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쿠팡, '상반기 쿠팡 뷰티 어워즈'... 바디프랜드, 보상판매 프로모션 外
상태바
[시경Today]쿠팡, '상반기 쿠팡 뷰티 어워즈'... 바디프랜드, 보상판매 프로모션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2.06.20 2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쿠팡
사진= 쿠팡

 

쿠팡, '2022 상반기 쿠팡 뷰티 어워즈'

쿠팡이 7월 3일까지 올해 상반기 베스트 뷰티 상품을 최대 15% 할인하는 '2022 상반기 쿠팡 뷰티 어워즈'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쿠팡 뷰티 어워즈'는 고객에게 가장 사랑받은 뷰티 상품을 부문별로 선정해 소개하는 결산 이벤트다. 쿠팡 뷰티데이터랩은 지난해 '2021 연말 뷰티 어워즈'의 성공적인 론칭에 이어 2022년 상반기에도 쿠팡 고객의 쇼핑 데이터를 분석해 '2022 상반기 쿠팡 뷰티 어워즈'를 선정했다.

올해 상반기 어워즈는 고객과 업계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24개 부문에서 42개 카테고리로 시상 부문을 확대 신설했다. 쿠팡은 각 부문의 뷰티 제품들은 다각도로 평가해 베스트, 라이징 스타, 뷰티랩’s Pick 제품을 선정했다.

쿠팡은 1차로 스킨케어 및 맨즈케어 수상 결과를 공개하는 이날부터 26일까지 주요 제품을 할인해 판매한다. 어워즈 수상 제품인 닥터지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 달바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스프레이 세럼, AHC 리얼아이크림 포 페이스,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365 로션플러스, 랩 시리즈 데일리 레스큐 워터 로션 등을 최대 1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27일부터는 2차로 메이크업, 향수, 네일케어, 뷰티소품 부문의 수상 결과를 공개해 이들 중 주요 제품을 7월 3일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쿠팡 와우회원이라면 어워즈 기간 1차와 2차 각각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쿠폰은 2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보상판매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 바디프랜드
보상판매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보상판매 프로모션

바디프랜드가 쓰던 척추 온열기, 오래된 안마의자를 새로운 제품으로 교환하면 최대 109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바디프랜드 제품은 물론 브랜드에 상관없이 사용하던 안마의자 또는 척추 온열기를 새 제품으로 교환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대상 제품은 럭셔리 라인의 ▲더파라오 ▲파라오2 블랙 ▲프레스티지 라인의 '더팬텀' ▲'팬텀2 카카오블랙' ▲의료기기 '팬텀메디컬케어 ▲프리미엄 라인의 '아틀란 ▲엘리자베스플러스'를 비롯한 제품 7종이다.

럭셔리 라인 제품의 경우 바디프랜드 제품을 이용하던 고객이라면 59개월 기준 매월 렌털료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선납금을 납부하면 3단계로 마련된 기준에 따라 최대 27만원까지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다. 

타사 브랜드 제품을 사용하던 고객 역시 기존 제품을 반납하고 바디프랜드 제품으로 교체시 최대 80만원 상당의 보상 혜택을 받는다. 

렌털이 아닌 구매를 원하는 고객을 위한 할인 혜택도 마련됐다. 프리미엄 라인 이상 제품을 우리카드와 롯데카드로 구매시 결제 금액의 5%가 청구할인 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혜택도 받으면서 기존 안마의자를 새로운 안마의자로 바꿀 수 있는 절호의 찬스를 많은 고객이 누리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메종마르지엘라 5AC 마이크로백. 사진= 카카오
메종마르지엘라 5AC 마이크로백. 사진= 카카오

 

메종 마르지엘라, 카카오톡 선물하기 상륙

카카오가 20일 카카오톡 선물하기(이하 선물하기)에 세계적인 패션 그룹인 OTB(Only The Brave)의 명품 브랜드 '메종 마르지엘라(Maison Margiela)'가 공식 입점했다고 20일 밝혔다. 

