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 벤츠,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 5년 연속 수상
상태바
메르세데스 벤츠,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 5년 연속 수상
  • 노경민 기자
  • 승인 2022.06.22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품질 고객 서비스 인정받아
서비스 만족도 등 높은 평가
특화 프로그램으로 고객 만족도↑
사진=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
사진=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21일 '2022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 시상식에서 5년 연속 '글로벌 베스트 브랜드' 부문에서 수상했다.

한국소비자협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은 소비자의 권익 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경쟁력과 신뢰성, 공익성을 갖춘 기관과 기업 및 개인, 단체에 주어지는 상으로, 지난 2012년 시작돼 올해로 11회째를 맞이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브랜드의 품질, 서비스, 가격 등에 대한 전반적인 소비자 만족도 우수 브랜드 ▲글로벌 시대에 적합한 브랜드 메이킹으로 소비자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는 브랜드 등의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5년 연속 글로벌 베스트 브랜드 부문 수상 기업으로 선정됐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코로나19가 본격 확산된 2020년 3월부터 일정 기간 동안 '무상 차량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와 '무상 차량 살균 소독 서비스', '통합 서비스 패키지' 기간 연장 등 다양한 특화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국내 소비자들의 안전과 편의 향상을 위한 활동을 진행한 바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틸로 그로스만 고객 서비스 부문 총괄 부사장은 "고객 중심 철학에 근거해 국내 고객에게 최고의 경험과 만족을 제공하기 위해 펼쳐온 노력을 인정받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최고 품질 제품에 걸맞은 최고의 서비스까지 고객이 편리하게 함께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를 이어가며 수입차 시장에서의 리더 자리를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고 밝혔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