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 스퀘어브릿지 서울, 'FIT JOB' 교육 참가자 모집
상태바
신한 스퀘어브릿지 서울, 'FIT JOB' 교육 참가자 모집
  • 오창균 기자
  • 승인 2021.04.19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케팅·개발·디자인 6개 분야 무료 교육
사진=신한금융그룹 제공
사진=신한금융그룹 제공

신한금융그룹이 운영하는 스타트업 육성 플랫폼 신한 스퀘어브릿지(S² Bridge) 서울은 스타트업 취업·채용 시장 확장을 위한 커리어 플랫폼 'FIT JOB(핏잡)'을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신한 스퀘어브릿지 서울은 오픈과 동시에 핏잡 직무교육 참가자 150명을 6월 6일까지 모집한다. 신한 스퀘어브릿지 서울은 채용 인력 확보에 어려움을 겪는 스타트업의 인재채용 안정화와 구직자의 유망 스타트업 취업 연계를 위해 커리어 플랫폼 핏잡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핏잡 웹사이트에서는 직무교육이 뿐만 아니라 구직자 이력서 등록, 기업 매칭, 채용기업 채용공고 등록, 인재 검색 등이 연중 상시로 진행된다. 비용은 모두 무료다. 

핏잡 직무교육 분야는 △마케팅(퍼포먼스, 구글 애널리틱스) △개발(프론트엔드 React, Vue.js) △디자인(UI·UX, 웹)으로 구성됐다. 실전형 직무교육을 위해 현업에 종사하는 실무자들이 강사를 맡았다.

아울러 취업 지원 시 활용할 수 있도록 구직자의 필요도를 반영한 △직무별 특화 포트폴리오 제작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작성 △모의면접 등 개인 맞춤형 취업 컨설팅이 전문가를 통해 무료로 제공된다. 현업 인사책임자가 들려주는 인재 역량 특강 ‘기업이 원하는 인재’도 함께 진행된다. 모집 인원은 직무별 각 25명씩 총 150명이다. 

핏잡 담당자는 "핏잡은 직무교육 시작 전 자기역량분석이 선행되기 때문에 결과를 확인한 후 본인의 선택에 따라 수강할 직무를 재선택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는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