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KB국민 우리동네 체크카드' 출시 기념 NFT 경품 이벤트 실시
상태바
KB국민카드, 'KB국민 우리동네 체크카드' 출시 기념 NFT 경품 이벤트 실시
  • 심준선 기자
  • 승인 2022.05.31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급 고객 300명 추첨해 NFT 증정 예정
사진=KB국민카드 제공
사진=KB국민카드 제공

KB국민카드는 'KB국민 우리동네 체크카드' 출시를 기념해 VISA, 키뮤스튜디오와 함께 '우리동네 키뮤타운' 아트워크(Artwork)를 NFT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지난 4월에 출시된 'KB국민 우리동네 체크카드' 선택형 디자인은 사회적 기업 키뮤스튜디오의 '특별한 디자이너'와 함께한 첫 번째 디자인 콜라보레이션 결과물이다. 

'KB국민 우리동네 체크카드' 선택형 디자인은 예술에 재능 있는 발달 장애인 디자이너의 활동과 콘텐츠를 알림으로써 편견을 허물고 다양한 사회적 가치를 알리고자 하는 것이 목적이다. '우리동네 키뮤타운' 아트워크 제작, 체크카드 이용고객에게 특별한 NFT를 경품으로 제공해 다양한 디지털 경험을 제공하고자 했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다음달 한 달간 KB국민카드 통합자산관리 플랫폼인 리브메이트(Liiv Mate)에서 'KB국민 우리동네 체크카드' 선택형 키뮤 디자인을 발급하면 된다. 또한 발급 고객 중 300명을 추첨해 '우리동네 키뮤타운' NFT를 증정 할 예정이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우리동네 체크카드는 슈퍼마켓, 야채과일가게 등 작은 지역 상점 이용 시 생활 속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변화한 소비에 맞춘 상품과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