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그룹 5개사, 경력직 채용 시작... 세자릿수 대규모 모집
상태바
컴투스 그룹 5개사, 경력직 채용 시작... 세자릿수 대규모 모집
  • 최유진 기자
  • 승인 2022.04.18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클릭 방식 도입... 자소서無, 3분지원
포트폴리오 등록으로 자소서 대체
5분 전화 인터뷰, 화상 면접 등 도입
사진=컴투스
사진=컴투스

컴투스 그룹이 대규모 경력직 채용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채용을 진행할 주요 기업은 컴투스홀딩스, 컴투스, 컴투스플랫폼, 컴투버스, 펀플로 등이다.

채용모집은 이날부터 다음달 8일까지 진행된다. 그룹의 주요 기업들이 참여해 지원자들에 폭넓은 선택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모집 분야는 블록체인, 메타버스, 게임제작, 게임사업, 플랫폼, 경영지원 등 6개 분야로, 세 자릿수 수준 대규모 경력직을 채용한다.

이번 채용은 번거로운 자기소개서 작성 없이 3분이면 간편하게 지원할 수 있는 '원클릭' 방식으로 진행된다. 지원자들은 이름, 연락처 등 기본 정보와 자유 양식 포트폴리오만 등록하면 간편하게 지원할 수 있다. 5개 기업간 중복 지원도 가능하다. '5분 전화 인터뷰'와 '화상 면접'을 활용해 대면을 최소화하고, 채용 절차를 빠르게 진행한다.

최종 합격자는 입사와 동시에 일주일 간 리프레시 휴가가 주어진다. 컴투스 그룹은 작년 포괄임금제를 폐지했으며, 사내 식당 조식, 중식, 석식을 무료로 제공한다. 매년 200만원 상당의 복지카드를 비롯해 직원 중심 복지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컴투스 그룹은 넥스트 라이프 플랫폼을 지향하는 메타버스 사업, '컴투버스'와 함께 블록체인 신사업을 활발히 추진하고 있다. Web3 기반 'C2X 블록체인 플랫폼'에 MCP(Master Contents Provider)로 참여하는 등 차세대 게임 생태계 구축에 주력하고 있다. 

컴투스홀딩스와 컴투스는 올해 C2X 블록체인 플랫폼에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월드 오브 제노니아' 등 블록버스터급 MMORPG와 10종 이상의 하이 퀄리티 Web3 게임을 선보일 예정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