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메이플스토리M 업데이트... 2nd 콘텐츠 오픈
상태바
넥슨, 메이플스토리M 업데이트... 2nd 콘텐츠 오픈
  • 최유진 기자
  • 승인 2022.06.10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랙헤븐 뒤 잇는 블록버스터
160레벨 이상 캐릭터 입성 가능
군단장 신규 보스 데미안 추가
사진=넥슨
사진=넥슨

넥슨이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 '블록버스터: 히어로즈 오브 메이플'을 업데이트했다고 10일 밝혔다.

히어로즈 오브 메이플은 지난번 공개된 '블랙헤븐' 뒤를 잇는 두 번째 블록버스터 콘텐츠다. 강력한 군단장 '데미안' 위협을 물리치고 위기에 빠진 메이플 월드를 구하는 스토리가 담겼다. 160레벨 이상 캐릭터로 입장할 수 있다. 각 ACT별 에피소드를 완수하면 '나도 이젠 영웅' 훈장 아이템, '히어로즈 큐브 의자' 등 아이템과 경험치를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검은 마법사의 여섯 번째 군단장, 신규 보스 '데미안'도 추가됐다. '데미안'은 일정 시간마다 낙인을 부여하는 공격 시스템을 지니고 있다. '히어로즈 오브 메이플 ACT.5'를 완료한 200레벨 이상 캐릭터는 매주 1회 '데미안'에 도전할 수 있다.

완수 보상인 '스티그마 코인'을 모으면 강력한 신규 장비 '앱솔랩스' 장갑 신발 무기 파츠도 구매가능하다. '태초의 정수' 등 재료 아이템을 모아 레전더리 등급 '마력이 깃든 안대' 아이템도 지급된다.

다음달 7일까지 '버닝 이벤트'도 참여할 수있다. 140에서 198 레벨 사이의 캐릭터를 버닝으로 지정하면 1+1 레벨업 혜택도 주어진다. 이 밖에도 버닝 지정 캐릭터에게는 일일 임무와 일일 콘텐츠 보상 경험치 등이 추가 제공된다. 자동사냥시 매일 최대 100개의 버닝 부스터 게이지를 지급한다. 버닝 부스터 게이지를 소모해 부스터를 활성화하면 일정 시간 동안 경험치 획득량 증가 효과도 얻을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