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 스타트업 네트워킹 프로그램 개최
상태바
신한금융, 스타트업 네트워킹 프로그램 개최
  • 오창균 기자
  • 승인 2021.06.18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자 관계자와 분야별 전문가 교류
사진=신한금융 제공
사진=신한금융 제공

신한금융그룹은 스타트업 네트워킹 프로그램인 '월간 Find:'를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스타트업 육성 플랫폼 신한 스퀘어브릿지(S² Bridge) 서울에서 진행된 월간 Find:는 신한금융이 스타트업 생태계 확장을 위해 올해 3월 런칭한 네트워킹 프로그램이다. 신한금융은 스타트업 연합 네트워킹, 해외 진출과 글로벌 트렌드, 오픈이노베이션 등 다양한 주제를 선정해 매월 신한 스퀘어브릿지 서울에서 월간 Find:를 진행하고 있다.

월간 Find:는 다양한 분야의 스타트업 투자 관계자, 분야별 전문가들과의 교류를 통해 깊이 있는 정보를 얻을 수 있다는 점에서 참가자들의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달에는 신한금융의 스타트업 투자와 펀드운용을 주제로 행사가 진행됐다. 신한은행 투자금융부, 신한캐피탈 벤처투자부, 신한대체투자운용 기업투자팀, 신한벤처투자 VC본부의 관계자들이 참석해 신한금융의 스타트업 생태계 활성화 전략, 투자 포트폴리오 등 투자 유치가 필요한 스타트업을 위한 다양한 정보를 공유했다. 7월에는 창업가의 멘탈관리를 주제로 과중한 업무와 투자유치의 과정에서 겪는 창업자의 정신건강에 대해 다양한 사례와 극복 방안을 전할 예정이다. 

신한금융 관계자는 "스타트업간 새로운 만남과 인사이트를 나누는 오픈 네트워킹 프로그램인 월간 Find:를 론칭한 이래 매월 많은 분들이 참여하고 있다"며 "스타트업 관계자들이 월간 Find:를 통해 비즈니스 협력과 성장의 기회를 발견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