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SPC삼립 빚은, '포켓몬 설기'... 맥도날드, '디카페인 아이스크림 라떼' 선봬 外
상태바
[시경Today] SPC삼립 빚은, '포켓몬 설기'... 맥도날드, '디카페인 아이스크림 라떼' 선봬 外
  • 배소라 기자
  • 승인 2022.08.04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PC삼립
사진=SPC삼립

 

SPC삼립, 국내산 쌀로 만든 '포켓몬 설기 4종' 선봬

SPC삼립의 떡 프랜차이즈 브랜드 '빚은'은 오는 16일 '포켓몬 설기 4종'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포켓몬 설기는 100% 국내산 쌀을 활용했다. 달콤한 초코잼을 넣은 '피카피카 피카츄 설기', '초코 촉촉 잠만보 설기', '초코초코 꼬부기 설기'와 딸기잼을 넣어 상큼한 '딸기팡팡 푸린 설기' 등 총 4종이다. 권장소비자 가격은 3,900원이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일 오후 5시까지 빚은 온라인몰을 통해 포켓몬 설기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1일 2,000개 한정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오는 16일부터 27일까지 수령할 수 있다. 

사진=맘스터치
사진=맘스터치

 

맘스터치, '갈릭바베큐치킨버거' 출시

맘스터치는 스모키한 바베큐소스와 부드러운 화이트갈릭 소스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갈릭바베큐치킨버거'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갈릭바베큐치킨버거는 맘스터치 인기 버거 메뉴인 '텍사스바베큐버거'와 '화이트갈릭버거'의 장점을 한데 모아 선보인 신제품으로, 한 번에 두 가지 버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가격은 단품 5600원, 세트 7900원이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닭다리살 치킨 패티에 깊은 풍미의 스모크향이 살아있는 미트 바베큐소스와 은은한 마늘향의 크리미한 화이트갈릭 소스가 찰떡궁합을 이룬다. 여기에 슬라이스 햄과 신선한 양상추, 토마토 등으로 풍성한 맛과 식감을 더했다.

맘스터치는 갈릭바베큐치킨버거 출시를 기념해 5일 하루 동안 단품 가격으로 세트 메뉴를 즐길 수 있는 '무료 세트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내점·방문 포장 고객은 갈릭바베큐치킨버거 단품 구매 시 무료로 케이준양념감자와 콜라가 포함된 세트 메뉴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사진=롯데제과
사진=롯데제과

 

롯데제과, 'Chefood 계절을 만나다' 밀키트 출시

롯데제과는 'Chefood(쉐푸드) 계절을 만나다' 밀키트 여름 메뉴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Chefood 계절을 만나다'는 롯데제과(과거 롯데푸드)가 밀키트 사업에 본격 진출하며, 사계절의 맛이라는 주제를 담아 지난 2월 첫 선을 보인 밀키트다.

이번에는 여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꽈리고추 대창덮밥 △토마토 해장파스타 △오곱새 3종을 추가했다. 이 밀키트는 급속냉동 방식을 적용해 식재료의 신선함을 살리면서도 간편한 조리할 수 있다. 영하 40℃ 이하에서 단시간 내에 식품을 동결하는 '터널식 급속냉동(TQF, Tunnel Quick Frozen)' 기술로 식재료 본연의 맛과 식감을 담았다. 해동 작업 후 15분에서 20분가량 간단한 조리를 하면 근사한 한끼를 손쉽게 완성할 수 있다.

사진=맥도날드
사진=맥도날드

 

맥도날드, '디카페인 아이스크림 라떼' 출시

맥도날드의 커피 브랜드 '맥카페(McCafe)'는 '디카페인 아이스크림 라떼'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디카페인 아이스크림 라떼는 맥카페 인기 메뉴 '카페라떼'에 '선데이 아이스크림'을 더해 만든 '아이스크림 라떼'의 디카페인 메뉴다. 아이스크림 라떼는 지난 6월 출시 후 2주 만에 맥카페 판매량 3위에 오르는 등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기존 아이스크림 라떼와 함께 여름 한정 메뉴로 만나볼 수 있다. 100% 아라비카 원두와 매일유업으로부터 공급받은 신선한 1A 등급의 원유를 사용해 맛과 품질이라는 두 마리 토끼도 모두 잡았다. 맥도날드는 2019년부터 100% '열대우림동맹 (Rainforest Alliance·RFA)' 인증을 받은 친환경 원두만을 사용 중이며, 모든 커피 메뉴에 일곱 번의 정수 필터를 거친 물을 사용하고 있다.

전국 맥도날드 매장에서 4,100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기존 맥카페 음료와 동일하게 개인컵 사용 시 2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일반 아이스크림 라떼와 동일하게 딜리버리 주문은 제한된다.

사진=대상라이프사이언스
사진=대상라이프사이언스

 

대상라이프사이언스, 마이밀 '마시는 프로틴 리저브' 출시

대상라이프사이언스의 단백질 전문 브랜드 마이밀은 지속 가능한 프리미엄 단백질 마이밀 '마시는 프로틴 리저브'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지난 6월 출시한 분말 형태의 '프로틴 리저브'를 RTD(Ready To Drink) 형태로 선보이면서 제품 라인업을 강화했다.

이번 신제품은 단백질 함량은 높이고 당∙칼로리 함량은 낮춰, 운동 전후나 출출할 때 간편하게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는 고단백 저지방 음료다. 담백한 밀크맛으로 한 팩에 15g의 단백질을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전 세계 3%밖에 안 되는 청정 뉴질랜드산 원유에서 단 0.12%만 추출되는 프리미엄 '유청단백질'을 사용해 단백질의 소화흡수율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단백질∙근육 합성에 필수적인 아미노산 18종과 BCAA 2,500mg도 함유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