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SK매직, '라떼고' 렌탈 서비스... 보해양조, '여수밤바다x기안84' 콜라보 外
상태바
[시경Today] SK매직, '라떼고' 렌탈 서비스... 보해양조, '여수밤바다x기안84' 콜라보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2.07.27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립스 라떼고 제품 연출 이미지. 사진= SK매직
필립스 라떼고 제품 연출 이미지. 사진= SK매직

 

SK매직, '라떼고' 렌탈 서비스

SK매직이 집에서도 카페와 동일한 커피 맛과 풍미를 즐길 수 있는 '필립스, 라떼고(LatteGo)'를 스페셜 렌탈 서비스로 선보여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스페셜 렌탈 서비스(Special Rental Services)는 단순 제품 구매가 아닌 프리미엄 가전 케어 서비스를 결합한 SK매직만의 차별화된 렌탈 서비스다. 냉장고, 세탁기, 공기청정기 등 가전 렌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의 보이지 않는 내부까지 세척 및 관리하는 전문적인 방문관리 서비스, 안심OK서비스를 정기적으로 제공한다.

이번 선보인 렌탈 제품은 필립스생활가전코리아의 에스프레소 커피머신, 라떼고다. 전자동 프리미엄커피머신으로 캡슐형 제품과 달리 다양한 메뉴의 커피를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다.

선호하는 커피 스타일에 따라 총 12단계 원두 입자 크기와 커피, 물의 양 설정이 가능해 나만의 스타일의 커피를 원터치 하나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제품 전면부는 '원터치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카푸치노 등 3가지 메뉴를 선택할 수 있고, 취향과 기분에 따라 커피 진하기와 양, 우유 거품의 양까지도 섬세하게 조절할 수 있다.

최상의 커피 맛과 풍미를 유지하기 위해서 관리가 필수다. 커피 추출 과정에서 발생한 원두 기름때가 쌓이면 쓴맛이 증가해 커피 본연의 맛과 향을 해친다. SK매직은 커피머신 세척 및 관리 등 전문적인 방문관리 서비스, 안심OK서비스를 4개월 주기로 제공하며, 오일 리무버, 윤활제 등 필립스 정품 세척 키트를 이용해 항상 최상의 커피머신 상태를 제공한다.

SK매직 관계자는 “원두 가격 상승과 잇따른 프랜차이즈 커피의 가격 인상으로 홈카페 문화가 더욱 확산됨에 따라 렌탈부터 관리까지 가능한 라떼고, 스페셜 렌탈 서비스가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여수밤바다X기안84' 콜라보 에디션 이미지. 사진= 보해양조
'여수밤바다X기안84' 콜라보 에디션 이미지. 사진= 보해양조

 

보해양조, '여수밤바다x기안84' 콜라보 에디션 

보해양조가 27일 '여수밤바다' 소주를 스타트아트코리아 소속 팝아트 작가 기안84와 손잡고 리뉴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세상에서 가장 작은 전시회' 콘셉트로 기안84의 팝아트 작품 4점을 '여수밤바다' 전면 라벨에 담고 QR코드를 통해 도슨트의 작품 설명까지 들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여수밤바다'는 도수를 기존 16.9도에서 16.5도로 낮추고 보해가 개발한 새로운 레시피를 적용시켜 여수지역 음식, 특히 해산물과 깔끔한 페어링을 살린 점이 특징이다. 보해양조는 '여수밤바다'를 여행에서 느낀 감성을 추억 할 수 있는 매개체로 보고 이번 기안84와 리뉴얼을 시작으로 제품 라벨을 캔버스로 활용해 다양한 작가의 작품을 전시해 나갈 예정이다. 스타작가 협업 및 여수지역 신인작가 발굴을 통해 다양한 작가전을 기획하고, 작가별 리미티드 에디션을 발매해 고객 및 팬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기안84x여수밤바다' 콜라보 제품은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100만병 한정 판매되며, 전국의 대형마트 및 편의점(이마트24,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여수 지역 식당에서 만나볼 수 있다.

