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쿠팡, '시원한 파격 세일! 여름 가전'... 신세계 파주 아울렛, '헬로 썸머 이벤트' 外
상태바
[시경Today] 쿠팡, '시원한 파격 세일! 여름 가전'... 신세계 파주 아울렛, '헬로 썸머 이벤트'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2.06.23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쿠팡
사진= 쿠팡

 

쿠팡, '시원한 파격 세일! 여름 가전'

쿠팡이 여름철 인기 가전제품을 특별 할인가로 선보이는 '시원한 파격 세일! 여름 가전' 기획전을 7월 3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는 삼성, 신일, 대우, 필립스, 테팔, 캐리어, 쿠쿠, 위니아딤채 등 유명 가전 브랜드들이 참여해 풍성한 여름 가전 라인업을 완성했다. 각 브랜드별 인기 상품은 별도로 마련된 브랜드관에서 한눈에 만나볼 수 있다.

쿠팡은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을 기점으로 매번 새롭게 공개되는 한정 특가 제품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삼성전자 비스포크 무풍 클래식 에어컨, 신일 무소음 선풍기, 필립스 블랜더 등을 최대 38%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 쿠팡은 '로켓설치 에어컨' 테마관을 통해 여름철 필수 냉방 가전인 에어컨을 빠르게 준비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 로켓설치는 가전 및 가구 상품을 전문 설치기사가 직접 배송 후 설치하는 서비스로, 고객의 스케줄에 따라 주문 후 다음날부터 최대 2주까지 배송과 설치 일정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시원한 여름나기를 위한 '선풍기·서큘레이터' 테마관과 여름 불청객인 벌레 퇴치를 위한 '모기해충 퇴치기' 테마관도 준비됐다. 이밖에 '냉장고' 테마관, 계절 변화에 맞춰 필요한 '건조기·제습기', 시원한 홈카페를 위한 '믹서기·제빙기·커피메이커' 테마관까지 구성됐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진행중인 뮤라섹 유럽 명화 3대 거장전. 사진=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진행중인 뮤라섹 유럽 명화 3대 거장전. 사진= 신세계사이먼

 

신세계 파주 아울렛, '헬로 썸머 이벤트'

신세계사이먼이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30일까지 쇼핑과 함께 문화 체험, 지역관광 등을 동시에 즐기는 '헬로 썸머 이벤트'(Hello Summer Event)를 진행 한다고 밝혔다.

우선, 해당 기간 동안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문화 예술과 놀이를 동시에 즐기는 공간으로 탈바꿈 한다. 뮤라섹(MULASEC)과 함께 '유럽 명화 3대 거장전'을 진행한다. 클로드 모네, 구스타브 클림트, 빈센트 반 고흐 등의 유명 화가의 명화 원본과 동일하게 표현한 리터치 작품 15점을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도 가능하다. 더불어, 매주 주말 오후 2시 부터는 분수광장에서 '버블쇼'를 진행해, 가족 및 연인들이 즐겁게 인증샷을 찍을 수 있는 동화 같은 분위를 연출한다.

이와 함께 26일까지 입점 브랜드에서 준비한 S·S(봄여름) 상품의 시즌 오프가 진행돼 아울렛 가격에서 최고 20%까지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신세계 아울렛 모바일 APP에서 파주 지역 제휴처의 혜택을 담은 쿠폰을 제공 받을 수 있다. 총 15개 업체와 제휴 했으며, 연간 200만명이 방문하는 파주 관광 핫플레이스인 '파주 임진각 평화 곤돌라' 20% 탑승 할인, 유명 카페인 '레드파이프' 15% 할인, '앤드테라스' 10% 음료 할인 등의 쿠폰을 제공한다. 

사진= 롯데홈쇼핑
사진=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 국내여행 특집 원데이 모바일 생방송

롯데홈쇼핑이 25일 모바일TV '엘라이브'를 통해 대구, 강진, 문경 등 국내관광 상품을 연이어 선보이는 원데이 특집 생방송을 진행한다.

