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서울신라호텔, '서머 나잇 위드 헬리녹스'... 제주드림타워 '녹나무', 한우 스페셜 外
상태바
[시경Today] 서울신라호텔, '서머 나잇 위드 헬리녹스'... 제주드림타워 '녹나무', 한우 스페셜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2.07.28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빈관 전경. 사진= 신라호텔
영빈관 전경. 사진= 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 '서머 나잇 위드 헬리녹스'

서울신라호텔이 '영빈관 후정'을 캠핑장 처럼 꾸민 감성 캠핑 패키지 '서머 나잇 위드 헬리녹스'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서머 나잇 위드 헬리녹스' 패키지는 글로벌 아웃도어용품 브랜드 헬리녹스(Helinox)와 협업해 고즈넉한 영빈관 후정에 설치된 텐트 속에서 캠핑 감성을 즐기고 객실에서 여유롭고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기획한 것으로 31일부터 8월 5일까지 단 6일간만 진행한다.

캠핑을 즐길 수 있는 영빈관 행사는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되며, 자신만의 텐트에서 바비큐 세트를 즐길 수 있는 '아웃도어 고메(Outdoor Gourmet)'와 '서머 나잇 시네마'가 제공된다.

'아웃도어 고메'는 텐트 안에서 즐기는 바비큐 플레이트와 전복라면, 과일과 주류로 구성된다. 바비큐 플레이트는 ▲양념LA 갈비 ▲양갈비 ▲새우 ▲홈메이드 소시지 ▲구운 채소 등으로 구성돼 야외 캠핑 감성을 더해주며, 칵테일, 생맥주, 소프트 드링크 등 다양한 주류가 별도의 스테이션 부스에 준비돼 있다.

패키지는 ▲비즈니스 디럭스 룸 1박(성인 2인) 기준 ▲아웃도어 고메이용 ▲서머 나잇 시네마 이용 ▲어번 아일랜드 모닝(체크인 익일 9시~11시) 입장, ▲체련장(Gym) 및 실내 수영장 혜택이 포함돼 있다. 31일부터 8월 5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한우 스페셜 차림. 사진= 롯데관광개발
한우 스페셜 차림. 사진= 롯데관광개발

 

제주드림타워 '녹나무', 한우 스페셜 출시

롯데관광개발은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한식당 '녹나무'에서 한우 스페셜 차림 메뉴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메인 코스라고 할 수 있는 한우 플래터는 쫄깃하고 고소한 갈비살, 눈꽃 마블링이 살아있는 꽃살과 살치살, 소 한마리에서 소량만 나오는 안창살 등의 4가지 부위로 구성되며 부위별로 다른 고기의 식감과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코스의 시작인 전복죽, 마늘, 양파채, 깻잎에 간장소스를 곁들인 등심 로스편채로 입맛을 돋우며 레몬 오일 드레싱을 곁들인 꽃새우 계절 샐러드, 셔벗은 여름의 싱그러움을 전한다. 

한우 플래터 이후에는 배추, 무, 표고버섯, 가스오부시를 한데 넣어 끓여낸 담백한 맛이 일품인 국수 전골로 든든한 한끼를 완성할 예정이다. 계절과일과 홈메이드 후식, 차도 제공되어 디저트로 개운하게 즐길 수 있다. 

매일 저녁 5시~10시에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1인 기준 21만원으로 최소 1일 전에 2인 이상 예약 가능하다. 

사진=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사진=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쉐라톤 그랜드 인천, '스위트 파티' 패키지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이 스위트 객실에서 파티와 다이닝을 즐길 수 있는 '스위트 파티(Suite Party)'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스위트 파티' 패키지는 앰버서더 스위트 객실에서의 1박, 대하구이, 양갈비 구이, 과일 플래터, 치즈 플래터로 구성된 4인 기준 인 룸 파티 세트, 로제와인과 호텔 시그니처 레드와인이 각 1병씩 포함된다. 또한 1층에 위치한 베이커리인 '오뜨 파티세리'의 생크림 케이크와 4인용 시즈널 애프터눈티 세트도 함께 제공된다. 2인의 투숙 인원은 피스트 레스토랑에서의 조식 뷔페, 이브닝 칵테일이 포함된 쉐라톤 클럽 라운지 입장, 센트럴파크뷰의 체련장과 실내 수영장 입장도 가능하다. 다음날의 여유로운 시작을 위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도 누릴 수 있다.

3인 이상 투숙을 위해서는 선착순으로 제공되는 엑스트라 베드를 요청하거나 앰버서더 스위트 객실에 직접 연결된 커넥팅 룸(Connecting room)을 추가로 예약할 수 있다. 커넥팅 룸은 연결 도어가 있는 객실로서 이 도어를 열어서 2개의 객실을 연결해 사용하는 객실이다. 

그린 플러스 뷰캉스 패키지 혜택. 사진= 글래드호텔
그린 플러스 뷰캉스 패키지 혜택. 사진= 글래드호텔

 

글래드 호텔X라타플랑, '그린 + 뷰캉스 패키지'

글래드 호텔이 클린뷰티 '라타플랑(rataplan)'과 함께 지속 가능한 지구를 위한 '그린 + 뷰캉스 패키지'를 29일부터 9월 30일까지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에서 예약 가능한 '그린 + 뷰캉스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가장 한국적인 클린뷰티 브랜드 '라타플랑(rataplan)'의 미나리 진정 라인 4종으로 구성된 '미나리 트라이얼 키트' 1세트를 제공한다.

라타플랑(rataplan)은 한국 고유의 원료를 피부와 지구에 이로운 기술로 해석한 제품들을 선보이는 ‘클린뷰티’ 스킨케어 브랜드다. 특히, 라타플랑의 미나리 진정 라인은 세계 5대 연안습지인 순천만의 청정 환경에서 자란 친환경 무농약 미나리를 사용하고 있으며, 건강하지만 외관이 규격에 맞지 않아 버려지는 비규격 미나리를 함께 사용함으로써 환경오염과 사회적 비용을 줄이는데 동참하고 있다.

패키지 혜택으로 제공하는 미나리 트라이얼 키트는 라타플랑의 미나리 진정 라인 4종(토너, 세럼, 수분크림, 클렌저)을 미니 박스에 담아 휴대가 간편하며, 기초 스킨케어에 꼭 필요한 제품들을 5회 분량으로 구성해 여행, 출장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라타플랑 미나리 진정 퍼펙트 루틴 5종 세트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할인 쿠폰도 1매 제공한다.

이와 함께, 글래드 호텔의 폐리넨을 활용하여 제작한 글래드 파우치 1개를 제공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