넛 프랜차이즈 크리스피크림도넛은 다회용컵 이용을 줄이기 위해 '콰트로 캔틴 텀블러'를 선보였다고 9일 밝혔다.

이 텀블러는 미국 드링크웨어 브랜드 '마이베비(MyBevi)'와 협업을 통해 크리스피크림도넛의 고유의 색을 활용한 '메탈 그린'과 '메탈 레드' 두가지 색상으로 선보였다. 텀블러 전면에 각인한 로고를 통해 시그니처 의미를 더했다.

용량은 490ml다. 2중 진공 3중 단열 기술로 뛰어난 보온·보냉 효과를 높였다. 스테인리스 스틸 304소재를 사용해 쉽게 녹슬지 않는 탁월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사진=롯데제과
사진=롯데제과

 

롯데제과, 'Chefood 꼬깔콘 크리스피치킨' 출시

롯데제과는 100% 닭다리 순살에 '꼬깔콘 고소한 맛' 시즈닝을 버무려 맛을 낸 '꼬깔콘 크리스피치킨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통합 법인 출범을 기념하며 꼬깔콘 고소한 맛을 간편식 브랜드 Chefood(쉐푸드)에 적용했다.

담백하고 고소한 꼬깔콘의 풍미를 그대로 담은 순살치킨으로 남녀노소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소리까지 맛있는 꼬깔콘의 바삭한 특징을 살리고자 튀김옷에 동글동글한 크런치칩을 묻혀 튀겨냈다. 바삭한 튀김옷 안에 100% 닭다리 순살은 육즙이 가득해 촉촉한 식감을 자랑한다. 꼬깔콘 고소한 맛 시즈닝에 통째로 자른 닭다리 순살을 재워 고소함을 높였다. 냉동제품으로 보관이 편리하다.

한 입 크기 순살치킨으로 맥주 안주 또는 간식으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치킨마요 덮밥, 치킨카레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하기에도 좋다. 프라이팬에 4~5분 팬프라잉 하거나, 특히 에어프라이어로 8분만 조리하면 쉽고 빠르게 갓 튀긴 듯한 치킨을 즐길 수 있다. 롯데제과의 간판 스낵인 꼬깔콘을 곁들이면 바삭함과 고소함이 한층 풍성해진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