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대상 청정원, 비빔·들기름 막국수... 오뚜기, '육류양념장' 3종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 대상 청정원, 비빔·들기름 막국수... 오뚜기, '육류양념장' 3종 출시 外
  • 배소라 기자
  • 승인 2022.06.14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풀무원건강생활
사진=풀무원건강생활

 

풀무원건강생활, '아미오 자연담은 영양식' 출시

풀무원건강생활은 반려동물의 건강을 간편하게 챙기는 영양 가득 특별식 '아미오 자연담은 영양식' 6종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최근 반려동물을 가족 구성원으로 인식하는 펫 휴머나이제이션(Pet Humanization) 문화가 확산되고 반려동물의 균형 잡힌 한 끼를 위한 영양식 소비가 증가하고 있다. 이에 풀무원건강생활은 반려견과 반려묘의 건강한 식습관을 형성하는 영양 가득 특별식을 선보이게 됐다.

아미오 자연담은 영양식 6종은 동물복지 닭고기, 연어, 황태 등의 건강한 재료에 신선한 야채, 특허받은 식물성 유산균을 듬뿍 넣어 반려동물이 영양 가득한 한 끼를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이다. 반려견용과 반려묘용 각 3종이 출시되며, 부드러운 제형으로 노령견과 노령묘도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다.

불에 익히는 화식 방식으로 제조되어 안전한 멸균 처리를 거쳐 냉장∙냉동 보관이 아닌 상온에서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어 소비자 편의성 또한 높였다. 더불어 에어스팀 공기배출구가 있는 풀무원만의 특별한 전용 스팀 파우치를 적용해, 전자레인지에 데우면 뜯지 않고도 간편하게 수분 손실 없이 풍미 넘치는 영양식을 완성할 수 있다.

사진=대상
사진=대상

 

대상 청정원, 비빔·들기름 막국수 선봬

대상 청정원은 여름을 맞아 비빔 막국수·들기름 막국수 2종을 선보인다.

대상 청정원 막국수 2종은 강원도식 비빔 막국수와 고소함 가득 들기름 막국수다. 이번 신제품은 구수한 향이 느껴지는 볶은 메밀을 사용해 쫄깃한 식감과 향긋한 풍미를 더했다.

대상은 코로나 시대 이후 가정 내 식사에서도 다양하고 특색 있는 콘셉트의 제품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요구에 부응해, 여름 날씨와 잘 어울리는 막국수 2종을 출시하게 됐다.

정통 강원도식 메밀 비빔 막국수는 마늘, 양파, 무, 생강을 갈아 넣고 쇠고기 풍미를 더한 비법 비빔장과 국내산 무로 담근 시원한 동치미육수를 함께 비벼먹는 제품이다. 고소함 가득 들기름 메밀 막국수는 깊고 진한 풍미를 위해 한 번 더 달인 특제 조림 간장 소스와 고소한 들기름이 특징이다. 여기에 김, 참깨 고명을 뿌려 비벼주면 고소한 들기름 막국수가 완성된다.

사진=배스킨라빈스
사진=배스킨라빈스

 

배스킨라빈스, 6월 신제품 '메롱멜론' 출시

배스킨라빈스는 국내 최대 음원 플랫폼 멜론(Melon)과 손잡고 여름 제철 과일인 멜론 특유의 맛과 풍미가 가득한 6월 시즌 신제품 '메롱멜론'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메롱멜론은 높은 당도는 물론 향긋하고 부드러운 과육을 자랑하는 머스크멜론 품종을 사용해, 시원 달콤한 맛을 입 안 가득 느낄 수 있는 멜론 아이스크림이다. 제철 멜론의 진한 달콤함과 풍미를 그대로 담아 남녀노소 누구나 선호하는 맛으로, 여름철 가볍고 시원하게 즐기기에 제격이다.

멜론을 활용한 아이스크림 케이크 2종도 선보인다. 메롱멜론 케이크는 신제품 메롱멜론을 포함해 엄마는 외계인,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슈팅스타 등 인기 플레이버 8가지로 구성됐다. 여기에 멜론 맛 스노우볼과 치즈 큐브를 듬뿍 토핑해 다채로운 식감을 살렸다. 케이크 상단에는 돔 형태의 멜론 모양 초콜릿을 올려 먹는 재미에 보는 재미까지 더했다. 이와 함께 갓 수확한 멜론의 싱싱한 느낌을 가득 담은 미니 사이즈 케이크 '멜론 밭 속 메롱맨'도 출시한다.

배스킨라빈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4일부터 오프라인 매장에서 아이스크림 쿼터(1만7000원) 사이즈 이상 구매 시 멜론 쿨러백을 5900원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멜론 스트리밍 클럽 6개월 50% 할인 쿠폰, 카카오페이지 5000원 캐시 등 각종 혜택이 담긴 쿠폰을 '멜론 쿨러백' 안에 동봉해 제공하는 이벤트도 추 가 실시한다.

오는17일부터 23일까지는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과 카카오톡 주문하기를 통해 쿼터 사이즈 이상 사전 예약할 경우 2천원 추가 혜택을 적용해 '멜론 쿨러백'을 3900원에 판매한다.

사진=오뚜기
사진=오뚜기

 

오뚜기, '육류양념장' 3종 출시 

오뚜기는 캡 스파우트팩 용기에 담아 편의성을 강화한 '육류양념장' 3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육류양념장은 고추장불고기 양념, 불고기 양념, 갈비 양념 등 3종이다. 캡이 부착된 스파우트팩을 사용해 양념을 부을 때 흘러내림과 묻어남이 적고, 필요한 만큼만 쓰고 남은 양념은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다. 

고추장불고기 양념은 매콤한 고추장에 오뚜기만의 비법 다진 양념을 추가해 고기 속까지 잘 배어드는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불고기 양념과 갈비 양념은 양조간장에 7가지 과일과 3가지 야채를 넣고 달여 달큰하고 은은한 감칠맛을 높였다.  

이번 신제품은 녹색기술제품 인증을 받은 녹색인증 포장재를 적용했다. 녹색인증 포장재는 수성 잉크와 접착제를 사용해 기존 포장재 대비 환경독성물질을 줄이고 유해성을 저감시킨 포장 기술로, 생산 과정에서 발생하는 이산화탄소(CO2) 배출량을 감축시킬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