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저축은행, 법인고객 특화 상품 'OK법인대박통장' 기본금리 0.7%p 인상 
상태바
OK저축은행, 법인고객 특화 상품 'OK법인대박통장' 기본금리 0.7%p 인상 
  • 심준선 기자
  • 승인 2022.06.13 1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연 2.0% 금리, 초과 금액 적용 1.0%
최대 한도 30억원에서 100억원까지 확대
사진=OK저축은행 제공
사진=OK저축은행 제공

OK저축은행은 법인고객 전용 요구불예금(자유입출금예금) 상품인 'OK법인대박통장'을 최대 연 2.0%(세전) 금리로 판매하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OK법인대박통장 상품은 하루만 맡겨도 높은 금리가 적용되는 요구불예금 상품이다. 가입금액·납입방법 등 제한 없이 운용이 가능하다. 가입 대상은 법인(1사 1계좌)이다. 영업점을 통해 가입 가능하다. 가입 후에는 신청을 통해 인터넷 뱅킹으로도 거래할 수 있다. 이자는 매월 셋째 주 토요일 다음날과 해지 시에 지급된다.

이달부터 적용 중인 기본금리는 연 2.0%(세전)다. 이는 이전의 연 1.3%(세전) 대비 0.7%p 대폭 상승한 금리다. 해당 금리가 적용되는 최대 한도액은 기존 30억원에서 100억원까지 확대됐다. 초과 금액에 대한 적용 금리 또한 기존 0.3%(세전) 대비 0.7%p 상향된 1.0%(세전)다.

현재 모든 금융권에서 해당 상품이 법인 요구불예금 상품 중 가장 높은 금리를 제공하고 있다고 OK저축은행은 설명한다. 1금융권의 경우 최대 금리가 연 0.1%(세전) 수준이다. 저축은행 업권 또한 1.2%(세전) 정도로 알려졌다.
 
정길호 OK저축은행 대표는 "금리 상승기임에도 불구하고 목적이 정해지지 않은 법인 자금에 이렇다 할 매력 있는 상품이 없었다"며 "이달 혜택을 대폭 올려 법인고객님들의 고민을 해결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법인고객님들에게도 최고의 혜택과 최상의 만족을 제공하는 금융사로 거듭날 것"이라고 덧붙였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