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베어베터 창립 10주년 기념 팝업스토어 참여
상태바
매일유업, 베어베터 창립 10주년 기념 팝업스토어 참여
  • 배소라 기자
  • 승인 2022.06.14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달장애인 자립 돕는 사회적 기업 '베어베터'
성수동 팝업스토어서 돗자리 등 콜라보 상품 판매
베어베터 창립 10주년 기념 팝업스토어. 사진=매일유업
베어베터 창립 10주년 기념 팝업스토어. 사진=매일유업

매일유업은 사회적 기업 베어베터의 창립 10주년 기념 팝업스토어에 참여한다고 14일 밝혔다.

매일유업은 지난 2020년부터 베어베터와 함께 발달장애인을 위한 셰프학교를 후원하고 베어베터 제품을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2012년 설립된 베어베터는 직원의 70% 이상이 발달장애인으로 구성된 사회적 기업이다. 발달장애인의 지속 가능한 고용을 목표로, 모든 속도가 존중되는 사회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매일유업은 오는 23일까지 성수동 프로젝트 렌트에서 열리는 베어베터 창립 10주년 기념 팝업스토어에 참여해, 콜라보레이션 상품 판매 등 다양한 이벤트를 벌인다.

먼저 성수동 팝업스토어에서는 매일유업과 베어베터가 함께 특별 제작한 피크닉 매트를 20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매일유업 캐릭터 '웃소'와 베어베터 캐릭터 '베베' 디자인을 적용한 웃소와 베베 피크닉 매트는 더 이상 사용하지 못하는 패러글라이딩 폐소재에 방수 기능이 있는 폴리 안감을 덧대 만든 업사이클링 제품이다. 손잡이와 지퍼가 달려 있어 여러 개의 매트를 연결할 수도 있고, 가방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피크닉 매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상하목장 유기농 주스를 선물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베어베터 쿠키를 곁들인 상하목장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비롯해 다양한 베어베터 제품도 구매할 수 있다.

웃소와 베베 피크닉 매트는 14일 오후 7시에 진행하는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당일 라이브 방송에서는 매일유업과 베어베터가 10년 동안 진행해온 활동을 소개하고 이벤트를 진행, 당첨자에게 피크닉 매트를 선물한다. 매일유업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도 매일유업과 베어베터를 응원하는 고객 참여 이벤트를 열고 피크닉 매트를 선물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