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가상인간 애나 세계관 공개... 초록 반지 정체 담겨
상태바
크래프톤, 가상인간 애나 세계관 공개... 초록 반지 정체 담겨
  • 최유진 기자
  • 승인 2022.08.04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나 지속가능경영 관심있는 Z세대
숏폼 콘텐츠 통해 일상 모습 등 공개
향후 음원, 뮤직비디오 공개 예정
사진=크래프톤
사진=크래프톤

크래프톤이 가상인간(버추얼 휴먼) '애나'(ANA) 세계관과 일상을 담은 숏폼 콘텐츠를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가상인간인 애나는 게임과 노래, 춤, 패션을 좋아하고 동물과 환경 보호 등 지속가능한 사회를 만드는 데 관심이 많은 Z세대 인플루언서다. 이번에 공개된 전신 이미지와 숏폼 콘텐츠에는 자연스러운 일상이 담겼다.

올해 6월 공개된 첫 번째 티저 이미지에서 궁금증을 자아낸 애나의 손가락에 낀 초록색 크리스탈 반지의 정체도 공개됐다. 초록색 크리스탈 다양한 현실 세계를 순간 이동하고 세상과 새로운 방식으로 상호작용할 수 있는 능력을 부여한다. 나아가 '피즈'(FIZZ)라는 글씨가 적힌 핑크색 비눗방울 총을 쏘며 주위 사람들의 기분을 좋아지게 하는 특별한 능력이 있다는 사실도 공개됐다.

가상인간 애나는 하이퍼 리얼리즘, 리깅, 딥러닝 기술 등 크래프톤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향후 오리지널 음원 발매, 뮤직비디오 출시 등 활동을 순차 공개할 예정이다.

크래프톤 관계자는 "전 세계에 긍정적인 영향력을 퍼뜨리기 위해 현실 세계에 도착한 애나는 독특한 스토리와 세계관으로 전 세계 Z세대를 대표하는 버추얼 인플루언서로 성장할 것"이라며 "이번 콘텐츠를 통해 애나의 힙한 비주얼과 에너제틱한 면모를 만나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