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스타필드 하남, '펫터파크'... 쿠팡, 창원시 취약가구에 생수 지원 外
상태바
[시경Today] 스타필드 하남, '펫터파크'... 쿠팡, 창원시 취약가구에 생수 지원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2.08.02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필드 펫터파크' 이미지. 사진= 신세계프라퍼티
'스타필드 펫터파크' 이미지. 사진= 신세계프라퍼티

 

스타필드 하남, '스타필드 펫터파크' 개장

스타필드 하남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반려견을 위한 '스타필드 팻터파크'를 1층 야외광장에서 15일까지 보름간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먼저, 전문 훈련사와 반려견이 물 속에서 1대 1로 진행하는 '아쿠아 피트니스'는 15분의 수영 교육과 함께 전문 마사지를 제공한다. 부상 위험이 적은 수중 활동을 통해 신체 기능을 향상시키고 지구력과 근력, 폐활량을 기를 수 있는 전문 프로그램이다. 또한 반려견의 안전을 위해 매일 폭넓은 수질검사를 실시, 철저한 위생 관리를 통해 보다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정확한 바디 체형 측정을 통해 반려견의 균형 발달을 확인할 수 있는 '멍바디&독 피트니스'도 준비했다. 전문 훈련사가 다양한 기구로 반려견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평소 사용하지 않는 근육 사용을 유도해 근육 발달 및 에너지 발산에 도움을 준다. 

이와 함께, 여름 테마의 펫푸드 팝업스토어 '쉨잇 댕캉스'를 스타필드 하남 1층 몰리스아트리움에서 11일까지 운영한다. 프리미엄 사료 '쉨잇' 상품을 최대 3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으며, 만보기를 흔들어 미션에 성공하면 쉨잇 1캔을 증정하거나 빈 캔을 수거해 기부하는 등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펫터파크 프로그램 참여 후 쿠폰을 지참하여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면 쉨잇 1캔을 증정하는 행사도 마련돼 있다. 

아쿠아 피트니스는 스타필드 하남 공식 홈페이지 사전 접수를 진행하며, 이 외 프로그램은 현장 운영시간에 맞춰 상시 혹은 예약 후 참여하면 된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스타필드 하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로켓배송 중인 쿠팡 배송차량. 사진= 쿠팡
로켓배송 중인 쿠팡 배송차량. 사진= 쿠팡

 

쿠팡, 창원시 5700가구에 생수 '로켓배송'

쿠팡이 지난달 28일부터 31일까지 나흘에 걸쳐 경남 창원시 진해구 취약계층에 2리터 생수 11만6,000여 개를 '로켓배송'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생수 배송은 창원시가 상수도 유충 발생 이슈로 인해 기초생활수급자·차상위계층·어린이집·유치원 등 1만6,000여 명에게 1명당 생수 1박스(2리터짜리 6묶음)를 지원하기로 한데 따른 것이다.

쿠팡은 창원시로부터 생수 구매 및 배송 요청을 받은 즉시 긴급 물량 확보에 나섰다. 생수 물량을 확보하는 대로 순차적으로 창원시 진해구 웅동2동에 3,600박스를 비롯해 충무동과 풍호동 등 총 25개 동에 위치한 어린이집과 유치원, 취약계층 가구들에 배송을 진행했다.

이번에 쿠팡이 긴급 배송한 생수는 총 1만9,362박스(무게로 약 23만 리터, 230톤)에 달하며, 총 5,700여 가구가 생수 배송을 지원 받았다.

육류 간편식 판매 방송 이미지. 사진= 롯데홈쇼핑
육류 간편식 판매 방송 이미지. 사진=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 육류 간편식 판매 확대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이달 2일(화)부터 고물가로 인한 외식비 부담으로 간편식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유명 셰프, 맛집과 협업한 고품질 육류 간편식 판매를 확대한다.

레스토랑 간편식(RMR) 프로그램 '테이스티;맛'에서는 2일부터 최현석 셰프의 인기 상품을 선보인다. 레몬 마리네이드(밑간) 비법으로 풍미를 더한 '프라임 스테이크', 12시간 저온 숙성으로 육향과 육즙을 살린 '꽃갈비살 양념구이', 프리미엄 소고기인 초이스등급의 치마살, 살치살 등으로 구성된 '소모듬세트' 등을 순차적으로 판매한다. 

3일부터는 대표 식품 프로그램 '김나운의 요리조리'에서 매회 방송마다 4,000세트 이상 판매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김나운더키친의 '살치살 한판 명작'과 '안창살 한판 명작', '직화 떡갈비'를 차례로 선보인다. 8일에는 30년 전통의 대표 한식 브랜드 '경복궁'의 '꽃갈비살'을 시작으로 2대째 내려오는 부산 대표 맛집 '해운대 암소갈비'의 '양념 소갈비살' 등 유명 맛집 간편식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강재준 롯데홈쇼핑 식품리빙부문장은 "물가 상승이 계속되는 가운데 육류 소비가 증가하는 여름 시즌을 맞아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육류 간편식 판매를 확대할 예정"이라며 "고객 니즈를 기반으로 유명 셰프, 맛집, 지역 먹거리 등 고품질, 합리적인 가격의 간편식을 다양하게 선보여 외식 물가 부담을 줄이고, 고객 만족도를 충족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좌측부터) 생활공작소 핸드워시, 에임스 레오, 오덴세 리유저블 컵. 사진= CJ온스타일
(좌측부터) 생활공작소 핸드워시, 에임스 레오, 오덴세 리유저블 컵. 사진= CJ온스타일

 

CJ온스타일, 친환경·협력사 신제품 출시

CJ온스타일이 고객의 친환경 소비를 촉진하며 협력사 상생 경영을 강화하기 위해 신제품을 적극 출시하고 있다고 2일 밝혔다.

