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SK매직, '클라우디 화이트 인덕션'...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 SK매직, '클라우디 화이트 인덕션'...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 출시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2.06.15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디 화이트 인덕션(IHR-B32P2) 제품 연출 이미지. 사진= SK매직
클라우디 화이트 인덕션(IHR-B32P2) 제품 연출 이미지. 사진= SK매직

 

SK매직, '클라우디 화이트 인덕션' 출시

SK매직이 백색의 글라스로 깔끔하고 샤이닝한 주방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클라우디 화이트(Cloudy White) 인덕션(모델명: IHR-B32P2)'을 선보이고,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20일부터 26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11번가를 통해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클라우디 화이트 인덕션은 백색의 글라스로 더욱 밝고 화사한 주방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화이트, 아이보리 계열의 인테리어와 조화롭게 어울려 더욱 고급스럽고 우아한 주방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특히, 프랑스 명품 브랜드 유로케라(EUROKERA)사에서 직생산한 화이트 세라믹 글라스 상판을 채택해 긁힘이나 얼룩, 변색 없이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청소와 관리도 쉽다.

3개 화구 모두 최대 3,400W 최고화력을 지원하며, '파워 부스트' 기능으로 대, 중, 소 어떠한 화구에서도 강력한 초고화력으로 많은 양의 요리도 단시간 빠른 조리가 가능하다. 조작 방법도 간편하다. 터치, 슬라이드, 퀵터치 등 3가지 방식으로 구성해 1단계부터 9단계까지 화력을 누구나 손쉽게 단계별로 조절할 수 있으며, 잠금, 타이머, 파워 부스터 등 필수 기능은 개별 버튼으로 위치시켜 간편하게 터치해 사용이 가능하다. 이뿐 아니라 가이드 라이팅과 알림음을 제공해 사용이 익숙지 않은 사용자에게도 현재 상태와 올바른 작동 방법을 친절히 안내한다.

인덕션의 핵심 부품인 IH코일의 성능은 최대로 높이고, '2중 스스로 안심 설계 기술'로 안전성은 한층 더 강화했다. IH코일의 전열과 단열을 위해 고성능 단열재를 적용했으며, 내부의 열을 빠르고 안전하게 식히기 위해 '파워 쿨링 시스템’을 적용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 젖은 행주 및 아이·반려동물로 인한 오작동 방지를 위한 안전 장치 및 과열 출력 제어, 시간 제어, 차일드 락 등 각종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한 총 17종의 최첨단 안전장치 시스템을 탑재해 믿고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하이트진로, 진로 두꺼비x골프존 협업상품 출시. 사진=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진로 두꺼비x골프존 협업상품 출시. 사진= 하이트진로

 

'진로 두꺼비X골프존' 협업 상품 출시

하이트진로는 '진로 두꺼비 캐릭터'와 스크린골프 전문기업 '골프존'이 협업해 게임시 사용 가능한 상품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하이트진로와 골프존이 협업해 출시하는 상품은 총 3종이다. 게임 전반에 캐릭터가 적용되는 '두꺼비 테마상품'과 볼의 궤적을 알려주는 '볼꼬리', '패키지 상품(테마상품+볼꼬리)' 으로, 두꺼비 캐릭터로 각자의 개성을 표현해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두꺼비 테마상품 선택시 두꺼비의 응원과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버디, 나이스샷 등 플레이 상황에 맞춰 파란 두꺼비와 분홍 두꺼비가 다양한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또한, 골프존 통합앱의 메인화면과 프로필을 두꺼비 캐릭터로 꾸밀 수도 있다. 

볼꼬리 아이템은 공의 끝에 두꺼비 캐릭터가 꼬리처럼 붙어 공의 궤적을 쉽게 알 수 있다. 파란 두꺼비와 분홍 두꺼비 2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협업 상품은 골프존 통합앱 내 '플러스샵'에서 구매 가능하다. 플러스샵에서는 필드에서 사용 가능한 골프공, 드라이버 커버, 볼마커 등 다양한 두꺼비 골프 굿즈도 구매할 수 있다.

'굿잡 해피니스 캘린더' 제품 이미지. 사진= 오비맥주
'굿잡 해피니스 캘린더' 제품 이미지. 사진= 오비맥주

 

오비맥주 필굿, '굿잡 해피니스 캘린더'

오비맥주의 발포주 브랜드 필굿(FiLGOOD)이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25일'과 협업해 유쾌한 MZ세대 직장인의 모습을 담은 '굿잡 해피니스 캘린더'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굿잡 해피니스 캘린더는 '오늘도 잘 살았으니까, 하루의 마무리는 필굿 잡아 굿잡!'이라는 의미의 필굿 '굿잡(Goob Job) 캠페인'의 일환으로 하루하루 열심히 살아가는 MZ세대 직장인들을 응원하고자 기획됐다. 일러스트레이터 '25일'은 일상 속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재치 있는 그림들로 온라인 상에서 MZ세대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어 이번 캘린더 제작에 참여했다.

