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마블 퓨처 레볼루션' 업데이트... '스칼렛 위치' 등장
상태바
넷마블, '마블 퓨처 레볼루션' 업데이트... '스칼렛 위치' 등장
  • 최유진 기자
  • 승인 2022.05.13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칼렛 위치, PvP에 특화
헥스 에너지 염력으로 적 제압
신규 스페셜 컴패니언 웡 추가
사진=넷마블
사진=넷마블

넷마블이 모바일 오픈월드 액션 RPG '마블 퓨처 레볼루션'에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 테마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헤 신규 슈퍼 히어로 '스칼렛 위치'가 추가됐다. '스칼렛 위치'는 PvP에 특화된 영웅이다. 염력을 이용해 적을 제압하는 '헥스 에너지', 분신 생성과 은신으로 아군에게 이로운 효과를 주는 '위치크래프트', 어둠의 힘으로 적에게 침묵, 혼란, 저주 등 상태 이상 효과를 부여하는 '혼돈' 등 강력한 스킬을 사용한다.

영화 테마의 에픽 인베이전도 추가했다. 신규 에픽 인베이전에서는 슈퍼히어로들이 적을 저지하고, 다른 차원으로 이동해 전투를 벌이는 여정이 펼쳐진다. 미션 클리어시 '스페셜 배틀 배지' 제작 재료를 지급한다.

넷마블은 이외에도 닥터 스트레인지, 스칼렛 위치의 영화 테마 신규 코스튬 2종과 신규 스페셜 컴패니언 웡을 선보였다. 또 '연합 오메가 워'와 '연합 레이드' 정식 서비스를 오픈하고, 연합 순위 보상 개선 등의 업데이트도 실시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 기념으로 스칼렛 위치 육성시 최대 2000수정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게임에 접속만 해도 되는 7주 특별 출석 이벤트 참여시 '스페셜 코스튬', '스페셜 카드', '스페셜 컴패니언' 등 최상위 장비를 얻을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