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노아 코인원 상장 기념 2일부터 이벤트
상태바
메타노아 코인원 상장 기념 2일부터 이벤트
  • 정규호 기자
  • 승인 2022.05.03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1일까지 진행... 메타노아 앱에서만 신청
사진=메타노아

메타노아가 국내 3대 암호화폐 거래소 중 하나인 코인원 상장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타노아에서 발행한 노아(NOA)토큰은 지난달 21일 코인원에 상장했다. 메타노아는 코인원 상장 기념과 마케팅 일환으로 에어드랍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5월2일부터 5월11일(이하 한국시간 기준)까지 이며 에어드랍 대상자 확인은 5월27일부터 5월30일까지이다.

에어드랍 지급일은 이벤트 종료 후 하루가 지난 5월 31일이다. 메타노아는 에어드랍 지급일에 메타노아(NOA) 보유 수량의 20%를 에어드랍 대상자 확인기간에 기재한 ERC-20 주소로 지급한다.

이벤트에 참여 대상자는 에어드랍 대상자 확인기간에 노아코인을 10만개 이상 보유하고 있어야 한다. 보유 제한은 없다. 또한 메타노아 앱을 설치하고 인증해야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메타노아 커뮤니티(텔레그램, 트위터)에 등록된 이벤트 내용을 확인 후 참여 가능하다.

참여 신청 시 거래소 내에서 노아(NOA)토큰의 보유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스크린샷을 첨부해야 한다.

또한 이벤트 신청기간 이후에는 에어드랍 지급 전 에어드랍 대상자 확인을 위한 인증을 요청할 예정이다.

에어드랍 대상자 확인기간 동안 노아(NOA)토큰을 보유하고 있지 않은 경우 에어드랍 지급이 제한된다. 보유 인증 스크린샷은 서식 응답일에 캡쳐된 것만 인정된다.

메타노아 관계자는 “지난달 21일 코인원에 상장한 메타노아(NOA)는 메타버스와 다양한 콘텐츠들을 활용한 사업을 적극 전개해 나가고 있다”며 “앞으로 더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