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쿠팡, 캐리비안베이 종일권 할인... 무인양품, 과일칩·옥수수 과자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 쿠팡, 캐리비안베이 종일권 할인... 무인양품, 과일칩·옥수수 과자 출시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2.08.04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쿠팡
사진= 쿠팡

 

쿠팡, 캐리비안베이 종일권 50% 할인

쿠팡이 '쿠팡 라이브'를 통해 국내 최대 규모 워터파크인 용인 캐리비안베이의 골드시즌 종일권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4일 오후 8시부터 9시 30분까지 '쿠팡 라이브'에서 캐리비안베이 골드2시즌(8월 4일~15일) 종일권을 할인 판매한다. 선착순 300명에게는 구명조끼 무료 대여 옵션을 추가로 제공한다. 여기에 오직 방송 중에만 구매 가능한 어메니티(샴푸, 바디워시 세트) 포함 골드2시즌 종일권 역시 선착순 300명에게 할인 판매한다. 

이날 라이브에는 푸짐한 경품도 준비돼 있다. 방송 중 구명조끼 무료 대여권을 선착순으로 300개 증정한다. 또 추첨을 통해 캐리비안베이 모바일 기프트콘 3만원과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각각 5명, 10명에게 증정한다.

쿠팡은 캐리비안베이의 라이브를 기념해 'OK캐시백 오퀴즈 이벤트'을 진행한다. 퀴즈 정답을 맞힌 사람들 중 일부를 추첨해 OK캐쉬백 1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왼쪽부터)과일칩, 옥수수 과자. 사진= 무인양품
(왼쪽부터)과일칩, 옥수수 과자. 사진= 무인양품

 

무인양품, 과일칩·옥수수 과자 출시

무인양품이 과일칩 시리즈와 옥수수 과자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과일칩 시리즈와 옥수수 과자는 우리나라의 음식문화를 반영해 무인양품이 국내에서 자체 기획하여 출시하는 첫 번째 식(食)제품이다.

과일칩 시리즈는 ▲사과 ▲파인애플 ▲키위 ▲바나나 4종으로 5일부터 구매할 수 있으며, 옥수수 과자는 ▲달콤한 맛 ▲매콤한 맛 2종으로 지난달에 출시됐다.

과일칩 시리즈는 저온진공법으로 제작해 재료의 맛을 살리고 영양성분을 보존했다. 저온진공법은 압력을 낮춰 기름의 끓는점과 재료의 익는 온도를 100 ℃ 이하로 낮춰 단기간 내 가열하는 방법으로, 일반적인 고온 유탕 시 발생하는 유해 물질의 생성을 차단해 재료 본연의 맛, 향 그리고 식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또한 과일칩을 가공하는 과정에서 필요한 첨가물은 최소한으로만 사용해 전체 성분의 97% 이상이 과일로 이루어졌다.

옥수수 과자는 밀가루가 아닌 옥수수 가루로 반죽해 글루텐 프리 제품으로 누구나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반죽의 겉면에는 한국인의 입맛에 맞추기 위해 설탕과 고춧가루 양념을 코팅해 달콤하고 고소하게 만들었다. 또한 제조사의 해썹인증과 비건인증을 지속적으로 점검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도록 제조하고 있다.

사진= 하이트진로
사진= 하이트진로

 

'필라이트X테이크호텔' 협업 마케팅

하이트진로가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국내 최초 미디어 특화 호텔인 '테이크호텔'과 협업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필라이트와 테이크호텔의 말도 안되는 컬래버레이션'이라는 테마 아래, 필라이트 브랜드로 꾸며진 차별화된 객실을 선보이고, 호텔 로비 내 대형스크린을 통해 생동감 넘치는 필라이트 영상으로 투숙객들에게 이색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인피니티 풀에서 치킨과 함께 필라이트를 즐길 수 있는 세트 메뉴도 준비했다.

필라이트 객실은 6일부터 9월 30일까지 총 7개가 운영되며, 투숙객들에게는 필라이트 한 팩(355ml x 6캔)이 웰컴드링크로 제공된다. 예약은 4일부터 숙박 예약 플랫폼 '야놀자'에서 가능하다.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2022' 이미지. 사진= 오비맥주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2022' 이미지. 사진= 오비맥주

 

오비맥주,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후원

오비맥주 카스가 5일부터 7일까지 사흘간 송도 달빛축제공원에서 열리는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2022'을 공식 후원한다고 4일 밝혔다.

카스는 페스티벌 현장을 찾은 관객들을 위해 다양한 즐길거리를 준비했다. 관객들이 무더위를 피해 시원한 맥주를 즐길 수 있도록 카스 전용 부스를 운영한다. 부스 전면에 설치한 대형 LED 스크린을 활용해 사진 송출, 경품 응모 등 참여형 이벤트도 연다. 관객들은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을 SNS에 게재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카스는 인기 아티스트들의 라이브 공연을 즐길 수 있는 브랜드 전용 무대 '카스 스테이지'를 마련한다. 적재, 이승윤, 글렌체크, '타히티80', '데프헤븐(Deafheaven)' 등이 흥겨운 무대를 선보인다. 이 밖에도 자우림, 넬, 이무진, '뱀파이어 위켄드(VAMPIRE WEEKEND)' 등 국내외 아티스트 50여 개 팀이 대거 출연해 축제 분위기를 연출할 예정이다.

카스 브랜드 매니저는 "세계 10대 록 페스티벌로 손꼽히는 국내 최대 음악 축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현장에서 소비자들을 다시 만날 수 있어 기쁘다"며 "'국민맥주' 카스와 함께 다시 돌아온 신나는 여름을 시원하게 만끽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