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K, 와디즈 펀딩과 화장품 인체적용시험 지원
상태바
P&K, 와디즈 펀딩과 화장품 인체적용시험 지원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2.06.20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디즈와 '스페셜 인체적용시험' 기획전
6월 26일까지 참가 모집, 9월 13일 개최
빅테이터 기반 스폐셜 컨설팅 등 제공
대봉엘에스와 유씨엘도 맞춤형 컨설팅
인증마크와 시험 이미지 등 마케팅도 지원
국내 피부인체적용시험 전문기업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이하 P&K)가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와 함께 ‘스페셜 인체적용시험 지원 프로그램’ 기획전을 연다고 밝혔다. 사진=P&K
국내 피부인체적용시험 전문기업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이하 P&K)가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와 함께 ‘스페셜 인체적용시험 지원 프로그램’ 기획전을 연다고 밝혔다. 사진=P&K

국내 피부인체적용시험 전문기업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이하 P&K)가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와 함께 ‘스페셜 인체적용시험 지원 프로그램’ 기획전을 연다고 밝혔다.

9월 13일에 개최되는 이번 기획전은 인체적용시험을 진행하고 싶지만, 비용이 부담스럽거나 펀딩 성공을 위해 확실한 검증이 완료된 제품이 필요한 와디즈 메이커 및 뷰티 기업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P&K와 와디즈는 기획전 참여 기업 대상 한정으로 △최대 혜택이 적용된 인체적용시험 패키지 제공 ▲빅데이터 기반의 스페셜 컨설팅 ▲와디즈 펀딩 전문가 1:1 매칭 ▲펀딩 성공을 위한 마케팅 혜택 ▲펀딩 후 와디즈 스토어, 공간 와디즈 입점 등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선발을 통해 선정된 10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화장품 소재 전문기업 대봉엘에스와 화장품 전문 제조기업 유씨엘로부터 원료 및 제조 특별 컨설팅을 받을 수 있는 기회까지 주어진다.

P&K는 지난해 11월 와디즈의 뷰티 카테고리 분야에 대한 사업 협력을 약속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당시 업무협약은 뷰티 제품 펀딩을 원하는 브랜드를 위한 인체적용시험 공동 설명회와 뷰티 제품 개발의 전략적 협업 사항 등이 포함됐다. 이번 기획전은 당시 약속했던 업무협약이 구체화된 내용으로 피부인체적용시험 업계 최초의 펀딩이라는 점에서 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이와 관련 P&K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화장품 품질 및 기능에 대한 기대 수준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P&K의 장점인 인체적용시험의 트렌드와 축적된 빅데이터를 통한 컨설팅의 기업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면서 “P&K 인증마크와 시험 이미지를 통한 마케팅 활동까지 가능해 신제품 출시에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했다.

한편 이번 기획전 참여 모집 기간은 6월 26일로, 와디즈 공지사항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이후 2달여간 선정 기업의 인체적용시험을 진행해 9월 13일 공개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