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2022 프리미엄브랜드지수 최다 부문 수상
상태바
신한카드, 2022 프리미엄브랜드지수 최다 부문 수상
  • 심준선 기자
  • 승인 2022.07.22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용카드, 앱카드, 자동차할부, 체크카드 부문 1위 선정
한국표준협회에서 주관한 2022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시상식에서 안중선 신한카드 부사장(왼쪽)과 강명수 한국표준협회 회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신한카드 제공

신한카드는 한국표준협회 주관 2022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에서 총 4개 부문 1위로 선정되며 단일 기업 중 최다 부문 수상을 했다고 22일 밝혔다.

'KS-PBI'는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국내 기업의 경쟁력 제고와 프리미엄 브랜드의 전략적 관리를 위해 공동 개발한 평가제도로 브랜드의 강점과 약점, 이미지, 미래가치까지 진단하는 브랜드 평가제도다.

신한카드는 업계를 이끄는 1등 사업자로서 경영성과, 독보적인 브랜드 가치 등을 인정 받아 신용카드 부문 연속 13년, 체크카드 부문 연속 2년, 앱카드 부문 '신한플레이(pLay)' 연속 5년, 자동차할부 부문에서 '신한 마이카(MyCar)' 연속 3년 등 총 4개 부문 1위에 올랐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업계 최고 역량을 활용해 고객에게 혁신적인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 노력이 인정을 받은 것"이라며 "신한금융그룹의 '더 쉽고 편안한, 더 새로운 금융'의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일류 플랫폼 기업으로서 신한카드 브랜드 가치를 지속적으로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