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하이트진로, 테라 100캔 기획팩.. 신라免, 역직구 서비스 시작 外
상태바
[시경Today]하이트진로, 테라 100캔 기획팩.. 신라免, 역직구 서비스 시작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2.07.15 1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하이트진로
사진=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테라 100캔 기획팩

하이트진로가 국내 최초 대용량 '테라 100캔 기획팩'을 제작, 여름 한시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초대형 기획팩은 테라 355ml캔 100캔으로 구성했으며, 가로 14cm, 세로 170cm의 초대형 크기로 상품 무게만 40kg에 육박한다. 기획팩 포장재는 서핑보드 모양의 맥주 테이블로 제작해 해변 등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테이블 조립 방법이 포장재에 인쇄돼 있다.

기획팩 판매를 기념해 매장 방문 고객들에게도 즐거운 경험을 제공한다. 입점 매장마다 초대형 기획팩과 인증샷을 찍을 수 있는 포토 부스를 운영하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매장별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테라 100캔 기획팩은 휴가지 부근의 홈플러스 7개 지점(강릉, 삼척, 포항, 해운대, 센텀시티점, 수도권의 상암월드컵, 동수원점)에 15일부터 순차적으로 입점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여름 성수기를 맞아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국내 최초 100캔 기획팩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응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선보이며 국내 대표 맥주로서의 입지를 다질 것"이라고 말했다.

백세주 이미지. 사진= 국순당
백세주 이미지. 사진= 국순당

 

국순당, '복달임 술'로 백세주 추천

국순당이 16일 초복을 맞아 '복달임 술'로 우리나라 대표 약주인 '백세주'를 추천한다고 15일 밝혔다.

예로부터 우리 조상들은 일 년 중 무더위가 가장 절정인 복날에 허해진 기운을 보강하기 위해 삼계탕 등 보양식을 먹으며 더위를 이기는 복달임 문화를 즐겼으며, 보양식의 맛과 풍미를 돋아주기 위해 복달임 술을 함께 즐겼다. 

우리나라 대표약주 백세주는 인삼, 구기자, 오미자, 황기 등의 12가지 몸에 좋은 재료로 빚어 약재의 독특한 맛이 어우러져 입안에서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알코올 도수 13도의 저도주로 남녀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다. 

국순당 백세주는 1992년 출시해 올해로 30주년을 맞이한 대표적인 국민 약주이다.  고려시대 명주인 백하주의 제법인 생쌀발효법을 복원하고, 조선시대 향약집성방 및 지봉유설에 나오는 구기자로 빚은 술 이야기에서 착안해 제품명을 정하는 등 우리의 역사와 문화를 담았다. 국순당 특허기술인 '생쌀발효법'은 술이 완성될 때까지 높은 열을 가하지 않고 가루 낸 생쌀과 상온의 물을 그대로 사용하는 친환경적 저탄소 제법으로, 일반적인 쌀을 쪄서 만든 약주와 달리 영양소 파괴도 적을 뿐 아니라 필수 아미노산과 비타민이 다량 함유돼 있다. 

국순당은 복날을 맞아 보양식 준비로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대형유통점 등에서 백세주를 좀 더 실속있게 구매하실 수 있도록 쿠폰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 오비맥주
사진= 오비맥주

 

호가든 프룻브루, 와디즈서 펀딩

호가든이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Wadiz)'를 통해 '호가든 프룻브루(Fruit brew) 피크닉 세트' 펀딩을 18일 오후 2시부터 시작한다고 15일 밝혔다.

호가든은 이번 펀딩에서 캠핑과 피크닉 등 야외 활동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줄 '호가든 프룻브루 피크닉 세트'를 선보인다. 

와디즈를 통해 단독으로 판매하는 피크닉 세트는 ▲호가든 프룻브루 혼합 세트(로제와 페어 각 8캔에 코튼매트와 토트백) ▲호가든 프룻브루 단품 세트(로제 또는 페어 16캔에 코튼매트와 토트백)로 구성됐다. '슈퍼 얼리버드'와 '얼리버드'로 구매하는 소비자에게는 선착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와디즈 플랫폼에서 첫 구매 시에도 1만원 할인이 적용된다. 펀딩 오픈 후 72시간까지 구매 고객에게 호가든 프룻브루 한정판 손수건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벌인다.

사진= 신라면세점
사진= 신라면세점

 

신라免, 역직구 서비스 시작

신라면세점이 직접 한국 방한이 어려운 외국 고객들을 위해 면세품 역직구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신라인터넷면세점 중국몰은 국산품 온라인 해외판매(역직구) 서비스를 오픈하고, 중국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은 한국 화장품과 건강기능식품, 패션 등 다양한 한국 브랜드 상품의 판매를 시작한다.  

▲설화수 ▲라네즈 ▲헤라 ▲메디힐 등의 한국 화장품 브랜드를 비롯해 ▲정관장 ▲에버 콜라겐 등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메트로시티 ▲뽀로로 등 국산 패션·잡화 브랜드까지 총 53여개 브랜드의 인기상품 300여종을 판매한다.

중국 소비자들은 신라인터넷면세점 중국 온라인몰 페이지 내 '역직구 기획전 페이지'에서 역직구 상품을 한번에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으며, 추가로 부담하는 배송비 없이 면세품을 편리하게 집앞에서 받아 볼 수 있다. 또한, 신라면세점내 여러 이벤트를 통해 증정하는 S리워즈 포인트도 역직구 구매 시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다. 

신라면세점은 역직구 서비스를 위해 지난 6월 중국 물류 플랫폼이자 알리바바 자회사인 '차이냐오(Cainiao Network)'와 업무협약을 체결해 중국 소비자들의 집 앞까지 편리한 배송 서비스도 제공한다. '차이냐오'는 한국내 물류 작업부터 중국 내륙까지 신라면세점 상품 배송을 모두 담당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