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오뚜기, 마요네스 50주년 한정판 굿즈... 올가홀푸드, 디저트 선물세트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 오뚜기, 마요네스 50주년 한정판 굿즈... 올가홀푸드, 디저트 선물세트 출시 外
  • 배소라 기자
  • 승인 2022.06.15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오뚜기
사진=오뚜기

 

오뚜기, 마요네스 50주년 한정판 컬렉션 출시 

오뚜기는 마요네스 출시 50주년을 맞아 아트 크루 '아이앱스튜디오(IAB STUDIO)'와 손잡고, 다양한 굿즈 '마요네스 50th'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마요네스 50th 컬렉션은 오뚜기 마요네스 폰트를 활용한 티셔츠 2종과 △프라이팬 △소스볼 △앞치마 △계랑컵 △레시피북 등 쿠킹 아이템 5종 그리고 미니 마요네스 1종 총 8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주방에서 활용도가 높은 조리도구들을 재해석했다. 프라이팬과 소스볼은 녹이 슬지 않는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을 사용해 변치 않는 오뚜기 마요네스의 헤리티지를 나타냈고, 계량컵은 마요네스 출시 50주년을 맞이해 계량 단위를 50ml로 설정해 제작했다. 

아이앱 스튜디오 로고를 마요네스 폰트로 표현한 앞치마와 마요네스 활용 레시피북까지 포함된 쿠킹키트와 티셔츠 2종은 한정수량 판매할 예정이다. 이번 협업 굿즈는 오는 20일 오전 8시부터 22일 자정까지 자사몰 오뚜기몰에서 선보인다. 래플 시스템을 통해 사전 응모 후 추첨하는 방식이다. 

사진=대상
사진=대상

 

대상 집으로ON, '아귀강정·다이노스 레그' 출시

대상의 온라인 전문 브랜드 집으로ON은 NC 다이노스 야구단과 손잡고 '집으로ON X NC 다이노스' 컬래버레이션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다이노스 아귀강정과 다이노스 레그 2종으로 구성됐다. 마산지역 명물 아귀를 활용한 강정과 NC 다이노스의 상징인 공룡다리를 연상케하는 닭다리로 구성돼 지역색과 팀 시그니처 캐릭터를 강조했다. 또한 제품 패키지도 구단의 캐릭터와 야구 유니폼을 활용했다.

아귀강정은 국내산 아귀로 만들어 부드럽고 쫀득한 식감이 특징이다. 여기에 바삭한 튀김옷을 입혀 '겉바속촉'의 진수를 보여준다. 동봉된 양념 소스에 바삭하게 튀긴 아귀 튀김을 버무리면 새콤달콤한 아귀강정을 손쉽게 즐길 수 있다. 레그는 큼지막한 닭다리에 짐발라야소스를 입혀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집에서 에어프라이어 또는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

신제품 2종은 오는 15일 오후 7시 네이버에서 라이브방송을 진행하는 동시에 온라인 전채널 판매를 시작한다. 이번 신제품을 집으로ON 브랜드스토어를 통해 구매하면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며, 유니폼·모자·인형 등을 추첨하는 다양한 경품행사에도 참여할 수 있다.

사진=풀무원 올가홀푸드
사진=풀무원 올가홀푸드

 

풀무원 올가홀푸드, 프리미엄 디저트 선물세트 출시

풀무원 올가홀푸드는 고품질 디저트 선물세트 5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올가가 선보이는 신제품은 22%의 높은 호두 함량으로 고소함과 바삭함을 살린 '우리밀 호두파이' 2종과 칼슘, 식이섬유 등 영양을 듬뿍 담은 프리미엄 영양 간식 '고칼슘∙고식이섬유 양갱 세트' 3종 등 총 5종이다.

올가 방이점 내 베이커리에서 직접 구워 판매해 인기가 높은 품목으로, 올가는 더 많은 고객이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전 매장에서 만날 수 있는 디저트 세트로 기획해 선보이게 됐다.

우리밀 호두파이는 세계 3대 요리학교로 꼽히는 르꼬르동블루 출신 파티셰의 차별화된 레시피로 건강하게 만든 프리미엄 호두파이다. 호두 함유량이 많아 아삭하게 씹히는 맛이 특징이며, 오랜 시간 구워 고소한 풍미를 더욱 살렸다. 글루텐 함량이 낮은 앉은뱅이 우리 밀, 청정 무균화 시스템(ESL)이 적용된 계란 등 믿을 수 있는 재료만을 사용했다. 백설탕 대신 흑설탕과 물엿으로 달지 않게 제조해 편하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사진=성균관생활건강
사진=성균관생활건강

 

서울김스토어, 성균관생활건강 검은콩 두유 판매

국민 식생활 개선을 모토로 하고 있는 서울김스토어는 '성균관 뼈를 위한 검은콩 고칼슘 두유'를 유통한다고 20일 밝혔다.

성균관 뼈를 위한 검은콩 고칼슘 두유는 특허물질 TF-343(Toxin Free-343)을 함유했으며, 원액두유 80%를 넣어 진한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콩을 통째로 갈아 만들어 더 고소한 맛을 보인다. 

TF-343은 알레르기성 천식과 폐 손상과 같은 호흡기 질환에 효과가 좋다고 보고됐으며, 예로부터 한방과 민간요법에서 해독작용이 우수하다고 알려진 8가지의 약재와 국내 자생식물로 만들어졌다. 동물과 인체실험을 통해 체내에 있는 독성물질의 독성을 감소시키는 효과로 특허를 취득했다.

성균관 뼈를 위한 검은콩 고칼슘 두유는 고칼슘 함유로 탄탄한 영양설계를 할 수 있으며, HACCP(식품 안전관리 인증) 인증으로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