휴가철을 맞아 국내여행 활성화, 지역사회 소비진작을 돕고, 파트너사 판로 지원을 위해 기획하게 됐다. 또한, 23일부터 4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서울국제관광전' 참여의 일환으로, 행사 최초로 현장에서 모바일 생방송을 진행한다. ▲지역 특산물 ▲바캉스 ▲체험활동 ▲문화예술 등 4가지 주제로 총 5시간에 걸쳐 릴레이 생방송을 선보인다. 강진, 인천, 고령, 대구, 당진, 문경, 제주 등 지역의 숨은 명소를 합리적인 가격에 소개할 예정이다.  

25일 오전 11시부터 '랜선여행'을 콘셉트로 지역 특산물, 이색 여행코스를 소개하는 모바일TV 프로그램 '더 힐링 라이브'를 통해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오전 11시에는 '강진책빵', '영랑차' 등 전남 강진의 인기 특산물을 선보인다. 

오후 1시 30분에는 휴가철을 맞아 '바캉스' 특집방송을 진행한다. '대구 시티투어' 등 인기 여행지부터 '백령도 1박2일', '경북 고령 문화재 여행', 등 숨겨진 여행 명소도 선별해 선보인다. 오후 3시에는 경북 대구의 유명 농장과 협업해 '딸기잼', '딸기청' 등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대구와 고령을 연계한 체험 상품도 선보인다. 오후 4시에는 '제주 미디어아트 전시회' 등 문화예술 상품을 판매한다. 또한, 현장 참여자를 대상으로 커피쿠폰 증정 이벤트를 열고, 생방송 중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0% 할인쿠폰 및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사진= 무인양품
사진= 무인양품

 

무인양품, 봄·여름 시즌오프

무인양품이 의복·생활잡화 카테고리 상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22SS 시즌오프 세일을 24일부터 8월 4일까지 42일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할인행사에서 주목할 만한 의복잡화 상품은 여성복으로는 ▲UV컷 강연 니트 티셔츠 ▲오가닉 리넨 워싱 스탠드 칼라 셔츠 ▲프렌치 리넨 워싱 스탠드 칼라 원피스 남성복으로는 ▲태번수 저지 포켓 반소매 티셔츠 ▲흡한속건 UV컷 티셔츠 ▲프렌치 리넨 재킷 등 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7, 8월 착용하기 좋은 여름철 의류들이다.

해당 상품들은 시원함과 편안함을 선사하는 여름철 입기 좋은 의류들로 자외선을 차단하는 UV컷, 땀을 흡수하고 빠르게 건조시키는 흡한속건, 통기성이 좋고 가벼운 리넨 등으로 만들어졌다. 특히 의복잡화 일부 상품에 사용되는 리넨은 화학비료, 농약 등을 사용하지 않고 재배되는 오가닉 리넨으로 친환경적이며, 제품의 제조 이력과 유통과정을 파악할 수 있는 '트레이서빌리티(Traceability)'가 확보된 소재만 사용한다. 이러한 소재 조달 방식에는 대량으로 상품을 제작하기 보다 환경이나 사람을 생각하는 제품 만들기를 목표로 하는 무인양품의 철학이 반영됐다.

엑스바이트 골프공. 사진= 롯데마트
엑스바이트 골프공. 사진= 롯데마트

 

롯데마트, '엑스바이트 골프공' 출시

롯데마트가 골프 입문자가 필드에서 방향과 비거리를 잡도록 도와주는 '엑스바이트 골프공'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엑스바이트 골프공'은 롯데마트의 새로운 스포츠용품 자체브랜드(PB)인 '엑스바이트(X-VITE)' 시리즈의 첫 출시작으로, 연습했던 실력이 필드에서 잘 나오지 않는 초보 골퍼들의 가장 큰 애로 사항인 방향 설정(에이밍)과 비거리 향상에 집중하여 만들어진 제품이다.

또한 엑스바이트 골프공은 롯데마트와 '세인트나인 골프공'으로 유명한 넥센이 협업하여 개발한 상품으로 우수한 품질을 자랑한다.

