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이마트 컬래버... SSG랜더스 마스코트 캐릭터 출시
상태바
넷마블-이마트 컬래버... SSG랜더스 마스코트 캐릭터 출시
  • 최유진 기자
  • 승인 2022.04.22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5일 이마트 앱 프로모션 진행
랜디, 오반장 캐릭터 지급 이벤트
미션 완료시 스카이박스석 티켓 지급
사진=넷마블
사진=넷마블

넷마블은 이마트와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우선 다음달 5일까지 이마트 애플리케이션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신규캐릭터 '진화 랜디'를, 다음달 20일까지 '모두의마블'에 접속한 이용자에게는 캐릭터 '진화 오반장' 100% 지급한다. '랜디'와 '오반장'은 각각 신세계 야구 구단 SSG랜더스 마스코트와 SSG닷컴 이마트몰 대표 캐릭터다.

이와 함께 SSG닷컴 쓱마블 이벤트에 참여하면 게임에서 활용 가능한 '쓱배송 주사위 획득권'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슈퍼 프리미엄 카드팩 10장' 등도 선물한다.

모두의마블 공식 카페 퀴즈 이벤트 정답자와 컬래버레이션 미션 완료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카이박스석(1매), 테이블 2인석(20매) 등 야구장 티켓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여러 맵을 이동하며 흥미진진한 승부를 펼칠 수 있는 '멀티버스 맵'을 오픈했다. 스테이지 모드 내 신규 챕터 '아레나 맵', 마음에 드는 장식을 골라 캐릭터 카드를 꾸밀 수 있는 '카드 장식 시스템'도 추가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 기간 동안 접속만 해도 '5000 다이아'를 획득할 수 있는 다이아 광산을 오픈하고, '패밀리 협동전 승부 예측'과 '성장 큐브' 등 신규 콘텐츠를 통해 이용자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