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저축은행, 연 5% 'KB꿀적금' 특판 실시
상태바
KB저축은행, 연 5% 'KB꿀적금' 특판 실시
  • 오창균 기자
  • 승인 2022.06.02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꿀적금 첫 가입고객 대상 1만좌 한정
사진=KB저축은행 제공
사진=KB저축은행 제공

KB저축은행은 ‘KB꿀적금’ 첫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연 5% 금리를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특별판매는 1만좌 한정으로 오늘 6월 말까지 진행한다. KB꿀적금은 가입기간 100일인 단기적금상품이다. 연 2.2%의 기본금리를 제공하지만 특판기간 동안 KB꿀적금을 최초 가입하는 고객에 한해 별도 조건없이 우대이율 2.8%p를 적용한 연 5% 금리를 1만좌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시중에 판매되는 일일적금 상품 중 업계 최고 수준의 금리이다. 가입금액은 최소 1,000원에서 10만원까지 설정할 수 있다. 이와 별도로 매일 10만원까지 추가불입이 가능하다. 1인 1계좌 비대면 전용 상품이며 대상자에 한해 비과세종합저축으로도 가입할 수 있다.

높은 금리 외에도 현금처럼 이용가능한 리브메이트 포인트를 추가적으로 얻을 수 있다. 최대 5만5,000포인트까지다. 1포인트는 1원과 같다. 매일 자동이체 후 진행하는 ‘참참참’ 게임을 통해 최대 3,500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만기 시 보너스 게임을 통해 최대 500포인트까지 획득 가능하다.

또한 상품 가입 시 추천인 번호를 입력만 해도 1,000포인트, 친구에게 상품추천을 하고 실제 상품가입까지 이어지면 최대 5만포인트가 적립된다. 만 19세 이상 개인 또는 개인사업자면 누구나 키위뱅크(kiwibank) 모바일 앱과 웹 페이지에서 가입할 수 있다.

KB저축은행 관계자는 “KB꿀적금은 적은 금액으로 목돈을 단기간 내에 만들 수 있게 설계됐으며 게임하면서 포인트도 얻고 재밌게 매일 저축하는 습관을 돕는 매력적인 상품”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앞으로도 고객을 생각하는 상품·서비스로 고객과 함께 성장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