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글래드, '미식 프로모션'... 파라스파라, 고객감사 이벤트 外
상태바
[시경Today] 글래드, '미식 프로모션'... 파라스파라, 고객감사 이벤트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2.02.27 1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다정의 슈퍼푸드앤베리 스페셜 프로모션. 사진= 글래드호텔
삼다정의 슈퍼푸드앤베리 스페셜 프로모션. 사진= 글래드호텔

 

글래드호텔, '봄 시즌 미식 프로모션

글래드 호텔이 봄 기운과 활력을 불어넣은 보양식을 즐길 수 있는 '봄 시즌 미식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먼저, 글래드 여의도의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는 2022년 검은 호랑이 해의 첫번째 프로모션으로 다양한 양고기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시그니처 램(Signature Lamb) 프로모션'을 3월 8일부터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용 시간은 런치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디너는 오후 6시부터 9시 30분까지다. 토요일과 일요일 디너는 2부제로 운영하며 1부는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2부는 오후 7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다. 

메종 글래드 제주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은 귀리, 시금치, 아사이베리 등 슈퍼푸드 10종을 활용한 제철 보양음식과 다양한 베리류를 곁들인 디저트를 선보이는 '슈퍼푸드&베리 스페셜 프로모션'을 3월 4일부터 6월 2일까지 선보인다.

이용 시간은 런치 오후 12시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디너는 오후 6시부터 9시까지다. 주말 및 공휴일 런치와 디너는 2부제로 운영되며 자세한 시간은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 파라스파라 서울
사진= 파라스파라 서울

 

파라스파라서울, 고객감사 이벤트

파라스파라 서울이 24일 '2022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 리조트 부문 대상으로 선정돼 이를 기념한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 조사 기관인 한국리서치를 통해 분야별 기업·단체의 우수성과 경쟁력을 공정하게 평가해 올해 총 49개의 소비자 선호 브랜드를 선정했다. 동아일보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평가위원회가 주관한 이번 행사에서 파라스파라 서울은 개관 6개월여만에 리조트 부문 1위에 올랐다.

이번 수상을 기념하고자 파라스파라 서울에서는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 진행을 통해 자체제작한 텀블러와 에코백 증정, 객실 숙박권, 식음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 신라스테이
사진= 신라스테이

 

신라스테이, '웰컴 스프링' 패키지 

신라스테이가 봄 기운을 만끽하며 국내 여행과 호캉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웰컴 스프링'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웰컴 스프링' 패키지는 혼자 자유롭게 여행을 즐기려는 나홀로족이나, 봄맞이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는 가족, 연인들에게 알맞은 상품으로 고객 특성에 맞는 맞춤형 기프트도 준비돼 있다.

나홀로족을 위한 1인 전용 상품으로 선보이는 '취미의 발견' 패키지는 여행, 호캉스와 함께 취미 생활까지 즐길 수 있는 가성비 높은 패키지다. 

패키지는 낮 시간에는 호텔 인근의 유명 관광지를 둘러보고, 저녁에는 편안한 호텔 객실에서 휴식을 취하며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천안, 부산, 제주도 등 국내 대표 여행지에 위치한 신라스테이에서 이용가능하며 조식 뷔페 이용 혜택을 준다. 또한 봄에 어울리는 인테리어 소품을 직접 만들어볼 수 있는 취미 키트인 플라워 갈란드, 미니 테라리움 등도 제공한다. 

신라스테이 울산의 '스프링 피크닉 인 울산(Spring Picnic in Ulsan)' 패키지는 피크닉 필수품들과 호텔 인근 봄 나들이 명소를 둘러볼 수 있는 것으로 인근의 명소로는 태화강 국가정원, 울산대공원, 선암 호수공원 등이 있어 따뜻한 봄 기운을 느낄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