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해외주식 첫 거래 고객 이벤트 진행
상태바
삼성증권, 해외주식 첫 거래 고객 이벤트 진행
  • 양일국 기자
  • 승인 2022.06.21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착순 1만명 1만원 상당 지급
사진=삼성증권 제공
사진=삼성증권 제공

삼성증권이 2015년 1월 1일부터 해외주식 거래 경험이 없었던 고객과 미국주식을 주간에 거래한 고객을 대상으로 7월 29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해외주식 이벤트는 두 가지 이벤트로 진행된다. 삼성증권 홈페이지, 모바일 앱 '엠팝(mPOP)'에서 '해외주식 거래하고 선물 받아가세요!' 이벤트를 신청한 뒤 다음의 조건을 따르면 된다.

첫 번째 이벤트는 삼성증권에서 해외주식 거래가 없었던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해외주식 1만원 이상 신규 거래시 선착순 1만명에게 1만원 상당의 현금 리워드를 제공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같은 기간 동안 주간 거래를 통해 미국 주식을 100만원 이상 거래한 선착순 1만명에게 미국 주식 15종목 중 1종목을 랜덤으로 지급하는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로 지급되는 주식으로는 '테슬라', '애플', '엔비디아', '코카콜라' 등 총 15종목으로 구성돼 있다.

단, 2022년 미국 주식 1주 랜덤지급 이벤트에 당첨된 고객은 해당 이벤트에 중복으로 참여할 수 없다. 한편, 삼성증권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미국 주식 주간 거래 서비스는 한국 시간 기준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미국 주식의 거래가 가능한 서비스다. 삼성증권 고객은 주간 거래를 포함해 정규시장, 프리마켓, 애프터마켓까지 총 20시간 30분에 걸쳐 미국 주식을 거래할 수 있다.

'해외주식 거래하고 선물 받아가세요!'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증권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 '엠팝(mPOP)'을 참고하거나 패밀리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