선물하기는 메종 마르지엘라의 대표 상품인 '글램슬램(Glam Slam)'과 '5AC'를 비롯해 가방, 지갑, 신발 등 80여 가지의 상품을 선보인다. '글램슬램'은 가장자리를 둥글게 굴리고 퀼팅을 넣어 부드럽고 편안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5AC'는 메종 마르지엘라의 시그니처인 4개의 스티치 장식이 돋보이는 가방이다.

또한 선물하기에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온라인 전용 공식 에코 패키징 서비스를 제공하며, 메종 마르지엘라 톡 채널을 추가하면 '메종 마르지엘라X스티키 몬스터(SML)' 이모티콘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랜더스벅 유니폼. 사진= SSG닷컴
랜더스벅 유니폼. 사진= SSG닷컴

 

SSG닷컴, '랜더스벅' 유니폼 독점 판매

SSG닷컴은 24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되는 SSG랜더스 스타벅스 데이를 기념해 20일 정오부터 SSG랜더스와 스타벅스(SCK컴퍼니)가 협업해 출시한 '랜더스벅' 유니폼과 모자, 마킹지를 독점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SSG닷컴은 야구팬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한정판 유니폼 수량을 지난해보다 대폭 늘려 1,000개로 준비했다. 모자 판매 수량은 300개다. 

판매 가격은 고객 주문 순서대로 21일부터 배송될 예정이다. 선수들의 이름 및 등번호를 새길 마킹지는 유니폼 혹은 모자와 함께 구매 가능하며, 구매한 마킹지는 인천SSG랜더스필드의 '랜더스 샵 by hyungji'에서 무료로 부착 가능하다.

이번 랜더스벅 유니폼은 지난해 선보였던 화이트 컬러가 아닌 스타벅스 고유의 그린 컬러로 제작했다.

일반 유니폼과 동일하게 랜더스 영문 레터링 상단 양 옆에는 신세계와 SSG닷컴의 로고가 새겨져 있으며, 우측 하단에는 스타벅스의 사이렌 로고를 적용했다. 랜더스벅 모자 역시 그린 컬러를 적용했으며 모자 양측에는 별도의 스타벅스 패치를 새기지 않아 전체적으로 깔끔한 이미지를 강조했다.

사진= 롯데면세점
사진= 롯데면세점

 

롯데면세점, '스플래시 섬머 바캉스'

롯데면세점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내국인 고객의 혜택을 확대하기 위해 20일부터 8월 28일까지 '스플래시 섬머 바캉스'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롯데면세점 시내점과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는 마크 제이콥스, 끌로에, 발리, 스와로브스키 등 총 30개 브랜드의 상품을 최대 80% 할인한다.

롯데면세점 시내점에서는 롯데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LDF PAY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구매 시 바로 적용 가능한 PRE LDF PAY를 증정하는 이벤트로, 아이웨어, 화장품, 향수, 패션, 액세서리 품목에서 200달러 이상 구매 시 2만원을, 차세대 전자여권을 소지한 고객 중 1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겐 1만원을 증정한다. 또한, 해외에서 국내 입국 시 필요한 코로나 검사의 비용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5만원 상당의 LDF PAY를 지급한다.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는 1,0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롯데호텔 괌 2박 숙박권을 증정하며, 구매 금액에 따라 롯데월드 아쿠아리움과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 입장권을 선착순 증정한다.

롯데면세점은 최근 높아진 환율로 면세품 쇼핑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을 위해 '다이내믹 환율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해 4월 처음으로 선보인 이 이벤트는 원‧달러 환율과 구매 금액에 따라 LDF PAY를 지급하는 행사다. 롯데면세점 시내점에서는 매장 기준 환율이 1,250원 초과 1,300원 이하일 경우 최대 2만원을, 1,300원 초과일 때는 최대 3만5천원 상당의 LDF PAY를 지급한다.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도 기준 환율이 1,250원 이상일 경우 구매 금액에 따라 즉시 사용 가능한 '더드림' 포인트를 최대 175달러 증정한다.