프라임 아이스 맥스 스탠드 정수기 제품 이미지. 사진= 코웨이
프라임 아이스 맥스 스탠드 정수기 제품 이미지. 사진= 코웨이

 

코웨이, ‘프라임 아이스 맥스’ 스탠드 정수기 출시

코웨이가 스탠드형 얼음정수기 '프라임 아이스 맥스(CHPI-5810L)'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신제품 프라임 아이스 맥스는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사무실이나 레스토랑에서도 부족함 없는 풍부한 얼음과 넉넉한 냉수 용량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코웨이 혁신 기술인 얼음과 냉수를 따로 만드는 듀얼 냉각 시스템을 적용했다. 그 결과 대용량 얼음 제조가 가능해 다중이용시설에서도 부족함 없는 얼음과 냉수를 제공한다. 

코웨이 프라임 아이스 맥스는 일일 최대 약 10.3kg, 약 980개의 얼음을 생성하며, 3.8kg의 대용량 얼음 저장고를 탑재해 풍부한 얼음을 제공한다. 또한 최대 50잔까지 연속 추출이 가능한 6L의 냉수 용량으로 냉수 사용량이 많은 경우에도 부족함 없이 시원한 물을 즐길 수 있다.

이 제품은 대용량 얼음과 냉수 외에도 최대 54잔까지 연속 추출이 가능한 6.5L의 정수 용량과 23잔까지 연속 추출 가능한 3.5L 온수 용량으로 정수와 온수도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 코웨이 프라임 아이스 맥스는 사용량이 많은 제품의 특성을 고려해 위생 관리 기능도 강화했다. 이 제품은 4중 UV 살균과 전해수 살균 시스템을 적용하여 얼음과 물이 지나는 모든 곳을 스스로 관리한다. 특히, 얼음이 만들어지고 나오는 얼음 트레이, 얼음 저장고, 얼음 파우셋과 출수 파우셋까지 적용된 4중 UV LED 램프를 통해 보다 위생적으로 얼음을 관리한다.

코웨이 스탠드 얼음정수기 프라임 아이스 맥스는 정수기 중 오염물질 제거 성능이 가장 뛰어난 'RO멤브레인 필터 시스템'을 탑재해 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깨끗한 물을 제공한다. RO멤브레인 필터 시스템은 물속에 녹아있는 중금속부터 바이러스까지 총 48가지 유해 물질을 제거한다.

이 외에도 취수량이 많은 사용자를 고려해 리터(L) 단위의 3단계 맞춤 용량 추출(약 1L, 약 1.5L, 연속)이 가능하며, 25cm 여유로운 추출구 공간으로 1L의 높은 물병도 기울이지 않고 손쉽게 추출할 수 있다.

코웨이 프라임 아이스 맥스는 방문 관리 서비스 제품으로 고객 선택에 따라 2개월 또는 4개월마다 서비스 전문가가 방문해 필터 교체부터 살균 케어까지 제품 내외부를 깐깐하게 관리해 준다. 

카스 '진짜 여름 스냅' 광고 이미지. 사진= 오비맥주
카스 '진짜 여름 스냅' 광고 이미지. 사진= 오비맥주

 

오비맥주 카스, 박명수 모델 발탁

오비맥주 카스가 개그맨 박명수를 '진짜 여름 스냅' 캠페인의 모델로 발탁했다고 27일 밝혔다.

카스는 아마추어 포토그래퍼에 준하는 사진 촬영 실력을 입증한 사진작가 '명중만' 박명수를 올여름 소비자들의 즐거운 순간을 담아주는 캠페인의 모델로 선정했다. 박명수는 가수와 음악 프로듀서 'DJ 지팍'으로도 활약하며 MZ 세대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박명수는 최근 강원도 양양 죽도 해변에서 카스가 선정한 1호 포토그래퍼인 '스냅퍼'로 활약하며 해변가에서 여름을 만끽하고 있는 소비자들의 사진을 직접 촬영했다. 카스는 박명수와 협업해 소비자들이 여름을 즐기는 자연스러운 순간을 담은 뮤직비디오를 제작한다. 박명수가 직접 프로듀싱 한 신나는 여름 음악과 초상권 동의를 얻은 소비자들의 사진을 활용해 만든 '진짜 여름 스냅'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예정이다.

카스는 7월 중순부터 카스 스냅퍼를 동원해 서울, 부산, 강원도를 포함한 전국 여름 대표 휴양지에서 소비자들에게 기념 사진 촬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8월 2일까지 개인 SNS 인스타그램에 여름 사진과 해시태그(#진짜여름스냅 #진짜여름카스 #다시채우다여름)를 업로드하면 박명수와 함께하는 '진짜 여름 스냅' 뮤직 비디오에 참여할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