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글래드, '뷰티 인사이드 위드 세타필'... 워커힐, 로비 라이브 콘서트 개최 外
상태바
[시경Today] 글래드, '뷰티 인사이드 위드 세타필'... 워커힐, 로비 라이브 콘서트 개최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2.08.03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타필 콘셉트 룸. 사진= 글래드호텔
세타필 콘셉트 룸. 사진= 글래드호텔

 

글래드호텔, '뷰티 인사이드 위드 세타필'

글래드 호텔이 여름철 자외선에 노출된 지친 피부를 위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세타필(Cetaphil)'과 함께 '뷰티 인사이드 위드 세타필 패키지'를 2일부터 9월 30일까지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에서 이용 가능한 '뷰티 인사이드 위드 세타필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세타필(Cetaphil)'의 베스트 제품들로 구성된 '올 뉴 세타필(ALL NEW CETAPHIL)' 세트를 제공한다.

패키지 혜택으로 제공하는 '올 뉴 세타필 세트'는 세타필의 클렌저, 페이셜, 모이스춰라이징 라인의 베스트 제품들로 구성됐다. 

먼저, 물처럼 순한 약산성 모닝 클렌저로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클렌저 라인의 '세타필 젠틀 스킨 클렌저(473ml)’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올해 2월 세타필의 첫 페이셜 케어 라인 제품으로 출시한 '세타필 옵티멀 하이드레이션 48시간 액티베이션 세럼(30ml)'을 제공한다. 

또한 모이스처라이징 라인의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로션(29ml)'과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크림(14g)' 미니어처로 구성된 세타필 저자극 안심보습 키트 1개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오가닉 타월과 세타필 로고가 적힌 파우치도 제공한다(서울 글래드 호텔은 콘셉트 룸 이용 시 제공). 메종 글래드 제주는 야외 수영장 '더 파티오 풀' 입장권 2매도 추가 제공한다. 

이와 함께, 패키지 출시 기념으로 인스타그램 리그램 이벤트를 2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필수 해시태그(#글래드호텔 #메종글래드제주 #세타필 #뷰티인사이드위드세타필)와 함께 패키지 홍보 게시물을 리그램하면 된다. 글래드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과 메종 글래드 제주를 팔로워 시 당첨확률은 높아지며,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세타필 베스트 제품들로 구성된 '올 뉴 세타필(ALL NEW CETAPHIL)' 세트를 선물로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9월 7일에 글래드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한다.

'워커힐 문화살롱' 콘서트 전경. 사진= 워커힐호텔
'워커힐 문화살롱' 콘서트 전경. 사진= 워커힐호텔

 

워커힐, 로비 라이브 콘서트 개최

워커힐호텔이 8월까지 호텔 방문 고객을 위한 라이브 콘서트를 매주 금요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워커힐호텔은 고객들이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워커힐 문화살롱'을 마련한다. 최인아책방과 함께 기획한 공연 콘텐츠인 '워커힐 문화살롱'은 여름 시즌을 맞아 국내 유일의 색소폰 콰르텟인 '에스윗'을 초청해, 소프라노, 알토, 테너, 바리톤 등 다양한 음색의 색소폰으로 완성된 아름다운 선율을 고객들에게 들려준다. 지난달 29일 첫 공연을 마친 '문화살롱'은 8월 26일에 추가 진행되며,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관람 가능하다. 

매월 마지막 주 금요일에 열리는 워커힐 문화살롱은 음악뿐 아니라 책, 미술 등 다양한 주제의 문화 콘텐츠를 소개하는 작은 '문화 콘서트'다. 

여기에, 워커힐을 방문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로비 콘서트 인 서머(Lobby Concert in Summer)'도 열린다. 지난달 22일 첫 공연을 실시한 '로비 콘서트 인 서머'는 8월 5일, 12일과 19일에도 워커힐 방문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8월 5일에는 다양한 클래식 공연을 선보이며 클래식 대중화를 위해 적극적으로 활동해온 '키조이스'가 피아노, 첼로, 바이올린과 비올라로 연주하는 아름다운 클래식 음악으로 워커힐 방문객을 맞이하고, 12일과 19일에는 색소폰, 피아노, 콘트라베이스, 퍼커션으로 구성된 재즈 콰르텟 ‘튠어라운드’가 경쾌한 재즈로 고객들의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L7 홍대 루프탑 풀 & 바 플로팅. 사진= 롯데호텔
L7 홍대 루프탑 풀 & 바 플로팅. 사진= 롯데호텔

 

L7홍대X롯데제과 가나, '재즈 나이트'

L7 홍대가 롯데제과의 대표 디저트 '가나'와 함께 '재즈 나이트(Jazz Night)'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L7 홍대 22층에 위치한 루프탑 풀 & 바 플로팅에서 19일 금요일 저녁 7시부터 10시까지 L7 홍대 x 롯데제과 가나 재즈 나이트 파티가 열린다. 

매 시각 정각에 국내 유명 재즈 아티스트의 공연이 시작돼 약 40분간 진행되며, 모엣샹동 샴페인 2잔(1인당)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가나 디저트 초콜릿 및 다과, 샌드위치 등이 제공된다. 

또한, LED와 네온사인으로 꾸며진 가나 포토존, 가나 초콜릿의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헤리티지 존, 룰렛 이벤트 등 파티의 재미와 흥미를 더할 이벤트도 펼쳐질 예정이다.

패키지는 ▲객실 1박 ▲가나 디저트 초콜릿 5종 ▲L7 홍대 x 가나 재즈 나이트 파티 2인 또는 3인 입장권 ▲루프탑 풀 나이트 타임 이용(18:30~21:30) 등의 혜택으로 구성됐다. 8월 20일까지 선착순 예약 및 투숙 가능하다.

'더 발베니 나잇 인 서머' 이미지. 사진= 롯데호텔
'더 발베니 나잇 인 서머' 이미지. 사진= 롯데호텔

 

롯데호텔 서울, '더 발베니 나잇 인 서머'

롯데호텔 서울이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발베니(Balvenie)와 제휴를 맺고 '더 발베니 나잇 인 서머(the Balvenie Night in Summer)'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총 30 객실 한정으로 판매될 발베니 패키지는 룸온리형과 르살롱형으로 나뉜다. 룸온리형은 롯데호텔 서울 이그제큐티브 타워 객실 1박과 발베니 위스키 1병, 발베니X슈룹 한정판 우산 1개, 객실 내 웰컴 프루트(투숙당 1회) 등으로 구성됐다. 르살롱형은 룸온리형과 동일한 구성에서 투숙객 전용 라운지 르살롱의 2인 이용 혜택이 추가된다. 

롯데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위스키 애호가들의 애를 태운 '발베니 대란'을 피해 호캉스와발베니를 손쉽게 즐길 수 있는 기회"라며 특히 "폭염이 기승을 부릴 8월에 서울 도심 호캉스를 즐기기 위한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