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국내 전 가맹점서 0.9% 무제한 할인되는 '플리' 출시
상태바
신한카드, 국내 전 가맹점서 0.9% 무제한 할인되는 '플리' 출시
  • 심준선 기자
  • 승인 2022.06.16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맹점 할인, 쿠폰, 단골적립 등 서비스 제공
사진=신한카드 제공

신한카드는 신한pLay(신한플레이) 이용 시 국내 전 가맹점 최대 0.9% 할인·쿠폰·적립 등 서비스가 제공되는 범용 할인 상품 '신한카드 플리'(플리) 신용·체크 2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플리는 플레이 리스트(pLay List)의 줄인 말이다. 신한카드는 고객이 이용한 결제 이력이 곧 고객의 취향을 반영한 플레이 리스트라는 점에서 착안해 명명했다. 상품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다양한 소비 취향을 지원하고 고객의 소비 플레이 리스트와 함께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플리는 신용과 체크 동시에 출시됐다. 전 가맹점 할인 서비스, 쿠폰, 단골적립 등 서비스가 제공된다. 

가맹점 할인 서비스는 업종 제한, 전월 실적, 할인 한도 조건이 없다. 신한플레이를 이용할 때 최대 0.9%(체크카드는 최대 0.3%)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쿠폰 서비스는 국내 모든 업종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이다. 고객의 다양한 소비 취향을 지원한다. 할인 쿠폰은 신한플레이에 접속해 다운받은 뒤 바로 이용 가능하다. 신용카드는 전월 실적 40만원 이상 시 월 4회(총 6,000원 할인), 체크카드는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 시 월 2회(총 2,000원 할인) 제공된다.

단골적립 서비스는 고객 맞춤형 개인화 서비스다. 고객이 전월에 사용한 가맹점 가운데 가장 많이 사용한 가맹점에서의 이용 횟수에 따라 마이신한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3·6·9회당 각 1,000포인트, 월 최대 3,000포인트 적립해 준다. 다만, 이는 전월 실적 40만원(체크카드 30만원) 이상 시 제공된다.

플리 신용카드는 pLay의 L을 감각적으로 형상화한 'pLay' 타입과, 세 가지 서비스를 하루·한주·한달의 즐거움으로 표현한 'List' 타입 두 가지로 디자인됐다. 체크카드는 주 이용 고객층인 10~20대를 겨냥해 캐릭터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신용·체크 플레이트 모든 자재에 친환경 소재인 R-PVC(재활용 플라스틱)도 적용됐다.

연회비는 신용카드는 국내전용 1만5,000원이다. 해외겸용(MASTER) 1만8,000원이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