엑스바이트 골프공에는 4.5cm 길이의 삼선 퍼팅라인이 새겨져 있어서 방향 설정(에이밍)을 통한 샷의 정확도를 높일 수 있다. 특히 긴 라인 길이 덕분에 퍼팅라인을 정확하게 읽을 수 있어 초심자들의 최대 고민인 퍼팅 정확도를 개선할 수 있다.

또한 엑스바이트 골프공은 비거리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다. 3피스 초고반발 탄성 코어와 골프공 밸런스 기술을 활용하여 일반 골프공에 비해 비거리가 약 20야드 늘어나기 때문에, 비거리가 고민인 초심자와 여성 골퍼들에게 특히 도움을 줄 수 있다.

롯데마트는 23일부터 '엑스바이트 골프공(더즌, 12구)' 2종(블루·오렌지)을 판매한다. 이는 동일한 3피스 구조의 유사 상품 대비 50% 이상 저렴한 가격이다. 

롯데마트의 새 스포츠용품 자체브랜드인 '엑스바이트(X-VITE)'는 스포츠에서의 역동적이고 민첩한 움직임, 그리고 나아가 다양한 경험을 추구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롯데마트는 이번 골프공을 시작으로 골프장갑, 골프티 등 다양한 '엑스바이트(X-VITE)' 시리즈 스포츠용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테니스 브랜드 윌슨. 사진= 롯데백화점
테니스 브랜드 윌슨. 사진= 롯데백화점

 

롯데百, 테니스 팝업스토어 '더 코트'

롯데백화점이 24일부터 내달 3일까지 '더 코트(The Court)'라는 이름으로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뜨리움 광장에 테니스 팝업을 열고 테니스 라켓의 글로벌 탑 브랜드인 '윌슨'을 비롯 나이키, 바볼랏, 요넥스 등 글로벌 브랜드의 테니스 용품 및 의류, 액세서리 등을 총망라해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팝업은 '더 코트'(The Court)라는 이름처럼 공간 구성에 심혈을 기울였다. 잠실 월드몰 1층 아뜨리움 광장에 테니스 코트의 컨셉으로 꾸며진 행사 공간은 실제 테니스 코트 대비 1.4배 크기인 357㎡(약108평) 규모로, 국내에서 진행한 테니스 팝업 중 최대 규모다. 

매장 섹션에서는 유명 테니스 브랜드의 인기 용품, 의류 등을 엄선해 선보인다. 특히 테니스 동호인 및 마니아들이 선호하는 라켓으로 꼽히는 윌슨의 블레이드, 클래시 모델의 브리또, 롤랑가로스 등 스페셜 에디션 버전을 한정수량으로 선보인다. 

테니스를 처음 접하는 사람에게 흥미를 느끼게 해 줄 미니 테니스장을 운영한다. 여기에서는 볼 머신을 활용한 스피드 게임을 즐길 수 있고, 성적에 따라 경품도 증정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테니스 라켓을 구입하는 고객에는 스트링에 프린팅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며, 서비스존 내 포토 키오스크를 설치해 사진 인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이번 팝업 행사 기간 동안 본점, 부산, 인천 등 전국 5개 점포에서는 라코스테스포츠, 휠라, 디아도라 등이 참여해 테니스를 테마로 한 캡슐 팝업 행사도 함께 열어 7월 초까지 테니스 무드를 이어갈 계획이다.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 아이스 화이트 색상 인테리어컷. 사진= 코웨이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 아이스 화이트 색상 인테리어컷. 사진= 코웨이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 출시 기념 이벤트

코웨이가 신제품 아이콘 얼음정수기 출시를 기념해 SNS 이벤트를 내달 10일까지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코웨이는 콤팩트한 디자인과 뛰어난 성능으로 출시와 동시에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아이콘 얼음정수기의 선풍적인 인기에 힘입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다음 달 10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방탄소년단이 출연한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 광고를 시청한 뒤 개인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영상 URL을 업로드하면 된다. SNS 업로드 링크를 코웨이닷컴에 제출하면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1명)와 스타벅스 기프티콘(100명)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7월 15일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