총 34장인 캘린더는 매일 다채로운 직장생활 짤(일러스트 이미지) 30개로 구성된 일력이다. 칼퇴, 월급날, 플렉스 등 직장인들의 공감을 자아내는 소재를 귀여운 필굿의 고래 캐릭터(필구, 칠구, 텐구)를 활용해 유쾌하게 담았다. 휴가 중, 부재 중 등 사무실에서 유용한 알림 페이지와 함께 나의 행복 리스트, 행복을 위한 목표달성 기록장 등 활용하기 좋은 메모장으로 구성됐다. 캘린더를 꾸밀 수 있는 캐릭터 스티커도 함께 포함됐다. 모든 짤은 필굿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아이콘 얼음 정수기 인테리어 컷. 사진= 코웨이
아이콘 얼음 정수기 인테리어 컷. 사진= 코웨이

 

코웨이, 초소형 '아이콘 얼음정수기' 출시

코웨이(대표 이해선·서장원)가 여름철 성수기를 겨냥해 뛰어난 성능과 디자인으로 얼음정수기 제품의 기준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CHPI/CPI-7400N)’를 16일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는 코웨이의 선진 기술을 집약해 주방에 필요한 모든 혁신을 담은 코웨이 아이콘(icon) 정수기 시리즈로, 콤팩트한 사이즈와 빠르고 풍부한 제빙 성능, 강화된 위생관리가 특징이다.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는 국내 얼음정수기 중 가장 작은 사이즈를 자랑한다. 이 제품은 가로가 24cm이며, 측면은 47.3cm로 기존 자사 얼음정수기 대비 약 40% 작아진 콤팩트한 사이즈로 주방 공간 활용도를 크게 높였다. 또한 슬림해진 디자인과 함께 4가지의 아이스 컬러인 아이스 화이트, 아이스 핑크, 아이스 블루, 아이스 그레이 색상을 갖춰 주방 인테리어와 취향에 맞춰 선택 가능하다. 

신제품 아이콘 얼음정수기는 얼음 위생 관리도 크게 강화했다. 이 제품은 코웨이 얼음정수기 최초로 얼음 트레이, 얼음 저장고, 얼음 파우셋 등 얼음이 만들어지고 나오는 모든 곳과 물이 나오는 출수 파우셋까지 4중 UV 살균 시스템을 적용했다. 국내 얼음정수기 중 가장 많은 부분에 UV LED 램프가 적용되었으며, 국제적인증기관인 인터텍(Intertek)으로부터 정수기 살균력 QPM 인증(Quality and Performance Mark)까지 획득했다.

또한 아이콘 얼음정수기는 파우셋부터 유로까지 물이 닿는 주요 부분에 대해 미국식품의약국(FDA)에서 실시하는 재질 안전성 시험도 통과해 고객 안심을 더했다. 

이 외에도 100도씨의 초고온수를 포함하는 4단계 맞춤 온수(약 45도, 약 70도, 약 85도, 약 100도), 5단계 맞춤 추출(반컵, 한컵, 두컵, 연속, My용량) 기능으로 세밀하게 소비자 사용 편의성에 따라 맞춤 설정이 가능하다.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는 방문 관리서비스 제품으로 고객 선택에 따라 2개월 또는 4개월 마다 서비스 전문가가 방문해 필터 교체부터 살균 케어까지 제품 내외부를 깐깐하게 관리해 준다.

신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구매는 코웨이 홈페이지, 코웨이닷컴 앱 또는 실시간 코디매칭 서비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고객이 선글라스를 고르고 있다. 사진= 신세계면세점
고객이 선글라스를 고르고 있다. 사진= 신세계면세점

 

신세계免, '여름아 어서와' 프로모션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에서는 6월 한 달간 약 130여 개 브랜드의 제품을 최대 80%까지 할인해 주는 '여름아, 어서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에스티 로더', '크리니크' 등 면세점 인기 화장품 브랜드와 함께 럭셔리 패션, 시계, 주얼리, 식품, 전자 등 다양한 제품을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여름철 및 여행의 필수 아이템으로 휴가를 떠나는 고객들이 가장 관심을 갖는 아이템인 '선글라스' 인기 브랜드가 인천공항 2터미널 매장에 신규 입점한다.  

기존에 운영되던 ▲톰포드 ▲구찌 ▲레이벤 ▲오클리 등의 브랜드와 함께 ▲몽클레어 ▲포르쉐디자인 ▲프로젝트 프로덕트 등의 선글라스를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신규 입점 브랜드들은 올해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아이웨어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