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해외 여행 할인 이벤트' 실시
상태바
KB국민카드, '해외 여행 할인 이벤트' 실시
  • 심준선 기자
  • 승인 2022.05.10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스닷컴 20%, 아고다 17%, 렌터카스닷컴 5% 최대 할인

 

사진=KB국민카드 제공
사진=KB국민카드 제공

KB국민카드는 해외 여행객들에게 실속 있는 호텔·렌터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KB국민카드는 다음달 말까지 '호텔스닷컴' 호텔 예약을 KB국민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KB국민 비자카드(KB국민 기업·비씨카드 제외)로 결제 시 20% 할인을 제공한다. 할인 혜택은 △KB국민 비자카드 전용 '20% 할인 코드' △비자카드 이외 국제브랜드카드 '10% 할인 코드' 등 2종이다. 호텔 투숙일 기준 9월 30일 이전 예약 건에 한해 사용 가능하다.

KB국민카드는 이달 말까지 '아고다' 호텔 예약을 KB국민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KB국민 국제브랜드카드(KB국민 기업카드·비씨카드·마에스트로카드 제외)로 결제 시 할인을 제공한다. 할인율은 △KB국민 비자·마스터카드 17% △그 외 국제브랜드카드 8%다. 단 호텔 투숙일 기준 8월 30일 이전 예약·결제 건에 한해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이달 말까지 '렌터카스닷컴'의 렌터카 예약을 KB국민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KB국민 비자·마스터아멕스카드(KB국민 UPI·JCB·마에스트로카드 제외)로 결제 시 5% 할인을 제공한다.

나아가 KB국민카드는 이달 말까지 KB국민카드 라이프샵 홈페이지·앱의 이벤트란을 통해 국제선 항공권 구입 시 5% 할인해 준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