CJ온스타일 대표 다이닝키친 브랜드인 오덴세(odense)는 친환경 리유저블컵을 최근 출시했다. 바이오플라스틱 전문 개발사 '에코매스'가 사탕수수를 이용해 만든 바이오PE(폴리에틸렌) 소재로 제조해 환경표지 사용 및 BPA free(환경호르몬 미검출)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CJ온스타일은 최근 20억 투자를 단행하며 리빙 카테고리 협력 관계를 강화하고 있는 '생활공작소'의 '핸드워시 백인 박스'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지난달 25일 진행했다. 이 제품은 CJ온스타일의 협력사 연구개발비(R&D)를 지원 제도 수혜를 통해 개발됐으며 생활공작소의 인기 상품인 '핸드워시'에 ESG 컨셉을 적용한 3L짜리 대용량 패키지 제품이다. 동일한 용량을 12개로 나눈 250ml 기존 제품을 각각 사용할 때 대비해 플라스틱을 약 90% 절감할 수 있어 친환경적이다. 

CJ온스타일이 TV홈쇼핑에서 단독 판매 중인 친환경 전기 오토바이 '레오'에도 고객 호응도가 높다. 이 상품은 전기 스쿠터 충전 플랫폼 전문 기업 '에임스(AIMS)'가 출시한 최대 시속 80km의 고성능 제품으로 판매수수료 무료 '1사 1명품' 방송 지원 횟수가 벌써 10회 이상이다. 구매 결정을 쉽게 내리기 힘든 비교적 고가의 제품임에도 CJ온스타일 상담신청 건수가 이미 200건이 넘는다. CJ온스타일은 고객 수요가 높은 상품에 대해 우수한 기술력을 보유했으나 마케팅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을 선별해 판매 수수료 무료 방송을 지원한다. 

테라X하나투어 협업 마케팅 이미지. 사진= 하이트진로
테라X하나투어 협업 마케팅 이미지. 사진= 하이트진로

 

'테라X하나투어' 협업 마케팅

하이트진로가 국내 여행업계 1위 하나투어와 함께 협업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협업을 위해 하나투어와 함께 패키지 여행 기획에 참여하고, 여행상품 및 테라 구매 고객 대상 홍보 활동을 이어간다.

먼저 전국 대형마트에 청정여행상품을 소개하는 '테라 기획팩'을 출시한다. 특히, 테라 기획팩에 삽입된 QR코드를 찍으면 청정자연을 느낄 수 있는 시드니와 생태보호지역이자 혹등고래를 만나볼 수 있는 저비스베이 등 호주 여행상품에 대한 자세한 소개와 추첨을 통한 소비자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또, '테라와 함께하는 청정여행 기획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하이트진로와 글로벌 업사이클링 기업 '누깍'이 만든 친환경 파우치와 테라 스푸너를 제공한다.

이번 기획전은 청정을 핵심 키워드로 '청정자연', '청정휴양', '청정골프' 등 세 가지 콘셉트의 청정여행상품 12개로 구성했다. 청정국가 호주를 비롯해 일본 홋카이도, 베트남 푸꾸옥 등 청정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여행지로 구성했다. 

롯데마트 서울역점 건강기능식 매장에서 홍삼정 상품을 살펴보고 있는 고객. 사진= 롯데마트
롯데마트 서울역점 건강기능식 매장에서 홍삼정 상품을 살펴보고 있는 고객. 사진= 롯데마트

 

롯데마트, '해빗' 상품 할인 판매

롯데마트가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해빗(Hav’eat)'상품 일부를 4일부터 17일까지 2주간 엘포인트(L.Point) 회원 대상 최대 10% 할인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의 대표 상품은 면역력 강화를 돕는 'Hav’eat 홍상점 240g'과 'Hav’eat 홍삼정스틱(10ml*30포)'이다. 

또한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아연과 비타민이 함유된 'Hav’eat 닥터 올바이오틱스 2g*100포'와 'Hav’eat 종합비타민미네랄 1,000mg*120정'도 엘포인트(L.Point) 회원에게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더불어 롯데마트는 국민 육아 멘토 오은영 의학 박사가 직접 과학적으로 배합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락티브'와 함께 25일 유아비타민을 새로이 출시한다. '락티브 어린이 면역엔 멀티비타민 젤리'는 신선한 제주 감귤을 사용하여 영양 권장량은 물론 맛과 섭취 편의성까지 어린이에게 맞춰 설계한 상품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