LDF PAY의 유효기간 연장 조치도 함께 이루어진다. 롯데면세점은 유효기간 만료일이 올 6월부터 내년 6월까지인 LDF PAY를 각 만료일로부터 1년 더 연장해 소비자 불편을 최소화할 예정이다.

사진= 현대백화점면세점
사진= 현대백화점면세점

 

현대백화점免, 해외패션 봄·여름 시즌오프

현대백화점면세점이 여름 시즌을 앞두고 현대백화점면세점 무역센터점 등 3개 전 점포(무역센터점, 동대문점, 인천공항점)에서 '2022년 해외패션 봄·여름 시즌오프' 행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골든구스, 올세인츠, 지미추, 코치 등 20여 개 해외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의류·잡화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행사 기간 동안 다양한 프로모션 행사도 진행한다. 먼저, 현대백화점면세점 오프라인 매장에서 1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00만원 상당의 하와이 무료 여행권(1명, 당첨자 9월 1일 개별 공지)을 증정한다.

또한, 무역센터점에서 1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과 동대문점 방문고객에게는 H선불카드(10만원), 여행 키트 등의 경품을 증정하는 즉석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외에도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신규 회원 가입을 하는 내국인 고객 대상 멤버십 등급 업그레이드 혜택도 제공한다. 8월 23일까지 현대백화점면세점 평생회원으로 신규 가입하면 올 연말까지 오프라인 멤버십 등급을 가장 높은 등급인 '블랙' 혜택을 제공한다. 블랙 등급은 현대백화점면세점 온·오프라인 상품 구매 시 최대 2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행사 기간중 무역센터점 또는 동대문점에서 200달러 이상 구매하거나, 인천공항점 아동 및 식품 매장에서 5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에서 진행하는 '앤서니 브라운의 원더랜드 뮤지엄' 전시회 티켓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브릴리언트 레드 제품 이미지. 사진= 한국필립모리스
브릴리언트 레드 제품 이미지. 사진= 한국필립모리스

 

아이코스, '브릴리언트 레드' 출시

한국필립모리스의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 아이코스가 여름 한정판 제품 '브릴리언트 레드'를 22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 제품은 은은하게 빛나는 붉은색 바디와 여름 바다의 석양을 연상시키는 골드빛 도어 커버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브릴리언트 레드는 아이코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kr.iqos.com)와 아이코스 공식 오프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아이코스 공식 카카오 스토어와 쿠팡, 네이버, 11번가, 옥션, G마켓 등 대표적인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20일부터 사전 구매할 수 있다. 

'아이코스 3 듀오' 구매 프로그램도 특별가로 선보인다. '보상판매 프로그램'을 통해 기존 기기(아이코스 2.4 플러스, 아이코스 3, 아이코스 3 멀티 한정)를 반납하면 '아이코스 3 듀오'를 4만4,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아이코스 3 듀오' 만 사용 중인 고객 중 보유 기기의 보증 기간이 만료됐거나 케어플러스 무상 교환 서비스를 이미 받은 경우 '듀오케어' 프로그램을 통해 기존 기기 반납 없이 '아이코스 3 듀오'를 구매할 수 있다. '보상판매'와 '듀오케어' 프로그램은 전국 약 2,000개 처의 일부 GS25 매장에서도 이용 가능하다.

아이코스 기기를 처음 접하는 신규 고객을 위한 구매 프로그램도 준비돼 있다. 아이코스 기기 첫 구매에 한하여, 기존 아이코스 고객으로부터 친구 추천을 받으면, 4만9,000원에 '아이코스 3 듀오'를 구입할 수 있다.

단, 상기 구매 프로그램 특별가는 '브릴리언트 레드' 한정판에는 적용되지 않는다. 프로그램 별 판매처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시몬스 갤러리 강서목동점 전경. 사진= 시몬스침대
시몬스 갤러리 강서목동점 전경. 사진= 시몬스침대

 

'시몬스 갤러리 강서목동점' 오픈

시몬스 침대가 서울특별시 강서구 화곡동에 '시몬스 갤러리 강서목동점'을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시몬스 갤러리'는 시몬스 침대의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로, 지역별로 차별화된 공간 커뮤니케이션을 시도하는 라이프스타일 쇼룸이다.

시몬스 갤러리 강서목동점은 서울 서남권 유일의 시몬스 갤러리다. 목동 신시가지 아파트 단지를 비롯해 대형 주거 단지가 밀집된 목동, 신정동 등 양천구와 화곡동, 마곡동, 발산동 등 강서구의 다양한 고객층은 물론 인접한 영등포구, 마포구 지역의 수요까지 폭넓게 아우를 전망이다. 

시몬스 갤러리 강서목동점은 차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의 1층과 화사하고 편안한 느낌의 2층으로 구성돼 층마다 상반된 무드를 자아낸다.

1층에 들어서면 우드 소재의 벽면에 블랙 카펫의 조합이 마치 특급 호텔의 세련된 침실을 연상케 한다. 이 공간에서는 시몬스 침대의 최상위 라인인 '뷰티레스트 블랙(Beautyrest BLACK)'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150년이 넘는 시몬스의 브랜드 역사를 살펴볼 수 있는 '헤리티지 앨리(Heritage Alley)'와 뷰티레스트 블랙의 최고가 모델인 '켈리(Kelly)'의 내부를 해체한 매트리스가 전시돼 시몬스의 브랜드 히스토리와 기술력, 노하우를 확인할 수 있다. 

2층은 그린과 화이트 컬러 조화의 인테리어로 한층 밝고 경쾌한 분위기를 이루며 1층과 또 다른 매력을 뽐낸다. 이곳에서는 '젤몬(Zalmon)', '윌리엄(William)', '헨리(Henry)' 등 시몬스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Beautyrest)'의 인기 모델들을 만나볼 수 있다. 1인 가구와 자녀 방에 안성맞춤인 '슈퍼싱글(SS)' 사이즈부터 신혼부부와 가족 단위 고객이 선호하는 '킹오브킹(KK)', '그레이트킹(GK)'등 대형 사이즈까지 구비해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제품을 직접 보고 고를 수 있다. 

또한 2층 매장 중앙에서 시몬스의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다양한 호텔식 프리미엄 베딩을 한눈에 살펴볼 수도 있으며, '플리네(Fleane)', '벨로 에디션(Bello Edition)' 등 시몬스의 감각적인 침대 프레임과 '케노샤'의 베딩 및 퍼니처 등 시몬스 제품으로만 침실을 스타일링하는 '시몬스 룩'도 만나볼 수 있다.

시몬스 갤러리 강서목동점은 오픈을 기념해 구매 고객을 위한 풍성한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사은품은 구매 금액별로 상이하며,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또, 최대 36개월 카드 무이자 할부 혜택을 선사하는 시몬스의 구독 경제 멤버십 서비스 '시몬스페이'를 활용하면 일시불이나 이자 부담 없이 프리미엄 침대를 소유할 수 있다. 

더불어 시몬스는 예비부부 및 신혼부부를 위해 프리미엄 매트리스 최대 12% 할인, 특정 프레임 및 룸 세트 최대 30% 할인, 신제품 프레임과 소파·테이블 10% 할인 등의 다채로운 혜택을 선사하는 ‘웨딩 프로모션’과 슈퍼싱글 사이즈 매트리스를 특별 할인하는 '슈퍼싱글 프로모션'도 함께 전개 중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